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욕설 파문’ 서인영과 크라운제이, 두바이서 무슨 일이?, 헤럴드경제

  1. 이와 관련 서인영 측과 제작진, 그리고 크라운제이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2.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영상 촬영 시점인 올 초 서로 SNS 팔로우를 끊었다.
  3. 그러나 지금 일방적으로 크라운제이만 서인영을 팔로우하고 있다.

Source: 헤럴드경제


[XP이슈] 서인영 욕설 논란, 도대체 무슨 내용이 담겼나, 엑스포츠뉴스

  1. 해당 게시물엔 도대체 어떤 내용이 담겼을까. 지난 연말 서인영와 크라운제이는 최초 가상 결혼 이후 8년 여만에 허니문을 떠나게 됐다.
  2. 방송 다음날 두 사람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고, 허니문이 이별여행이 되고 말았다. 뜻밖의 하차로 마무리 되는 것 같던 상황은 온라인 상에 게시된 게시물로 재점화됐다. 최근 온라인 등지에 '서인영, 크라운제이 하차설 실체'라는 글이 게시 돼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두 사람이 하차한 이유가 서인영이라고 지목했다. .
  3. 게시물에 따르면 서인영은 촬영현장에서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서인영, ‘최고의 사랑’ 제작진에 욕설 논란…공개된 동영상·폭로글 내용보니, 경기일보

  1. ▲ 서인영, ‘최고의 사랑’ 제작진에 욕설 논란.
  2. 연합뉴스‘님과 함께-최고의 사랑’ 서인영이 프로그램 촬영 당시 제작진에게 욕설을 했다는 글이 온라인상에 게시돼 논란이 일고 있다.지난 18일 ‘개미커플’로 불리는 서인영 크라운제이가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에서 갑자기 하차 소식을 알렸다.
  3. 두바이로 신혼여행 촬영을 마친 직후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지난 18일 서인영이 '최고의 사랑' 제작진을 상대로 욕설을 하는 것은 물론 촬영에 불성실하게 임했다는 내용의 폭로글이 게시됐다.

Source: 경기일보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제작진 추정 '서인영 욕설 영상' 공개, 누리꾼 "크라운제이가 보살", 영남일보

  1.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2'에서 하차 한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19일 다수 매체에 따르면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 제작진으로 추정되는 한 네티즌이 인터넷 온라인 게시판에 서인영의 태도를 폭로했다.이 네티즌은 "서인영 SNS에 올라온 글을 보고 지가 피해자인 척, 상처받은 척 하는 게 진짜 인간의 도리상 더는 참을 수가 없었다"며 "우리 스태프들은 그동안 촬영 내내 서인영과의 잦은 말썽으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이 네티즌은 “(최고의 사랑) 촬영 내내 서인영과의 잦은 트러블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다”며 “소문 들어 성격은 알고 있었지만, 본인 말고는 아무도 신경 안 쓰는지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줄 변경 요구는 물론이며,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집밖에서 수차례 기본 한두시간씩 떨게 했다”고 폭로해 관심을 받고 있다.그는 지난 1월 1일 JTBC ‘최고의 사랑2’ 개미커플(크라운제이 서인영)의 두바이편 둘째날 촬영을 마친 직후라며 영상도 공개했다.
  2. 영상에는 서인영이 ‘최고의 사랑2’ 메인작가와 헤어메이크업 담당 앞에서 전화통화로 누군가에게 폭언을 하는 장면이 담겼다.
  3. 촬영 당시는 새해로 넘어가는 시기로 인파가 몰렸는데 일부 제작진이 자신보다 늦자 필요이상으로 화를 냈다는 내용도 있었다.그는 또 “마지막 날 사막 촬영이 있었는데 서인영은 숙소에서 나오지 않고 펑크를 냈다”며 “마지막 사막 촬영은 크라운제이 혼자서 촬영했다.

Source: 영남일보


스타제국 측 "서인영 촬영장서 욕설? 확인 중 입장 밝힐 것",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가수 서인영 측이 욕설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나섰다.
  2.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19일 뉴스1스타에 "서인영의 욕설 논란과 관련해서 확인 후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드리겠다"고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3. 가수 서인영이 욕설논란에 휩싸였다 © News1starDB이날 오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제작진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서인영의 욕설이 담긴 동영상과 함께 촬영장서 행동을 비난하는 글을 게재했다.

Source: 뉴스1


[스타SNS] 크라운제이, 서인영 언팔로우 후 다시 팔로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톱스타뉴스

  1. [스타SNS] 크라운제이, 서인영 언팔로우 후 다시 팔로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2. 크라운제이는 1월초 서인영 언팔로우를 했었다가 다시 팔로우를 한사실이 밝혀졌다.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Source: 톱스타뉴스


서인영 욕설 논란에 누리꾼 비난 쇄도…“가인 저격 할 때부터 인간성 알겠더라”, MBN

  1.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누리꾼들이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19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 지난해 연말 '님과 함께2' 두바이 촬영하면서 제작진에게 무리한 요구를 했고,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아 제작진에게 욕설을 했다는 글과 동영상이 올라왔다.
  2. 영상 속 서인영은 흥분 상태로 '님과함께2' 메인 작가와 헤어 담당이 보는 앞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했다.
  3. 점점 목소리가 격해졌고, 욕설까지 한 것.이에 누리꾼들은 “가인 저격할때부터 인간성 알겠더라(ligh****)”,“아무리 스태프들이 빡치게 해도 공적인 촬영현장에서 욕설까지한거를 타당한 분노로 포장할순 없음ㅋㅋ공인이고 적어도 어른이면 어느정도 참을성도 있고 책임감있는 행동을 해야지(hnk2****)”, “누나 성질 좀죽여요(ckdg****)” 등의 반응을 보였다.앞서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님과 함께2'에서 하차한다.

Source: MB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영남일보 경기일보 엑스포츠뉴스 톱스타뉴스 뉴스1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