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신성우, 박규리와 훈훈 인증샷 '얼굴이 주먹만해~', 금강일보

  1. 신성우의 결혼소식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박규리와 찍은 사진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 과거 박규리의 블로그에는 신성우와 찍은 사진을 게재됐다.
  3. 공개된 사진에서 박규리와 신성우는 식당과 포장마차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rce: 금강일보



신성우, 16세 연하 여성과 오늘 결혼,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가수 신성우(49)가 12일 결혼식을 올린다.신성우는 12일 오후 7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16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신성우의 예비신부는 신성우보다 16세 어린데다 미모를 겸비한 여성으로 두 사람은 4년 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소속사 측은 이날 “신성우씨를 늘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 두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했다.eggroll@sportsseoul.com▶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네이버 포스트 '패션왕'과 함께 센스 UP!▶놓치면 후회할 인기 무료만화 보기[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Source: 스포츠서울



신성우, 오늘 16세 연하 일반 여성과 비공개 결혼식, 중앙일보

  1.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신성우는 청첩장을 통해 "아내 될 사람이 일반인인 관계로 배려해 결혼식을 비공개로 올리게 됐다.
  2. SNS에 사진 공개는 자제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신성우는 1992년 '내일을 향해'로 데뷔했다.
  3.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ource: 중앙일보



'오늘(12일) 품절남 합류'…신성우, 16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신성우가 오늘(12일) 결혼한다.
  2. 신성우는 예비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간 교제해 왔으며, 지난 2일 소속사와 자신의 SNS를 통해 소감을 밝힌 바 있다.
  3. 신성우는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부와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

Source: 마이데일리


‘테리우스’ 신성우, 오늘 16세 연하와 결혼…품절남 된다, 아시아경제

  1. 신성우 / 사진=신성우 트위터 캡처[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가수 신성우가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신성우는 오늘(12일) 오후 서울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비스타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신성우의 예비신부는 16살 연하 일반인으로 신성우와 4년여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신성우는 청첩장을 통해 "무대 위 배우들이 월요일이 공연이 없는 날이라 월요일에 부득이 결혼식을 잡게 됐다"며 뮤지컬 동료 배우들의 결혼식 참석을 배려했다.한편 신성우는 1992년 1집 앨범 '내일을 향해'로 데뷔해 '서시', '사랑한 후에' 등 히트곡을 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최강의 재미 [아시아경제 카드뉴스]▶ 맛있는 레시피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Source: 아시아경제


신성우, 오늘(12일) 16세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 ‘4년 열애 결실’, 시크뉴스

  1.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겸 가수 신성우가 결혼한다.
  2. 신성우는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12월 12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3.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신성우 인스타그램].

Source: 시크뉴스


신성우, 오늘(12일) 16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신부 배려해 비공개", 스포츠한국

  1. 사진=만파식적엔터테인먼트 제공[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신성우가 16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신성우는 12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비스타스홀에서 일반인 여성과 화촉을 올린다.
  2.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3년부터 4년간 교제해오다가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결혼식은 양가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혼여행은 추후 떠날 예정이다.
  3. 신성우는 청첩장을 통해 "아내 될 사람이 일반인인 관계로 배려해 결혼식을 비공개로 올리게 됐다.

Source: 스포츠한국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마이데일리 시크뉴스 중앙일보 스포츠서울 아시아경제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