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터처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행복한 미소 뒤에 어떤 사연이?, 텐아시아

  1. 의사 가운 입은 게 이렇게 예쁜지 몰랐어”라며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하지만 준서를 뒤로 한 채 일터로 돌아간 정혜의 얼굴에 그늘이 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2. 그녀는 멀리서 준서를 바라볼 때마다 어두운 표정이 됐다.
  3. 여기에 그녀의 이름인 ‘정혜’와 준서가 그녀를 부르는 이름인 ‘민주’가 서로 달라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언터처블' 김성균, 섬뜩한 악역으로 등장 …女에 강제 문신,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언터처블' 김성균이 섬뜩한 악역으로 등장했다.2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1회에서는 회의를 소집한 장범호(박근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장기서(김성균)는 장범호가 소집한 북천회에 나타나지 않고, 한 여자를 위협하고 있었다.
  2. 왜 쪽팔리게 해"라고 소름 돋게 말했다.이어 장기서는 여자의 등에 강제로 '死' 문신을 새겼다.
  3. 그리고 장기서는 동전을 던저 여자의 생사를 결정했다. 한편 장범호는 아들 장기서를 못마땅하게 여겼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친절한 프리뷰] '언터처블' 진구·김성균·정은지 등 첫 방송 앞두고 인증사진 공개 '카리스마 뿜뿜', 아시아투데이

  1. 0'언터처블'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박근형·최종원·신정근·손종학·박원상·진경·이재원이 ‘언터처블’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사인 대본 인증샷을 선사했다.24일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측이 ‘언터처블’의 명품 배우군단이 시청자들에게 보내는 ‘본방사수 청원’의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주연 4인방’ 진구(장준서 역)·김성균(장기서 역)·고준희(구자경 역)·정은지(서이라 역)를 비롯해, ‘연기 어벤져스’ 박근형(장범호 역)·최종원(구용찬 역)·신정근(용학수 역)·손종학(장범식 역)·박원상(고수창 역)·진경(정윤미 역)·이재원(장규호 역)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먼저 공개된 스틸 속 진구는 강렬한 레이저 눈빛으로, 김성균은 자신 만만한 미소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에 ‘언터처블’의 매력 넘치는 형제인 진구·김성균의 모습이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 올린다. 고준희는 극중 전 대통령의 딸답게 고품격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정은지는 보조개 만발한 미소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고준희·정은지의 자체발광 미모가 본방 사수를 부르는 가운데, ‘언터처블’의 개성 가득한 주연 4인방의 모습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이어 기라성 같은 배우들의 대본 인증샷도 공개됐다. 박근형·최종원의 미소에는 인자함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는데 두 원로 배우가 선보일 ‘믿보(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손종학은 극중 아들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재원과 어깨동무를 하고 활짝 웃고 있다. 이 모습이 현실 부자를 떠올리게 해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신정근·박원상·진경은 맡은 역할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들인만큼 대본 인증샷에서도 묵직함을 뿜어내고 있어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한편 ‘언터처블’ 제작진 측은 “’언터처블’의 탄탄한 스토리와 이를 꽃피워 줄 배우들의 연기를 보장한다”며 “오늘(24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첫 방송되는 ‘언터처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첫 방송의 떨림을 전했다.‘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선 굵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남국 감독과 밀도 높은 필력을 뽐냈던 최진원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
  2.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3.  이다혜 기자  edaah@asiatoday.co.kr.

Source: 아시아투데이


'언터처블' 고준희, 포마드 숏컷으로 '카리스마↑'… 범접불가 비주얼, 이뉴스투데이

  1.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제작진 측이, 전직 대통령의 ‘영애 스타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고준희의 다양한 숏컷 스타일링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 감독님이 원하시는 구자경 역에 맞게 조금 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함이었다”며 숏컷 변신의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3. 그런가 하면 숏컷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한 고준희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언터처블' 진구, 경수진에 애정 폭발 "네가 이렇게 섹시할 줄 몰랐다", 뉴스1

  1. 이날 장준서는 맥주병에 맞아 피를 흘리자 아내 민주(경수진 분)가 있는 종합병원으로 향했다.
  2. 민주는 장준서 상황을 보자 "약속해달라.
  3. 의사 가운 입은 네가 이렇게 섹시할 줄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이후 민주는 남편 장준서의 모습을 바라보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Source: 뉴스1


정은지, '언터처블' 홍보…"첫방인데 뭐 다른거 하려구?", 뉴스핌

  1. [뉴스핌=황수정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정은지가 '언터처블' 첫방송을 홍보했다.
  2. 정은지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로 "오늘밤 11시 JTBC 언터처블 첫방인데.
  3.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정은지 인스타그램.

Source: 뉴스핌


‘언터처블’ 고준희, 금토드라마 빛낼 압도적인 분위기…‘눈길’, 톱스타뉴스

  1. ‘언터처블’ 고준희, 금토드라마 빛낼 압도적인 분위기…‘눈길’.
  2. 고준희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 출연한다. .
  3. 해시태그  #언터처블,  #금토드라마,  #고준희.

Source: 톱스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뉴스핌 엑스포츠뉴스 톱스타뉴스 아시아투데이 이뉴스투데이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