" 엄용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일준 `아침마당`, 미국인 친아버지 보고 도망간 사연은?, 매일경제

  1. 우리 아버지라는 사람이 한국 갈 일있으면 찾아보라고 준 게 있었다고 하더라.
  2. 결국 미국에 초청받아서 만났는데 아버지라는 사람이 또 미국에서 자식 다섯 명을 낳은 걸 봤다.
  3. 저는 어렵게 살았는데 아버지라는 소리가 나오겠나.

Source: 매일경제


‘아침마당’ 엄용수 “친아들 내게 반감컸지만, 결국 돌아와”, 뉴스엔

  1. [뉴스엔 황수연 기자].
  2. 엄용수가 친아들과 사이가 좋아졌다고 털어놨다.
  3.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Source: 뉴스엔


박일준 "혼혈인 탓...얼굴 바꿔오라고 모욕까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민중의소리

  1. 박일준은 "양어머니가 이후 개똥이(박일준)가 보육원에서 강냉이를 주워 먹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보육원을 찾아갔다.
  2. 이어 박일준은 "양부모님에게 자식이 없어서 가능했던 일"이라면서 "저로 인해 양어머니가 오해를 많이 받으셨다.
  3. 그러면서 박일준은 "양어머니가 저 때문에 너무 속상해하셨다.

Source: 민중의소리


‘아침마당’ 박일준 “과거 혼혈 외모 지적에 마음 상처”,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가수 박일준이 외모 때문에 겪은 마음의 상처를 고백했다.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화요초대석'에는 박일준, 개그맨 엄용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박일준은 "앨범을 발매했는데 6개월 동안 방송에 못 나간 적이 있다"며 "알고 보니 한 방송 관계자가 '얼굴을 바꿔 오면 출연시켜 주겠다'고 했다더라"고 말했다.
  2. 정말 많은 상처가 됐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패널 김학래는 같이 출연한 엄용수에 대해 "대한민국 연예인 중에서 이혼이라는 단어를 밝게 얘기할 수 있는 분이 엄용수 씨"라며 언급했다.엄용수는 "개그계 선후배 분들이 과거 제 얘기를 많이 한다"며 "저를 홍보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했다.박일준과 엄용수는 서로 "절친"이라며 "친한 사이지만 존칭을 사용한다.
  3. 깍뜻하게 대한다"고 덧붙였다.mkmklife@sportschosun.com▶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조선


‘아침마당’ 박일준 “미국인 친아버지 81년에 만났지만, 도망쳤다”, 뉴스엔

  1. 가수 박일준이 미국인 친아버지를 만났지만 자리를 뛰쳐나왔다고 밝혔다.
  2. 저는 어렵게 살았는데 아버지라는 소리가 나오겠나.
  3. 그 이후로 만난 적은 없다"고 털어놨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Source: 뉴스엔


엄용수, 죽음 발언 "나보다 먼저가는 동료 보면 '나 죽을 땐 어쩌지?' 생각", 뉴스타운

  1. ▲ 엄용수 죽음 발언 눈길 (사진: KBS1 '아침마당') ⓒ뉴스타운.
  2. 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 엄용수가 출연해 자신의 연예계 우여곡절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대중적 관심을 모았다.
  3. 지난 3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도 출연한 그는 "아픈 사람들을 찾아가 병원비에 보태라는 돈을 주거나 장례식에서 돈을 낸지가 좀 됐다"라고 밝혔다.

Source: 뉴스타운


'아침마당' 엄용수 "박일준, 절친한 친구지만 서로에게 깍듯", 이뉴스투데이

  1. '아침마당' 개그맨 엄용수가 가수 박일준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2.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아침마당' 개그맨 엄용수가 가수 박일준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3. 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화요초대석' 코너에 엄용수와 박일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뉴스타운 민중의소리 스포츠조선 이뉴스투데이 매일경제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