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씽나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미씽나인' 유일한 생존자 백진희, 비행기 추락은 비밀을 품고(종합), 헤럴드POP

  1. '미씽나인' 방송화면[헤럴드POP=박수정 기자]대한민국 최대 엔터테인먼트의 사장과 소속 연예인들을 실은 비행기가 추락했다.18일 오후 방송된 MBC '미씽나인'(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 첫 방송에서는 라봉희(백진희 분)가 레전드엔터테인먼트 전용기 추락 사고 후 4개월만의 유일한 생존자로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됐다.
  2. 그러나 라봉희는 추락 이후 4개월간 기억을 잃은 상태.
  3. 조사위원장 조희경(송옥숙 분)이 라봉희가 기억을 찾기를 닦달하고, 라봉희는 레전드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한 이후부터 이야기를 풀어내기 시작했다.

Source: 헤럴드POP


[★밤TView]첫방 '미씽나인' 백진희 비행기 추락 전말 공개됐다, 스타뉴스

  1. 18일 오후 방영된 MBC 드라마 '미씽나인'에서 서준오(정경호 분)는 음주운전으로 한순간에 추락한 연예인으로 등장했다.
  2. 그러나 서준오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그룹이 해체되면서 최태호는 서준오에게 앙금을 품고 있었다.
  3. 그녀는 외상 후 스트레스로 비행기 추락 이후에 있었던 일을 기억하지 못했다.

Source: 스타뉴스


[TV온에어] ‘미씽나인’ 비범한 조난 심리극 탄생, 백진희X정경호 ‘투혼’ (첫방), 티브이데일리

  1. 봉희의 입을 통해 방송 관련 촬영 차 무인도로 들어간 과거가 조금씩 드러났다.
  2. 하지만 준오는 과거 드리머스 같은 멤버였지만 사이가 좋지 않고 자신과 달리 잘 나가는 최태호(최태준)와 촬영을 하기 싫었고, 봉희에게 온갖 화풀이를 하며 매정하게 굴었다.
  3. 봉희는 비행기에서 톱 여배우 윤소희와 첫 대면했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MD리뷰] 첫방 '미씽나인' 백진희·정경호, 엇갈린 스포트라이트,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라봉희(백진희)가 전용기 추락사고 유일한 생존자로 무수한 시선 속에 놓이게 됐다.
  2. 봉희는 무인도 유일한 생존자이면서 추락사고의 전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목격자다.
  3. 한물간 왕년의 톱스타 준오는 전용기에서 성공한 동료 연예인들에게 갖은 무시를 당하고, 드리머즈 멤버들과 크게 다투기까지 했다.

Source: 마이데일리


‘미씽나인’ 정경호ㆍ백진희, 스타-코디 첫 만남…비행기 추락 사고(종합), 비즈엔터

  1.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수목드라마 '미씽나인' 첫 회에서 백진희, 정경호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2. 18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1회에선 한 때 잘나갔던 밴드그룹 드리머즈의 리더 서준오(정경호 분)이 라봉희(백진희 분)를 처음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이날 서준오는 새 코디로 라봉희를 맞았지만 그녀의 어벙벙한 모습에 "얘 잘라"라며 출근 첫 날부터 해고를 통보했다.이에 라봉희는 "저 이거 아니면 먹고 살 길 없어요.
  3. 이를 지켜보던 서준오 매니저 정기준(오정세 분)은 "첫 날부터 자르는 건 아니지 않냐"라며 서준오에 충고했고 결국 라봉희는 서준오 코디 일을 계속할 수 있게 됐다.▲수목드라마 '미씽나인' 1회 캡처(사진=MBC)서준오는 소속사 레전드엔터테인먼트 황재국(김상호 분)대표를 비롯한 최태호(최태준 분), 이열(찬열 분) 등 전 드리머즈 멤버들과 비행기로 이동했다.

Source: 비즈엔터


‘미씽나인’ 유일한 생존자 백진희 등장…과거에 담긴 진실은? [첫방 종합], 시크뉴스

  1. 18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연출 최병길, 극본 손황원)에서는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전용 항공기의 생존자 라봉희(백진희)가 중국 정부에 의해 발견되는 것으로 시작됐다.
  2. 이날 ‘미씽나인’ 방송에서 라봉희는 그 즉시 중국에서 조사를 받은 뒤 한국으로 이송됐으며 봉희 모(방은희)와의 감동적인 재회를 나눴다.
  3. 봉희는 첫 출근하던 날부터 생각하기 시작했다.

Source: 시크뉴스


'미씽나인' 정경호vs최태준, 옛 동료→철천지 원수 [종합], 스포츠조선

  1. 드리머즈는 서준오의 음주운전과 팀내 불화로 인해 해체됐다.하지만 현재 서준오는 몰락할 대로 몰락한 스타인 반면, 최태호(최태준)는 한창 잘 나가는 톱스타가 됐다.
  2. 서준오는 최태호가 모델이라는 이유로 명품 선글라스도 거부할 정도다.과거 서준오의 후배 연기자에 불과했던 윤소희(류원)은 이미 톱스타로 성장한 상황.
  3. 최태호는 "우리가 누구 때문에 해체했냐, 아니 해체됐냐"면서 "어떻게든 앨범 하나 내보고 싶어서 여행 따라왔다며, 거지 근성 대단하다"며 서준오를 몰아붙였다.이열이 "말이 심하지 않냐"고 맞받자 최태호는 "재현이 형, 서준오 저 인간이 죽였다"며 분노를 터뜨렸다.

Source: 스포츠조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마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스타뉴스 시크뉴스 스포츠조선 헤럴드POP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