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태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태환 ‘약물 사건’에 최순실 개입했나…검찰,연관성 수사 나서, 아시아경제

  1. 수영선수 박태환과 김종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2. 4일 채널 A에 따르면 검찰이 박태환의 주사제 투입이 최순실씨와 관련됐는지 수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2015년 4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박태환은 “수영을 하기 때문에 건조한 게 굉장히 심했다.
  3. 박태환 선수가 자신도 모르게 '남성 호르몬 주사'를 맞게 된 게 최순실씨와 관련이 있는지 수사해 달라고 요청한 것.

Source: 아시아경제



박태환 금지약물 투여, 최순실과 연관? 檢 수사 착수, 스포츠서울

    Source: 스포츠서울



    박태환, 최순실 연관 주장...네티즌들 "이게 사실이라면 무섭다"부터 "억울함 꼭 밝혀지길", 시민일보

    1. ▲ 사진=채널A 박태환 방송 캡처.
    2. 박태환 선수가 호르몬 주사를 맞은 데에 최순실의 영향력이 개입됐다는 주장을 제기했다.
    3. 채널A는 4일 박태환이 주사를 맞게 된 것에 최순실과 관련 있는지 검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보도했다.

    Source: 시민일보



    박태환, 금지약물 처방도 최순실과 관련있나..'끔찍하고 섬뜩하다', 국제신문

    1. 최순실 씨가 수영선수 박태환의 금지약물 주사에 관여했다는 주장이 나와 검찰이 수사에 나섰다.
    2. 지난 4일 채널A는 검찰이 박태환 선수의 약물 사건 및 김종 전 문화체육부관광부 차관이 박태환 선수를 올림픽에 출전하지 못하도록 협박했던 혐의에 대해 최씨가 관련돼 있는지를 수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3. 과거 박태환이 자신도 모르게 남성 호르몬 주사를 맞은 사건에 김 전 차관 및 최순실이 관련이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Source: 국제신문


    박태환, 최순실 연관 주장에 네티즌들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무섭다” “이 억울함 꼭 밝히길”, 데일리한국

    1. (사진=채널A 박태환 보도 캡처)박태환 선수의 ‘호르몬 주사 사건’에 최순실이 연관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4일 채널A에 따르면 박태환은 문제의 주사를 맞게 된 것에 최순실과 관련이 있는지 검찰 수사를 의뢰했다고 전해졌다.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게 사실이면 진짜.
    2. 와....”(doal****), “사실이면 정말 무서운 정부다”(jk_c****), “아.....이럴 수가 사실이라면 소름 돋는다.
    3. 만일 저게 사실이라면 어이없음의 한계를 넘어서.

    Source: 데일리한국


    경기도, 전국 미디어 관련학과 대학생 대상 졸업작품 공모전 개최, KNS뉴스통신

    1.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경기도가 우수한 영상 콘텐츠를 발굴해 대학생의 미디어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전국의 미디어 관련학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졸업작품 공모전 ‘2016 인생졸작’ 공모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2. 심사결과는 오는 23일 경기도 방송 라이브경기 홈페이지(http://live.gg.go.kr)에서 발표하며 이날부터 30일까지 라이브경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 온라인 방식으로 전시가 진행된다.
    3. 박태환 경기도 홍보미디어담당관은 “본 공모전이 미디어 세대인 젊은 청년들의 우수한 졸업 작품과 세상 간 소통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좋은 동영상 작품 전시를 통해 경기도 소셜방송 라이브경기도 미디어 허브로서의 위상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한민재 기자  sushin@kns.tv<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KNS뉴스통신


    '부활 신호탄' 박태환, 쇼트코스 세계선수권대회까지,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김주희]'부활' 가능성을 보인 박태환(27)이 쇼트코스(25m) 세계선수권대회로 한 해를 마무리한다.
    2. 박태환은 6~11일(현지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윈저의 WFCU 센터에서 열리는 제12회 국제수영연맹(FINA)쇼트코스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한다.
    3. 박태환이 쇼트코스 세계선수권에 나서는 것은 2006년 4월 중국 상하이 대회 이후 10년 8개월 만이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데일리한국 한국스포츠경제 스포츠서울 국제신문 아시아경제 시민일보 KNS뉴스통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