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진희, 몸매 관리 비법은? "덜 먹고 많이 운동" 재조명, 국제뉴스

  1. 배우 박진희가 화제를 모으면서 그의 다이어트 비법이 재조명되고 있다.
  2. 박진희는 이어 "출산 후 4~5개월 만에 출산 전과 똑같은 모습으로 나오는 배우들을 보면서 '대단하다' '부럽다'고 생각했다"면서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3. 박진희의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8일 언론을 통해 "오늘 '리턴' 제작진으로부터 합류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나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며 "제작진과 얘기를 나누기도 전에 기사가 먼저 나갔다"고 전했다.

Source: 국제뉴스


박진희, 남다른 000 사랑 재조명…"별명은 에코 지니", MBN

  1. 친환경적으로 노력하다 보니까 많은 분께서 에코 지니라는 별명을 붙여주셨다"고 밝혔다.이어 그녀는 "미세먼지가 큰 문제이지 않냐.
  2. 오늘 드림카를 만났다"며 전시장을 찾은 이유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한편 지난 8일 한 매체는 박진희가 고현정의 후임으로 ‘리턴’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3. 이에 박진희의 소속사 엘리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오후 MBN스타에 “박진희 씨가 ‘리턴’ 출연 제안을 받은 건 사실이다.

Source: MBN


고현정 하차, '리턴' 후임 박진희 거론…"조율해보려는 노력에도 간극을 좁힐 수 없었다", 문화뉴스

  1.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배우 고현정이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하차하며 후임에 배우 박진희가 거론되고 있다.
  2. 지난 8일 SBS 관계자는 “박진희가 SBS 수목드라마 ‘리턴’의 최자혜 역으로 출연을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3. 앞서 지난 7일 SBS와 고현정 소속사는 고현정의 ‘리턴’ 하차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Source: 문화뉴스


고현정 하차 박진희 투입, PD에 발길질+욕설 이전 배우 교체 예견?…불과 하루 만에.., 뉴스타운

  1. ▲ 고현정 하차 박진희 낙점 (사진: SBS '리턴') ⓒ뉴스타운.
  2. 배우 고현정이 주동민 PD와 갈등으로 드라마에서 하차, 후임으로 박진희가 낙점됐다.
  3.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고현정과 주동민 PD는 여러 차례 갈등을 빚었지만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

Source: 뉴스타운


박진희, 태교에 전념하겠다 했는데...누리꾼 반응 '걱정', 데일리한국

  1. "태교에 전념하겠다"는 박진희의 의도와 달리, 이 폭력적, 자극적인 소재로 논란이 되고 있기 때문.누리꾼 'sh****'는 "임신부가 시청을 자제해야 할 드라마에 임신부 배우가 출연? 앞뒤가 안 맞는 것 같다.
  2. 태교에 악영향일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누리꾼 '김**'도 "박진희씨는 임신중이라는데 설마 출연을 시키겠다는건가? 이건 아닌데..."라며 우려스러워했다.

Source: 데일리한국


박진희, 과거 남편에게 들은 현실 법정은? "솔직히 신랑이 판사인데...", 남도일보

  1. 박진희가 드라마 ‘리턴’의 출연 제의를 받은 가운데 실제 판사 남편과의 일화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2. 당시 박진희는 기자간담회에서 “남편이 법정 신이 등장하는 드라마를 보면 ‘실제로 저러지 않는다 많이 다르다’라고 말한다”라고 운을 뗐다.
  3. 그러면서 “연기하면서도 법정 신에서 드라마틱한 변호가 실제로도 불가능하다고 들었다”라며 “그러나 시청자나 연기자 입장에서는 그렇게 안 할 수가 없다”고 고백했다.

Source: 남도일보


박진희, '중간탑승여부는'  … '메가톤급 변화예고', 충청매일

  1. 고현정의 '리턴' 주연 후임으로 박진희가 정해졌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내놨다. .
  2. 고현정의 '리턴' 주연 후임으로 박진희가 정해졌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내놨다. .
  3. 박진희가 임수향과 같이 중도에 드라마에 탑승하게 될지 여부는 아직 미지수이다.

Source: 충청매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MBN 데일리한국 뉴스타운 충청매일 국제뉴스 남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