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터처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언터처블' 진구, 사랑꾼 면모 보여…현실에서는? "사랑한다는 말 자주해", 무등일보

  1. 03:28'언터처블' 진구 (사진: JTBC '언터처블')
  2. '언터처블'에서 진구가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3. 24일 첫 방송된 JTBC '언터처블'에서 장준서 역으로 분한 배우 진구는 아내에 대한 사랑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Source: 무등일보


'언터처블' 배유람, 훈훈한 대본 인증샷…시선 집중, 녹색경제신문

  1. '언터처블' 배유람이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2. 배유람은 24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언터처블’에 등장했다. 
  3. 배유람은 ‘언터처블’ 첫 방송을 앞두고 “연일 작품을 통해 시청자 분들을 찾아뵙게 돼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언터처블' 진구, 아내 경수진 잃고 오열…신분위조에 '충격', 경인일보

  1. 어느 날 윤정혜는 장준서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술 먹자.
  2. 시신을 확인한 장준서는 윤정혜의 어깨에 '죽을 사'가 새겨진 것을 봤다.장준서는 "세상에 너는 없어.
  3. 장준서는 윤정혜가 '조민주'라는 가짜 신분으로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사실을 알았다.장준서는 윤정혜가 사망한 날 관계가 소원했던 아버지 장범준(박근형 분)이 찾아왔던 것을 기억하고 이 일에 아버지가 관련돼 있음을 직감했다.

Source: 경인일보


'언터처블'정은지, 절친 아이유와 귀여움 대결 사진 보니...누리꾼들 "아이쿠 사랑스러워라", 한강타임즈

  1. [한강타임즈]언터처블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출연 배우인 정은지의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은지의 절친 아이유와 귀여운 모습으로 하고 있는사진이 게재되어있다.
  3.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옆에 있는 아이유의 귀여운 모습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Source: 한강타임즈


`언터처블` 첫 회부터 심장 쫄깃…방송 전부터 기대감 이유 있었네(종합), MBN

  1. 하지만 준서는 슬퍼하기도 전에 정혜가 자신의 정체를 숨기려 사용한 진짜 조민주라는 신분의 사람이 경찰서에 나타나 왜 자신과 거짓 혼인신고를 했냐고 화를 냈다.이를 들은 준서는 “그럴리가 없어.
  2. 그럴리가”라고 말하며 혼란스러워 하며 정혜가 자신의 신분을 속이려 사용한 조민주라는 이름의 장본인이 경찰서에 나타남으로 인해 모든 사실을 알게 됐다.
  3. 알고보니 정혜는 신경외과 의사도, 조민주라는 이름도 진짜가 아니었던 것.

Source: MBN


'언터처블' 고준희-정은지, '꽃미모' 인증! 안 볼 수가 없네~, 국제뉴스

  1.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박근형-최종원-신정근-손종학-박원상-진경-이재원이 '언터처블'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사인 대본 인증샷을 선사했다.
  2. '주연 4인방' 진구(장준서 역)-김성균(장기서 역)-고준희(구자경 역)-정은지(서이라 역)를 비롯해, '연기 어벤져스' 박근형(장범호 역)-최종원(구용찬 역)-신정근(용학수 역)-손종학(장범식 역)-박원상(고수창 역)-진경(정윤미 역)-이재원(장규호 역)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3. 이에 '언터처블'의 매력 넘치는 형제인 진구-김성균의 모습이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 올린다.

Source: 국제뉴스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 사진 공개 "첫 단추 꿴다", 매일신문

  1. 윤정혜는 장준서(진구 분)의 사랑하는 아내이자 비밀스러운 여인으로 경수진은 드라마 전반에 걸쳐 짧지 않은 분량을 소화한다.
  2. 최근 방송되는 OCN 월화 드라마 ‘멜로 홀릭’을 통해 동그란 안경이 특징인 순수녀 ‘한예리’와 팜므파탈의 치명적인 ‘한주리’로 이중인격의 매력을 선보이는 경수진이 이번에는 긴 생머리와 옅은 화장의 수수한 ‘윤정혜’로 ‘언터처블’ 안에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3.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할 정도로 휘몰아치는 전개를 보여 줄 것이라고 밝힌 드라마 ‘언터처블’은 첫 회부터 준서 아내 정혜의 죽음이 알려진 바, 이를 시작으로 정혜를 둘러싼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며 숨돌릴 틈을 주지 않는다고 제작진이 전한 것과 같이 반전이 예고되는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속 경수진은 그야말로 특별한 출연으로 드라마의 첫 단추를 꿰맨다.

Source: 매일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MBN 경인일보 한강타임즈 녹색경제신문 매일신문 국제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