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 리버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노스웨스트 더비 앞둔 클롭 "우린 항상 준비 돼 있다", 한국경제

    Source: 한국경제


    [리버풀-맨유] 반갑게 인사하는 클롭 감독과 루니, 국제뉴스

    1. ▲ 로이터/국제뉴스.
    2. (영국=국제뉴스) 김준서 기자 = 15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예정된 맨유와 리버풀과의 '2016-2017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과 맨유의 주장 웨인 루니가 인사를 나누고 있다.

    Source: 국제뉴스


    [맨유-리버풀] 워밍업 하는 즐라탄, 국제뉴스

    1. ▲ 로이터/국제뉴스.
    2. (영국=국제뉴스) 김준서 기자 = 15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예정된 맨유와 리버풀과의 '2016-2017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맨유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워밍업을 하고 있다.

    Source: 국제뉴스


    '25분' 슈나이덜린, 에버튼 데뷔전 '평점6.2', OSEN

    1. [OSEN=이균재 기자] 모르강 슈나이덜린(28)이 에버튼 데뷔전서 평점 6.2를 기록했다.에버튼은 16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서 끝난 맨시티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홈경기서 4-0 완승을 거뒀다.프랑스 출신 미드필더 슈나이덜린은 후반 20분 미랄라스와 바통을 터치하며 그라운드를 밟았다.
    2. 지난 1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벗고 에버튼으로 적을 옮긴 뒤 치른 첫 경기였다.슈나이덜린은 올 시즌 조세 무리뉴 맨유 감독 체제 하에서 기회를 잡지 못했다.
    3. 올 시즌 그에게 주어진 리그 출전 시간은 11분에 불과했다.슈나이덜린은 이날 25분 그라운드를 누볐다.

    Source: OSEN


    [에버턴-맨시티] 맨유 떠난 슈나이덜린, 3일 만에 데뷔전, 스포츠한국

    1. 덕분에 에버턴은 후반 34분 톰 데이비스, 추가시간 아데몰라 루크먼의 연속골을 더해 맨시티를 4-0으로 대파하고 리그 2연승을 달렸다.한편 슈나이덜린은 지난 13일 2400만 파운드(약348억원)의 이적료를 통해 맨유에서 에버튼으로 이적했다.
    2. 지난 시즌 리그 29경기에 출전하며 맨유 주전으로 활약했지만, 조세 무리뉴 감독 부임 이후 리그 3경기 교체 출전에 그치면서 결국 새 둥지를 틀었다.

    Source: 스포츠한국


    노스웨스트 더비 앞둔 최정예 출격…미키타리안-즐라탄 선발, 시선뉴스

    1. [시선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프리미어리그 출범 이후 50번째 '노스웨스트 더비'를 치른다.
    2. 맨유와 리버풀은 16일 오전 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2016-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11명의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각 팀 최정예가 승점 3점을 위해 출격한다.
    3. 리버풀이 승점 3점을 챙기면 선두 첼시(승점 49점)를 승점 2점 차이로 따라붙는다.

    Source: 시선뉴스


    '맨유의 왕' 즐라탄, 리버풀까지 삼키나, 데일리안

    1. '맨유의 왕' 즐라탄, 리버풀까지 삼키나.
    2. [맨유 리버풀]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기록.
    3. 리버풀전에서도 이브라히모비치는 맨유 최전방 공격수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Source: 데일리안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국제뉴스 데일리안 OSEN 시선뉴스 한국경제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