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방송인 서현진, 결혼 소식에 네티즌 화들짝...“그 서현진이 아니네!”, 국제신문

  1.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서현진(38)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이 깜짝 놀랐다.
  2. 동명이인인 배우 서현진(33)의 결혼인줄 알았던 탓이다.   (결혼 발표를 한 방송인 서현진이 아닌 배우 서현진이 이상형을 밝히고 있다.
  3. 한편, 배우 서현진은 지난해 11월 14일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게으르지 않고 착하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힌바 있다.

Source: 국제신문


서현진, ‘나만의 코드’ 밝혔던 과거 ... “이상형은 JYP", 기호일보

  1. 서현진, 과거 “이상형은 JYP”.
  2. ‘나만의 코드’ 눈길MBC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이 결혼한다.서현진은 오는 9일 의사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한다고 밝힌 가운데 과거 밝힌 이상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현진서현진은 과거 예능 ‘지피지기'에서 “키와 몸매 모두 상관 없다”라고 말했다.
  3. 자신만의 코드가 있는 것이다.서현진은 “이상형은 존경할 수 있는 남자다.

Source: 기호일보


"내일 뽀뽀할 것" 서현진이 예비 신랑에 첫 키스 예고한 사연, 세계일보

  1. 미스코리아 출신 전 MBC 아나운서가 서현진(사진)이 이달 9일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식을 올린다.이러한 가운데 서현진이 지난 8월 SBS 예능 '자기야-백년손님'에서 예비 신랑에 대해 언급한 사실이 다시금 화제다.해당 방송에서 서현진은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을 약속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우선 김원희가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냐”고 묻자, 서현진은 “사실 제가 굉장히 솔직한 성격이다.
  2. 그렇게 5번 째 만남에서 첫키스를 했다"”고 고백했다.
  3. 이어 "이 방송으로 결혼 준비를 시작하려고 한다"며 "'백년손님'에 출연해서 빼도 박도 못하려고 나왔다"고 끝까지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Source: 세계일보


서현진, 예비 신랑 얼굴 공개…‘엄청난 훈남’, MBN

  1. 서현진 결혼 사진=SBS 방송 화면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의 예비신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서현진은 오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2. 동료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약 8개월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하게 됐다.서현진의 예비 신랑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3. 한편 과거 서현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을 통해 예비 신랑에 대한 언급을 한 바 있다.당시 서현진이 공개한 예비 신랑의 모습을 보고 김원희는 “사진을 보니 빼도 박도 못하게 할 만한 훈남”이라고 극찬했다.특히 서현진은 다아시 ‘백년손님’ 출연을 시작으로 결혼 준비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ource: MBN


방송인 서현진, 5살 연상 의사와 결혼… "고백도 첫키스도 내가 먼저", 부산일보

  1. 방송인 서현진이 오는 9일 5살 연상의 의사와 결혼한다.서현진 소속사 실버스톤엔테테인먼트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현진이 오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서현진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했다는 전언이다.앞서 이와 관련해 서현진은 지난 8월 SBS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결혼 100일 전이라고 밝히며 연애 일화를 소개했다.서현진은 사귀자는 말을 누가 먼저 했냐는 말에 "저는 굉장히 솔직한 성격이다.
  2. 내가 먼저 당신이 좋다"라고 털어놨다.서현진은 첫키스는 언제 했냐는 질문에 "5번 째 만남에서 첫키스를 했다"라고 밝혔다.
  3. 서현진은 서로 사귀기로 했는데 손도 안 잡는 남자친구에게 "다음에 만나면 뽀뽀할 거예요"라고 자신이 먼저 키스하겠다고 말한 일화를 공개했다.당시 방송에서 서현진은 예비 시부모에게  "어떻게 불러야 할지.

Source: 부산일보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 오는 9일 백년가약, 텐아시아

  1.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2. 방송인 서현진 / 사진제공=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결혼한다.4일 소속사 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이 오는 9일 서울 일원동 성당에서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서현진과 예비신랑은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 약 8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혼하기로 했다.
  3. 예비신랑은 서현진보다 5세 연상으로 이비인후과 의사라고 한다.서현진은 현재 EBS ‘나눔 0700’의 진행자이며,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공식]서현진, 5세 연상 의사와 12월 9일 결혼, 뉴스1

  1. 동료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약 8개월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 하였으며, 서현진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했다는 전언.
  2. 동료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약 8개월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 하였으며, 서현진씨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했다는 전언입니다.
  3. 서현진씨는 그 동안 굿모닝 FM, EBS 북카페, 화제집중, tvN 오마이갓 등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 등의 진행자로 나서며 꾸준히 사랑 받아왔습니다.

Source: 뉴스1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MBN 국제신문 부산일보 세계일보 뉴스1 기호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