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준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미운우리새끼 고준희, 거침없는 19금 발언 눈길 "여자는 컨트롤이 되지만 남자는...", KNS뉴스통신

  1. 고준희는 과거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베드신 촬영에 대해 언급했다.
  2. 고준희는 이어 "하지만 남자친구가 베드신을 찍는다면 피가 거꾸로 솟을 것 같다"며 "여자는 컨트롤이 되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지 않나"고 솔직하게 말했다.
  3. 빨리빨리 연락해야 한다"고 말했다.

Source: KNS뉴스통신


고준희, 가녀린 쇄골라인+여신美 뽐내...물광피부는 기본,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고준희의 사진 한 장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2. 사진 속 고준희는 하얀 바탕에 남색 줄무늬로 꾸며진 비키니를 입은 채 가녀린 쇄골라인을 드러냈다.
  3. 진구는 토니에게 고준희를 이상형 1위로 꼽은 이유를 묻더니 “고준희가 세련된 이미지에 반해 실제로는 굉장히 인간적인 사람이다"고 말했다.

Source: 웹데일리


[TV:스코어] '미우새' 아들들 심쿵한 고준희·마야 등장…20%대 수성,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고준희와 마야라는 '핑크빛' 상대가 등장한 가운데, '미운 우리 새끼'가 일요일 예능 최강자 자리를 지켰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가 1부 14.7%, 2부 20%를 기록했다.
  2. 고준희는 토니안의 언급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다. 또 태진아는 김건모의 결혼 상대로 신효범과 마야를 추천했다.
  3. 내가 무조건 너하고 결혼하라고 했다"며 마야를 부추겼고, 이어 마야와 김건모의 전화 소개팅도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동시간대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밥상차리는 남자'는 1부 10.4%, 2부 15.1%를 기록했고, KBS 2TV '개그콘서트'는 8%를 기록했다.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매력폭발 스타들의 모습을 영상으로[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고준희, 실물 이런 느낌?…무보정 몸매 포착 ‘모델의 위엄’, 데일리한국

  1. (사진=고준희 인스타그램)배우 고준희의 무보정 몸매가 포착됐다.고준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장에서 검은색 드레스를 착용한 채 앉아있는 고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2. 고준희의 완벽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3. 특히 고준희의 늘씬한 9등신 비율이 인상적이다.한편 고준희는 2001년 SK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Source: 데일리한국


고준희, 무보정 몸매 보니?…‘8등신+각선미’ 완벽, 브릿지경제

  1. (사진=고준희 인스타그램 캡처).
  2. 배우 고준희의 실물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고준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고준희는 촬영장에서 검은색 블랙 드레스를 착용하고 완벽한 비율을 뽐내고 있다.
  3. 특히 그의 길게 뻗은 각선미와 8등신 몸매는 무보정임에도 불구,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보정 맞나요?” “완벽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김용준 기자.

Source: 브릿지경제


고준희 "내가 아무것도 안할 때 실검 뜨면 불안...토니 대해 부모님도 질문", 국제신문

  1. 3일 방송된 SBS TV ‘미운우리새끼’에는 배우 고준희가 출연했다.고준희는 이상형 월드컵 방송을 보고 어떠셨냐는 토니안의 질문에 “문자에 ‘니가 실검에 올라 왔다’는 말을 들었다.
  2. 뭐지 하고 봤다”고 전했다.부모님도 방송을 보셨냐는 붐의 질문에 “어머니도 얘기는 하셨다.
  3. 실제로 본적이 있냐고 하셔서 본적이 없다고 했다”붐이 “거기까지냐”고 물어보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국제신문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 ‘언터처블’, 가파른 시청률 상승세..4% 돌파, 브레이크뉴스

  1. ▲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 ‘언터처블’ <사진출처=JTBC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2. 지난 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언터처블’(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4회는 준서(진구 분)와 기서(김성균 분) 형제가 엇갈린 행보를 이어가는 과정이 긴박감 넘치게 펼쳐졌다.
  3. ‘언터처블’ 예고편에는 박태진 과장과 ‘용아저씨’, 그리고 기서가 연결되는 장면이 등장해 드디어 정혜 살인 사건의 범인이 밝혀질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Source: 브레이크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데일리한국 엑스포츠뉴스 국제신문 브릿지경제 KNS뉴스통신 웹데일리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