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백의신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하백의 신부' 남주혁, 알몸 투혼에 코믹 열연…신세경에 '은총' 키스까지 (종합), enews24

  1. 귀찮게"라고 투덜대며 인간 세계로 내려갔다.하백은 인간 세계에 잘못 착지 하면서 소아 앞에 떨어졌고 놀란 소아는 그 자리에서 기절했다.
  2. 좁은 공간에서 하백은 무서워하는 소아를 안아줬다.하백은 자신을 피하려고만 하는 소아에게 "아주 오래 전 일이다.
  3. 하백은 앞서가는 소아에게 "이봐 종!"이라고 외치며 발길을 멈추게 했다.

Source: enews24


'하백의 신부' 예고, 남주혁 "나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경고, 비즈엔터

  1.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하백의 신부' 2회 예고편이 공개됐다.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측은 3일 네이버 TV에 "위기에 빠진 신세경, 남주혁의 샤우팅!"이라는 글과 함께 예고 편을 공개했다.
  2. 앞서 '하백의 신부' 1회에서는 하백(남주혁 분)이 인간계로 내려와 소아(신세경 분)과 첫 만남에 이어 키스까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 하백은 "뭔가 슬그머니 가슴을 비짓고 들고와 머리를 탁 치는 느낌이지"라며 소아를 언급한다.
  3. 이때 소아는 납치되고 물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한편, 남주혁, 신세경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Source: 비즈엔터


[스타근황] ‘하백의 신부’ 남주혁, 훈훈한 외모 새삼 화제 “내 남친이 남주혁이라면?”, 톱스타뉴스

  1. 남주혁이 훈훈한 외모를 과시했다.
  2.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옅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3. 해시태그  #하백의신부,  #남주혁.

Source: 톱스타뉴스


[종합] “신의 은총”…‘하백의 신부’ 첫방, 신세경♥남주혁 키스 엔딩, 스포츠동아

  1. 그때마다 “나는 물의 신 하백”이라고 외치는 하백을 보면서 소아는 과대망상증 환자라고 확신했다.급기야 두 사람은 강원도 땅에서 재회했다.
  2. 소아는 하백의 ‘종의 운명’을 타고난 인간이었다.
  3. 하백은 소아가 종의 운명을 깨닫지 못하자 결국 각성을 위해 최후의 수단을 사용했다.

Source: 스포츠동아


[하백의 신부 동영상] 남주혁, 신세경에 기습 '은총' 키스!, enews24

  1. 너의 가문은 대대손손 신을 모셔야 한다"고 했고 이에 소아는 어이 없다는 듯 코웃음을 쳤다.하백은 그런 소아에게 "가문의 약속대로 날 모셔야한다.
  2. 하백은 앞서가는 소아에게 "이봐 종!"이라고 외치며 발길을 멈추게 했다.
  3. 이어 하백은 "신의 은총을 내리니 깨어나라"라며 소아에게 기습 키스했다.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Copyright ⓒ Asia No.1 연예뉴스 enews24.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enews24


'하백의 신부' 첫회, 리얼타임 시청률 최고 7.20%, 스타뉴스

  1. /사진=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방송화면 캡처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극본 정윤정, 연출 김병수, 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의 첫회 리얼타임 시청률이 최고 시청률은 7.20%를 기록했다.
  2. 3일 오후 리얼타임 시청률 조사회사 ATAM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하백의 신부'의 첫 회 방송 평균 리얼타임 시청률은 프로그램방영시간 기준 6.02%를 기록했다.
  3. 신세경, 남주혁, 임주환, 정수정, 공명 등이 출연한다.[▶ 스타뉴스 단독][▶ 스타포토]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Source: 스타뉴스


‘하백의 신부’, 네티즌 “신선한 듯” VS "실망스러운 전개“, 데일리한국

  1. (사진=tvN '하백의 신부' 방송 캡쳐).
  2. 이에 깜짝 놀란 소아는 기절했고 하백은 소아의 의사 가운을 입고 자리를 떠났다.방송의 말미, 자신을 외면하는 소아에게 하백이 “넌 가문의 약속대로 날 모셔야 한다”며 “신의 은총을 내리니 깨어나라”고 했다.
  3. (myja****)”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하백의 신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ource: 데일리한국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enews24 데일리한국 스포츠동아 톱스타뉴스 스타뉴스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