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주평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유라 남편 신주평씨, 병역 특례까지? "복무중 해외서 무단 체류"… 최순실 일가 파장 커질듯, 이뉴스투데이

  1.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최순실씨 딸 정유라씨의 남편이 '병역 특례 의혹'을 받고 있다.
  2. 안민석 의원은 "사실이라면 천지가 경악할 일"이라면서 "공익근무요원이 독일에서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겼다고 한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
  3. 현재까지 신주평씨가 공익근무요원 신분인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어서 병무청에서 제출하는 자료가 공개되면 최순일 일가를 둘러싼 부정·특례 의혹 파장이 '병역 논란'으로까지 넓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

Source: 이뉴스투데이



[포토] 안민석, '정유라 남편 신주평 씨 병역특례 의혹 제기', 포커스뉴스

  1. (서울=포커스뉴스)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실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청문회'에 참석해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의 남편 신주평 씨의 병역특례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2. 2016-12-05 강진형 기자 photok7@focus.kr.

Source: 포커스뉴스



정유라 남편 신주평, 독일에서 달콤 신혼? '달콤살벌한 병역비리', 한국스포츠경제

  1. ▲ 정유라, 신주평, 정유라 남편, 정유라 남편 병역비리, 정유라 남편 신주평/사진=정유라 SNS.
  2. [한국스포츠경제 오의정] 정유라의 남편 신주평 씨에 대한 병역 특혜 의혹이 나왔다.
  3. 안 의원은 "전남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름은 신주평"이라며 정유라 남편의 실명을 전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안민석, 정유라 남편 병역 특혜 의혹 제기, 위클리오늘

  1. ▲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2. [위클리오늘=최희호 기자]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최순실의 딸인 정유라씨의 남편에 대한 병역 특혜 의혹을 제기했다.
  3. 안민석 의원은 "이것이 만약 사실이면 천지가 경악할 일"이라며 "이름이 신주평이다.

Source: 위클리오늘


정유라 남편 신씨, 공익근무 중 독일에서 신혼생활 의혹, 아시아경제

  1. [아시아경제 오상도 기자] 최순실씨의 사위인 신주평씨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던 중 독일에서 신혼생활을 즐겼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 신씨의 아내는 이화여대 특혜 입학 논란으로 국민적 공분을 샀던 정유라씨다.
  3. 신씨의 병역혜택이 사실로 확인될 경우, 최씨 일가의 부정 ·특혜 의혹은 병역 논란으로 전선을 넓힐 것으로 보인다.

Source: 아시아경제


정유라 교육농단에 이어 국방농단까지…안민석 "남편 공익근무기간 독일서 신혼생활" 의혹 제기, 영남일보

  1.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정유라의 남편의 군복무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안 의원은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2차 기관보고에서 "정유라의 남편, 전 남편인지 현 남편인지 모르겠지만 병적 관련 의혹에 대한 제보가 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2.  안 의원은 "전남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름은 신주평"이라며 정유라 남편의 실명을 공개했다.
  3. 이어 안 의원은 그의 병적 사항과 출입국 기록에 관련한 자료 공개를 요구했다. 안 의원은 "공익으로 해놓고 비자는 독일로 돌려 정유라와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냈다는 제보가 있다.

Source: 영남일보


안민석, 정유라 남편 신주평 병역 비리 의혹 “공익요원이 독일행”, 헤럴드경제

  1. [헤럴드경제=김소현 인턴기자]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정유라 씨의 남편으로 알려진 신주평 씨의 병역 비리 의혹을 제기했다.
  2. 안 의원은 5일 국조특위 청문회에서 “(정 씨의) 전 남편인지 현 남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름은 신주평”이라며 신 씨의 병역 비리 의혹과 관련해 국방부에 자료를 요청했다.신 씨는 정 씨의 남편으로 알려진 인물로, 두 사람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결혼 사실을 기록하는 등 공개적으로 연애 사실을 알렸다.
  3. 신 씨는 정 씨와의 사이에 한 살 남짓한 아들을 뒀으며 최순실 씨와 정 씨의 독일 도피 생활에도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안 의원은 “신 씨를 공익근무요원으로 해놓고 이 사람을 독일로 보내 정 씨와 달콤한 신혼생활을 하게 했다는 의혹이 있다”면서 “만약 사실이라면 천지가 경악할 만한 일”이라고 주장했다.ksh-6487@heraldcorp.com▶초등영어 대세, 헤럴드 큐빅(Qbig)▶오늘의 띠별 운세 ▶나만의 변호사 찾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헤럴드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위클리오늘 영남일보 포커스뉴스 한국스포츠경제 이뉴스투데이 아시아경제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