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야성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월화드라마 ‘불야성’ 7회, 이요원 유이에게 “건우를 흄쳐봐” 마지막 테스트…진구는 넘어갈까, 경기일보

  1. ▲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7회12일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7회에서 서이경(이요원)는 이세진(유이)에게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한다.서이경은 이세진에게 박건우(진구)를 훔쳐보라 말한다. 세진은 어색하게 웃으며 “농담이시죠”라고 하지만, 이경은 여전히 웃지 않고 세진을 묵묵히 쳐다본다. 세진 듣고 있지만 얼떨떨하고, 이경은 건우를 네 걸로 만들라고 말한다.그런 세진에게 어느날 박건우가 찾아와 “이세진씨가 도와줬으면 하는 일이 있는데요”라고 말한다.놀란 세진은 박건우가 접근할 것을 알고 있었느냐고 묻는다.그렇게 만난 세진은 박건우에게 “맞춰보세요.
  2. 내가 누굴 꼬시러 왔는지”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는데…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7회는 12일 밤 10시 방송된다.
  3.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경기일보



'불야성' 유이 눈빛 돌변, 욕망 깨달았다(종합), 엑스포츠뉴스

  1. 이세진은 서이경이 준 1엔을 한참 동안 들여다봤다.
  2. 그 1엔은 서이경이 자신의 목숨보다 중요하다고 했던 1엔이었다.
  3. 이세진은 1엔을 보고 있다가 갑자기 눈빛이 돌변하더니 갤러리 S로 가 서이경을 만났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불야성' 유이, 더 독해져 돌아왔다...진구 파멸준비 시작[종합], OSEN

  1. 이경은 세진에게 "건우를 네 것으로 만들라"고 한다.
  2. 이경은 세진에게 "실망했다.
  3. 건우는 "이경을 멈추게 하기 위해 그런다.

Source: OSEN



'불야성' 진구, 현세태 저격? "막강한 비선실세 거느려서 든든하겠다", 스포츠월드

  1. '불야성' 진구가 이재용, 이요원과 긴장감 넘치는 대면을 했다.12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극본 한지훈, 연출 이재동)'에서 박건우(진구 분)은 박무일(정한용 분)이 입원해있는 병실에 들어가려다 경호원에게 제지당하는 장면이 그려졌다.이날 박건우는 자신이 아들이라며 당황해했고 그 때 박무삼(이재용 분)과 서이경(이요원 분)이 함께 병실 앞으로 다가왔다.박무삼은 박건우에게 박무일의 혈압을 챙기라며 네 얼굴만 봐도 울화가 치밀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박건우는 서이경과 함께 있는 박무일에게 이렇게 막강한 비선실세를 거느려서 든든하겠다고 비꼬았다.박무일이 병실 안으로 들어가자 박건우는 서이경에게 어느새 여기까지 올라왔냐고 말했고 서이경은 아버지 친구 분인데 병문안 정도는 와야지라며 다른 친구분은 잘 지내냐고 물었다.이에 박건우는 알면서 묻는 버릇 좀 고치라며 장태준(정동환 분) 동정 캐내려고 저번 모임 때 이세진(유이 분)을 보낸 던 것을 말했다.이를 들은 서이경은 중요할 때 양심적인 이세진을 해고했다며 자신이 양심, 정직, 도덕이란 현금가치 없는 단어들을 싫어하는 것을 알지 않냐고 말해 박건우를 당황케했다.후에 박건우는 실장에게 전화를 걸어 이세진의 인적사항을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알려달라고 부탁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극중 진구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와 담백하고 힘있는 대사를 통해 극의 몰입은 물론 여심 또한 저격하고 있다.과연 진구는 남다른 심리전을 펼치고 있는 이요원과 어떤 전개를 펼쳐나갈 지 또 이요원으로부터 해고당한 유이를 어떻게 이용할 지 귀추가 집중된다.온라인팀 ent@.

Source: 스포츠월드


'불야성' 유이, 이요원의 완벽한 만능키 됐다 '테스트 완료' (종합), 헤럴드POP

  1. 이세진은 서이경에게 박건우를 접근하는 것을 그만두겠다고 했다.
  2. 박건우는 “이경이 멈추게 하려고 이대로 계속 달리면 결국 넘어질거야”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3. 이세진은 서이경에게 다시 돌아갔다.

Source: 헤럴드POP


'불야성' 이요원, 유이 욕망 완전히 깨웠다…진구 유혹 시작(종합), 뉴스1

  1. 서이경은 이세진에게 "박건우(진구 분)를 훔치라"며 "박건우 그 사람, 성북동과 끊지 못할 거다.
  2. 이세진은 다시 서이경을 찾아가 "박건우씨 제가 훔치겠다.
  3. 이세진에 대한 해고는 모두 서이경이 그의 욕망을 깨우기 위해 계획했던 것이었다.

Source: 뉴스1


'불야성' 유이 독품고 이요원에 컴백..진구 홀린다[종합], TV리포트

  1. 세진은 이경을 찾아가 "박건우 씨에겐 아직 대표님 남아있다"고 말했다.
  2. 건우는 세진을 찾아가 "서이경에게 이용만 당하고 끝날 것이냐"라며 스파이를 제안했다.
  3. 더는 이용당하기 싫다는 게 이유였다.고민 끝에 세진은 이경을 찾아가 "박건우 내가 훔치겠다.

Source: TV리포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월드 경기일보 엑스포츠뉴스 TV리포트 헤럴드POP 뉴스1 OSEN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