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명수, 음원 무단사용 논란에 "선곡 실수" 해명, 매일경제

  1. DJ 하드웰은 17일 SNS에 박명수의 공연 영상을 게재하며 "When the DJ's Play Hardwell On Air in the Club(한 디제이가 '하드웰 온 에어'를 클럽에서 틀었을 때)"라는 글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2. 이에 대해 박명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선곡 실수라고 해명했다.
  3. 박명수는 "일단 선곡이 잘못된 건 맞습니다.

Source: 매일경제


DJ 제로, 박명수 음원 무단 사용에 "선곡 실수? 그냥 접으세요",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DJ 제로가 개그맨 박명수의 음원 무단사용에 일침을 가했다.DJ 제로는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명수의 사과 글을 캡처해 올리며 "하드웰 온에어 aiff 파일도 가지고 있다니.
  2. DJ 제로가 박명수에 대한 비난 글을 올렸다.
  3. © News1star / DJ 제로 SNS 캡처앞서 해외 유명 DJ 하드웰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DJ가 '하드웰 온에어'를 클럽에서 틀었을 때"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의 디제잉 영상을 올렸다.

Source: 뉴스1


박명수, 사과에도 논란 계속…라디오서 언급할까, 동아일보

  1. 사진=하드웰 소셜미디어 캡처방송인 박명수가 해외 유명 DJ 하드웰(네덜란드)의 불법 음원을 사용한 것에 대해 사과했지만 논란이 가라앉고 있지 않은 가운데,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다시 한 번 사과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박명수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불법 음원 사용과 관련해 “일단 선곡이 잘못된 건 맞다”면서 “순간적으로 선곡을 하다보니 실수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2. 아이디 pigu****을 사용하는 누리꾼은 박명수 사과 기사에 “‘앞으로 안 하겠다’ 그게 아니고 하드웰한테 사과를 해야지 뭔 사과문이야 저게”라고 비판했고, 관련 기사엔 “내가 좋아하는 분들인데 내가 불법음원 썼겠냐?? 이 말인가(njel****)”, “너무 당당해서 당황스럽네(call****)”, “박명수가 잘못했지 이건..(gus5****)” 등의 댓글이 달렸다.논란이 계속되면서 박명수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다시 한 번 사과 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3. 박명수는 매주 오전 11시~12시 KBS2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진행하고 있다.한편, DJ 하드웰은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박명수가 팟캐스트 ‘하드웰 온 에어’를 내려받아 재편집해 공연에서 틀었다고 주장했다.하드웰은 박명수가 지난 14일 서울 강남 한 클럽에서 디제잉 공연을 하면서 쥬웰즈 앤 스팍스의 ‘그랜드 오페라(Grande Opera)’를 틀었는데, 이는 정식 구입한 음원이 아니라 ‘하드웰 온 에어’에서 무단으로 추출한 것이라고 주장했다.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동아일보


DJ하드웰 음원 무단사용한 박명수, “순간적 실수” 짧은 사과에 식지 않는 논란, 스포츠경향

  1. 해외 유명 DJ 하드웰 음원 무단 사용에 대해 사과한 박명수에 대한 비난 여론이 식지 않고 있다.
  2. 앞으론 좀 더 선곡에 신경 쓰겠다”고 해명했다.이어 박명수는 “하드웰과 원작자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다.
  3. 또 ‘죄송하다’가 아닌 ‘선곡에 신경 쓰겠다’, ‘더 좋은 set으로 보답하겠다’는 말로 마무리한 점도 같은 반응을 얻었다.앞서 하드웰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DJ가 ‘하드웰 온에어’를 클럽에서 틀었을 때”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의 디제잉 영상을 게재했다.

Source: 스포츠경향


박명수, 불법음원 논란 '라디오쇼'서 입장 밝히나…오늘(18일) 생방송 진행, 비즈엔터

  1.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박명수, EDM 공연 중 불법음원 사용 논란(출처=하드웰, 쥬웰즈&스팍스 트위터 캡처)박명수가 DJ 공연 중 타 DJ의 팟캐스트 방송과 신곡을 무단으로 사용했다는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박명수가 라디오에서 직접 입장을 밝힐지 이목이 집중된다.
  2. 박명수는 18일 방송되는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3. '박명수의 라디오쇼' 관계자는 비즈엔터에 "박명수 측으로 부터 따로 어떤 연락도 받지 않았다"면서 "차질없이 생방송 진행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이에 따라 박명수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쏠린다.박명수는 앞서 14일 서울의 한 클럽에서 열린 EDM 공연 중 외국 DJ 하드웰의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을 틀었고, 그 방송에서 소개한 DJ 쥬웰즈&스팍스의 최신곡 '그랜드 오페라'를 정식 구매 없이 불법으로 사용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특히 당사자인 하드웰과 쥬웰스&스팍스가 SNS를 통해 박명수의 동영상을 게재하고, 문제를 제기하면서 논란은 더욱 커지게 됐다.이에 박명수는 SNS를 통해 "선곡이 잘못된 게 맞다"면서 "순간적으로 선곡을 하다보니 실수가 있었다.

Source: 비즈엔터


[이승록의 나침반] 박명수, 사과 빠진 해명…불법음원 논란만 키웠다, 마이데일리

  1. 더 좋은 set으로 보답하겠습니다."불법 음원 사용 의혹에 휘말렸던 개그맨 겸 DJ 박명수의 사과문이다.
  2. 첫째, 의혹을 명확하게 해명하지 않았다.박명수에게 제기된 의혹은 공연에서 정식 음원을 사용하지 않고 해외 유명 DJ 하드웰의 팟캐스트 방송에서 무단 추출한 음원을 사용했다는 내용이다.사과문에서 박명수는 선곡 잘못이라고 했다.
  3. 만약 하드웰의 팟캐스트에서 추출된 음원이 맞다면, 왜 해당 음원이 공연 셋리스트에 버젓이 포함되었던 것인지, '선곡 잘못'으로 넘길 게 아니라 구체적인 해명이 필요하다.

Source: 마이데일리


박명수, DJ 하드웰 음원 불법 사용 논란… DJ 제로 "디제이 접으세요", 이뉴스투데이

  1. 박명수가 'DJ 하드웰 음원 불법 사용 논란'에 휩싸였다.
  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박명수가 'DJ 하드웰 음원 불법 사용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DJ 제로가 불편한 심경을 토로했다.
  3. 이에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형클럽 옥타곤에선 불법다운파일은 음질 저하로 사용치 않고 aiff 파일을 대부분 사용한다"며 음원을 불법으로 다운받아 사용한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마이데일리 스포츠경향 뉴스1 비즈엔터 이뉴스투데이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