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 예술단 공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북한 예술단 공연, "과거 현송월이 3시간 전 중국 공연을 취소한 사연은" 우상화 문제가 뭐였길래?, 시민일보

  1. 북한 예술단 공연이 주목받고 있다.
  2. 8일 북한 예술단 공연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북한 예술단이 중국에서 갑작스레 공연을 취소한 사연이 조명된 것.
  3. 당시 중국 측은 공연 내용 중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을 우상화 한 부분을 문제 삼았고, 현송월은 이에 대한 항의 표시로 귀국을 주도했다. 현송월이 상부와 연락해 본인이 직접 공연 취소를 결단했다고 한다.

Source: 시민일보


북한 예술단 공연, 무슨 곡 연주하나...이선희·심수봉 등 익숙한 대중가요 선곡, 전자신문

  1. (사진=YTN 캡처) 북한 예술단 공연을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북한 예술단 공연은 8일 오후 8시 강원 강릉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7일 진행된 북한 예술단 공연 리허설에서 북한 삼지연관현악단은 이선희의 ‘J에게’ 등을 연주했다.북한 예술단은 주로 우리 대중들에 익숙한 곡들을 선택했다.
  2. 심수봉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 등도 포함됐으며 외국 명곡도 연주할 것으로 알려졌다.북한 예술단 공연은 오후 8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강릉 공연을 마친 후 11일 오후 7시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 ▶ 전자신문 포스트 바로가기▶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북한 미녀 응원단 방문과 예술단 공연 "두려운건 없다", G밸리

  1. [G밸리 지선우 기자] 북한의 미녀 응원단과 예술단이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2. 분단 이후 북한의 응원단과 예술단이 대거 대한민국을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기에 김여정, 최휘 등 북한의 고위급 인사들의 방문도 예정돼 있다. 때문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북한 미녀 응원단의 방문과 예술단의 공연은 많은 의미를 갖고 있다.
  3. 북한의 미녀 응원단이 대한민국을 방문했다고 해서 흔들릴 대한민국 국민은 없다. 북한 예술단의 공연을 보고 북한 체제를 옹호할 대한민국 국민도 없다. 그들은 목적을 갖고 대한민국을 찾는 것이다. 대한민국도 목적을 갖고 그들을 맞이하면 된다.지선우 기자  gvalley@gvalley.co.kr<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G밸리


북한 예술단 공연, 미모의 탈북녀까지 재조명...연예인급 외모, 데일리한국

  1. 북한 예술단 공연이 남한에서 진행되는 것은 15년 만이다.이 가운데 북한예술단 공연과 함께 미모의 탈북녀 김아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미모의 탈북녀로 유명한 김아라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만갑)에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김아라는 프로그램 내에서 '공주병'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2. 김아라는 "원래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는 말을 서슴지 않으며 자신으로 인해 탈북자에 대한 이미지가 바뀐 것 같아 기쁘다는 입장을 내보이고 있다.한편 김아라가 출연 중인 '이만갑'은 국내 체류 외국인 여성들이 한국 문화에 대해 얘기했던 '미녀들의 수다'와 비슷한 형식으로 고향을 두고 떠나 온 탈북 여성들의 탈북 동기, 북한 문화, 한국 문화 적응 등을 주요 화제로 삼아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끌어 내고 있다.

Source: 데일리한국


[올림픽]북한 예술단 공연 기다리는 시민, 연합뉴스

  1. (강릉=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북한의 평창동계올림픽 참가를 계기로 15년 만에 남한을 찾은 북한 예술단의 역사적인 공연이 열리는 8일 오후 공연 관람을 위해 시민이 강릉아트센터로 입장하고 있다.
  2. 2018.2.8 image@yna.co.kr▶기사제보 및 문의▶기자와 1:1 채팅  ▶최신 유행 트렌드.

Source: 연합뉴스


북한 예술단 공연, 오늘 오후 8시부터…어떤 곡 연주하나?, 동아일보

  1. [동아닷컴]사진=박영대 기자sannae@donga.com8일 오후 8시부터 강원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북한 예술단 삼지연관현악단의 공연이 진행된다.이날 공연은 우리 대중들에게 익숙한 곡들로 진행될 전망이다.
  2. 삼지현관현악단이 전날 리허설 때부터 연습한 곡 중에는 이선희의 ‘J에게’, 심수봉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 등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공연은 약 1시간30분 동안 진행된다.
  3. 삼지연악단, 모란봉악단, 청봉악단, 조선국립교향악단, 만수대예술단, 국가공훈합창단 등 북한 예술단 소속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삼지연관현악단은 강릉 공연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해 11일 오후 7시 국립중앙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두 번째 공연을 하고 귀환할 예정이다.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동아일보


北예술단 공연에 강릉·서울 들썩…인터넷엔 "티켓 파세요" 호소, 뉴스1

  1. 양보해주시면 복 받으실 거예요."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8일 북한 삼지연관현악단(예술단)의 첫 강릉 공연이 열릴 예정인 가운데 공연티켓을 구하려는 '간절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이날 오후까지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 '중고나라'에는 서울 또는 강릉 공연티켓을 사겠다는 글이 25개 올라왔다.
  2. 강릉 공연 직전인 7일에도 강릉 공연티켓을 구한다는 글이 게시됐다.
  3. 행운의 티켓을 거머쥔 사람은 서울공연 250명, 강릉공연 280명이었다.그 밖에 서울공연에는 사회적 약자, 실향민, 이산가족, 각계 인사 등 860명이, 강릉 공연에는 강원도민과 강릉시민 등 240명이 별도 초청됐다.북한 삼지연관현악단을 비롯한 예술단이 리허설을 마치고 7일 오전 강릉시 교동 강릉아트센터를 나서고 있다.

Source: 뉴스1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동아일보 데일리한국 G밸리 뉴스1 시민일보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