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경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연경 맹활약에 팀 '터키컵' 우승…라이벌 바크프방크 대파, 연합뉴스

  1. 김연경 맹활약에 팀 '터키컵' 우승…라이벌 바크프방크 대파.
  2. 김연경 활약에 팀 '터키컵' 우승…라이벌 바크프 대파 17일 앙카라에서 펼쳐진 터키컵 결승에서 우승한 터키 여자배구리그 페네르바체 팀이 경기 후 우승컵을 앞에 놓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 김연경은 경기 직후 연합뉴스와 전화 인터뷰에서 이날 결승전을 "완벽한 경기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Source: 연합뉴스


[터키 컵 영상] '우승' 김연경 "주팅 버릇 파악…블로킹-수비 잘 됐다", 스포티비뉴스

  1. 그런데 김연경은 SPOTV 측에 "터키 컵에서 우리 팀(페네르바체)이 우승할 가능성이 높다.
  2. 중계해주면 좋을 것 같다"며 제안했고 결국 방송 일정에 편성됐다.김연경은 약속을 지키듯 페네르바체를 터키 컵 우승으로 이끌었다.
  3. 그는 "워낙 블로킹과 수비가 좋은 팀이라 공격이 막히거나 수비에 잡혀도 제 페이스대로 하자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터키 컵 결승전에서 주팅의 스파이크를 블로킹하는 김연경(오른쪽) ⓒ 페네르바체 홈페이지주팅의 공격력은 여전히 위력적이었다.

Source: 스포티비뉴스


[터키 컵 영상] '김연경 도우미' 에다-마렛, 우승의 숨은 주역, 스포티비뉴스

  1. 선수층에서 바키프방크보다 열세에 있었던 페네르바체는 조직력으로 똘똘 뭉쳤다.페네르바체의 주장인 에다 에르뎀(30, 터키)는 김연경과 6년동안 한솥밥을 먹고 있다.
  2. 마렛이 페네르바체 유니폼을 입기 전까지는 김연경의 홀로 리시브를 도맡았다.그러나 마렛이 들어오면서 김연경의 리시브 부담은 줄어들었다.
  3. 페네르바체는 터키 컵에 출전한 팀 가운데 조직력이 가장 돋보였다.

Source: 스포티비뉴스


[터키 컵 영상] 김연경, 주팅에게 한 수 지도…'배구 여제' 바뀌지 않았다, 스포티비뉴스

  1. 24-22에서 김연경은 마무리 공격을 상대 코트에 꽂았다.페네르바체의 상승세는 2세트로 이어졌다.
  2. 반면 김연경은 공격은 물론 팀의 수비와 리시브를 책임졌다.
  3. 이번 터키 컵에서 김연경은 라이벌인 주팅과 코셀레바에게 모두 이겼다.

Source: 스포티비뉴스


김연경, 터키컵 우승 소감 “응원 덕분에 가능했다…감사해”, 아시아투데이

  1. 0배구선수 김연경이 터키컵 우승 소감을 전했다.
  2. /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배구선수 김연경이 터키컵 우승 소감을 전했다.김연경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터키컵 우승했습니다.
  3. 그는 맨 뒷줄에서 한손으로 주먹을 쥐어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다.김연경 소속 팀 페네르바체는 18일(한국 시간) 터키 앙카라 바스켄트 스포츠홀에서 열린 2016~2017 시즌 터키 여자 프로 배구 터키 컵 결승전에서 바키프방크를 3대 0으로 꺾고 터키컵 우승을 했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김연경 곧 시집 간다, 상대는 프리미어리그 축구선수...페네르바체 맨유 유로파리그 조인성 스타일 신랑 공..., 글로벌이코노믹

  1. 김연경은 이에대해 "결혼은 잠시 뒤로 미룬 것"이라고 답했다.
  2. 김연경은 이에대해 "조건이 있다.
  3. 다음은 김연경 이력.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팬응원 먹고 뛰는 씩씩한 '터키 누나', 조선일보

  1. ['여자 배구 호날두' 김연경… 터키 페네르바체 리그 결승 이끌어] - 6년째 터키서 활약, 우승·MVP 사냥초기에는 고독과 싸우며 향수병도… 특유의 친화력과 쿨함으로 현지 적응SNS 팔로어만 37만, 여자팬 더 많아 "선수생활 마무리 한국서 할겁니다"사람은 누구나 외롭다.
  2. 한국 배구에서 '100년에 한 번 나올 보물'로 평가받는 김연경(29·터키 페네르바체)도 그런 신세다.
  3. 김연경은 SNS를 통해 한국의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팬들은 응원 메시지를 보낸다.

Source: 조선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아시아투데이 스포티비뉴스 조선일보 연합뉴스 글로벌이코노믹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