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범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최순실 청문회] "해머들고 진압, 최경희 나가" 손혜원 박영선 하태경 '사이다', 한국스포츠경제

  1. “(김종덕 전 문체부 장관에게) 악역만 담당했다.
  2. (김종덕 전 문체부 장관은) 이용 당한 것이다.”.
  3. “(김종덕 전 문체부 장관에게) 김종덕 장관을 추천한 사람이 다 감옥에 가 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대법원장 사찰 문건”…대법 “반헌법적 사태”, KBS 뉴스

  1.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이 양승태 대법원장을 사찰한 문건을 청와대가 보고받았다며 국회에 문건을 제출했습니다.
  2. 지난 2014년 세계일보가 보도한 이른바 '정윤회 문건' 가운데 공개하지 않은 내용입니다.
  3. 조한규(前 세계일보 사장) : "사법부 모든 간부들을 사찰한 명백한 증거입니다.

Source: KBS 뉴스



청문회 도중 빵 터진 박범계…그 이유는?, 중앙일보

  1. 박범계 의원이 4차 청문회 도중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2. 진지한 태도를 일관하던 박 의원은 입을 오므리고 웃음을 참아보려 했지만 “풉”하고 웃음이 튀어나왔고, 결국 마이크를 손으로 막은 채 웃어버렸다.이어 청문회 생중계 카메라에 비춰진 증인 및 참고인들은 박 의원의 갑작스런 웃음에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박 의원은 이날 청문회 추가 질의 시간에 이에 대해 웃음에 대해 사과했다.
  3. 충분히 혼자 힘과 능력으로 제지가 가능한데 몇 초 안 남긴 상황에서 그렇게 하시길래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왔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장 의원님을 다른 의도로 가지고 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Source: 중앙일보



이외수 "청와대가 작가 사찰? 나랏일들이나 제대로 좀 하시지", 중부일보

  1. ▲ 사진=이외수 트위터 캡처이외수 "청와대가 작가 사찰? 나랏일들이나 제대로 좀 하시지"소설가 이외수가 청와대가 본인을 불법으로 사찰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국민들 여러가지 방법으로 괴롭히느라고 참 수고들 많으시다"고 비판했다.이외수 작가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청와대에서 이외수를 사찰했다는 사실이 이번 청문회에서 밝혀졌다"라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이어 "청와대에서 작가를 불법으로 사찰 한다"라며 "국민들 여러가지 방법으로 괴롭히느라고 참 수고들 많으시다.
  2. 나랏일들이나 제대로 좀 하시잖고"라고 비꼬았다.그러면서 이외수 작가는 "아무튼 분노를 금할 길이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다.앞서 이날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최순실 국정농단 진상규명을 위한 4차 청문회에서 "최성준 지방법원장 사찰 내용에 이외수 작가 사찰 내용도 있나"라고 질의했고,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은 "맞다"고 답했다.
  3.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중부일보


박범계 웃음, 그 후…‘그럴 만 하네’ 네티즌도 웃었다, 헤럴드경제

  1. 박범계 의원이 4차 청문회 도중 웃음이 터진 이유를 밝혔다.
  2. (사진=국회방송 캡처)[헤럴드경제 법이슈=김은수 기자]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청문회 도중 웃음 이유를 밝히며 정중히 사과하자 네티즌도 덩달아 웃음보가 터졌다.
  3. 거듭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다"고 사과했다.이후 한 네티즌은 청문회가 끝나기 전에 장제원 의원에게 문자메시지로 '웃음 사건'의 진상에 대한 답변을 받았다며 문자메시지 화면을 공개했다.박범계 의원이 장제원 의원에게 "불만이 뭔가요?"라고 묻자 장제원 의원이 김경숙 증인을 가리키며 "혼내주세요"라고 말한 것이 맞느냐는 질문에 장제원 의원이 "네"라고 답장을 보냈다.해당 대화창을 본 네티즌은 “그럴 만도 하네” “알고 봐도 웃긴데 박범계 의원 웃음 참기 힘들었겠네”라고 공감했다.

Source: 헤럴드경제


사법부 사찰 문건 일부 공개…’국정원 양식 추정되는 대법원장 일상생활 사찰’, 아시아뉴스통신

  1. 15일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조특위’ 4차 청문회에서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은 양승태 대법원장과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전 춘천지방법원장) 등 사법부 간부들을 사찰했다는 의혹을 폭로하는 한편, 관련 문건도 공개했다.
  2. 15일,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은 양승태 대법원장과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전 춘천지방법원장) 등 사법부 간부들을 사찰한 내용이 담긴 문건을 '최순실 국조특위' 4차 청문회에서 공개했다./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3. 조 전 사장은 이와 함께 “‘정윤회 문건’에 사법부 사찰 내용이 담긴 문건 외에 제목만 말하면 박지만씨 가족의 불법청탁과 이권개입 등 비위 내용과 대기업 비리를 사찰한 문건이 있다”고 주장했다.

Source: 아시아뉴스통신


[영상]박범계 의원, 청문회에서 웃음 터진 이유?, 노컷뉴스

  1. [CBS 스마트뉴스팀 김성기 기자][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Podcast 다운로드]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은 15일 국정조사 특별위원회(국조특위) 4차 청문회에서 국조특위원장 김성태 의원을 대신해 위원장 역할을 잠시 맡았는데요.박범계 의원은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김경숙 전 이화여대 체육대학장의 설전을 지켜보던 중 청문회에서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2. zizibar@cbs.co.kr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노컷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아시아뉴스통신 한국스포츠경제 중앙일보 KBS 뉴스 헤럴드경제 노컷뉴스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