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태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택시' 심태윤 "띠동갑 연하 아내, 너무 아름다워… 2년 동안 구애", 경인일보

  1. 제가 한창 봉사활동을 할 때 아내가 발레로 봉사를 하더라.
  2. 3개월 동안 하루도 안 빼놓고 집 앞에 가 있었다"고 설명했다.심태윤은 "그 이후 아내가 사귀는 걸 허락했고, 2년 동안 꾸준히 노력했다.
  3. 끊임 없는 신뢰와 믿음, 구애를 통해 3년 후에 허락을 받고 결혼했다"고 덧붙였다.황보는 심태윤이 연애 상담을 자주 했다며 "많이 물어봤다.

Source: 경인일보



'택시' 황보 "일반인으로 지내고 싶었다" 복귀 소감, TV리포트

  1. [TV리포트=김풀잎 기자] 황보가 복귀 소감을 전했다.
  2. 이날 황보는 "어느 날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일반인으로 돌아가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3. 황보는 "그래서 다시 돌아올 것을 결심했다"고 털어놨다.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TV리포트 만화 섹션 오픈! 무료 만화 보러 가기.

Source: TV리포트



‘택시’ 심태윤 “띠동갑 아내, 3달간 매일 찾아가 사귀는데 성공”, 서울경제

  1. ‘택시’ 심태윤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전설의 아이콘 2탄 특집으로 황보와 심태윤이 출연했다.
  2. 이날 심태윤은 “제가 한창 봉사활동을 할 때 아내가 발레로 봉사활동을 하더라”며 “그때 호감이 생겨 적극 구애를 했다“고 밝혔다.이어 심태윤은 “처음엔 아내가 저한테 관심이 없었다”며 “또 대학생이고 나이가 어려 결혼에 관심이 없었다.
  3. 저랑 띠동갑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심태윤은 “제가 세 달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집이랑 학교 앞에서 기다렸다“며 ”사귀는 건 허락해줬다.

Source: 서울경제



심태윤, 띠동갑 아내 공개 "3개월간 하루도 안 빠지고 찾아가",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가수 출신 사업가 심태윤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심태윤은 20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 tvN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12세 연하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밝혔다.이날 심태윤은 "아내가 원래 발레를 전공했다.
  2. 심태윤이 12세 연하 아내에 끈질긴 구애를 했다고 말했다.
  3. © News1star / tvN '택시' 캡처이어 심태윤은 "(아내가)처음엔 저한테 관심이 전혀 없었다.

Source: 뉴스1


현장토크쇼 택시, 심태윤 띠동갑 아내 공개...황보에 연애상담 받기도, 국제신문

  1. 심태윤이 tvN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2.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가수 심태윤이 아내를 공개했다.
  3. 심태윤은 발레를 전공하는 대학생이었던 아내의 마음을 열기 위해 3개월간 한번도 거르지 않고 집과 학교 앞에 찾아갔다고 밝혔다.

Source: 국제신문


'택시' 심태윤,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띠동갑 아내 공개, 스포츠투데이

  1. 이날 심태윤은 자신의 아내에 대해 "너무 아름답다.
  2. 이어 심태윤은 "처음에는 아내가 나한테 전혀 관심이 없었다.
  3. 심태윤은 "그 이후 아내가 사귀는 걸 허락했고, 2년 동안 꾸준히 노력했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택시' 심태윤 "띠동갑 차이 아내, 3개월 간 매일 찾아가", TV리포트

  1.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심태윤이 결혼 비화를 전했다.
  2.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택시')에는 황보와 심태윤이 출연했다.
  3. 이날 심태윤은 "아내와 띠동갑 차이다.

Source: TV리포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경인일보 스포츠투데이 국제신문 TV리포트 서울경제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