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체스터 바이 더 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출발 비디오 여행' 1169회] 이정재 주연 '대역전'·'여교사' 김하늘·'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수어..., 스타서울TV

  1. ▲ [‘출발 비디오 여행’ 1169회] 이정재 주연 ‘대역전’·‘여교사’ 김하늘·‘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수어사이드 스쿼드’·현빈 유해진 주연 ‘공조’·맨체스터 바이 더 씨‘·조셉 고든 레빗 ’스노든‘.
  2. ‘출발 비디오 여행’에 이정재 주연의 ‘대역전’, ‘여교사’ 김하늘, ‘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 ‘수어사이드 스쿼드’, 현빈 유해진 주연 ‘공조’,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스노든‘이 소개된다.
  3.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이정재 주연의 중국 영화 ‘대역전’이 소개된다.

Source: 스타서울TV


크라우드펀딩 시행 1년, 각사 생존전략은?, 뉴스토마토

  1. 크라우드펀딩 업계는 지난해가 제도 시행 초기인만큼 안착과 적응에 중점을 뒀다면 올해는 펀딩 활성화에 나서면서 경쟁에서 살아남는다는 계획이다. .
  2. 와디즈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재밌고 다양한 펀딩을 추진하면서 인력충원이 필요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3. 오픈트레이드도 올해 문화콘텐츠 분야, 특히 해외 영화 펀딩에 중점을 둔다는 방침이다.

Source: 뉴스토마토


[새영화] 맷 데이먼 제작 ‘맨체스터 바이 더 씨’, 국제신문

  1. 사람들은 예고편에서 드러나는 영화의 영상미에 감탄하는 한편, 벤쿠퍼 비평가 협회 시상식에서 주요 5개 부분(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어 내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대하기도 한다.또한 영화계에서 흔치 않은 크라우드 펀딩 영화라는 점이 사람들의 흥미를 끌기도 한다.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영화는 최소 신청금액 10만원의 소액투자로 결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음은 물론 수익 역시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또한 미국영화 평점 97점으로 박스오피스 미국내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많은 기대를 사고 있다.△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줄거리가슴을 파고드는 뜨거운 끌림!잊혀지지 않을 이야기의 시작 <맨체스터 바이 더 씨>아파트를 관리하는 잡역부로 일하며 혼자 살고 있는 '리'(케이시 애플렉)는 어느 날 형 '조'(카일 챈들러)가 심부전으로 위급하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 맨체스터로 향하지만 결국 임종을 지키지 못한다.
  2. 남겨진 조카 '패트릭'(루카스 헤지스)과 함께 변호사를 찾아 유언을 확인하고, 그는 형이 자신을 후견인으로 지목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3. 혼란에 빠진 '리'는 조카와 함께 자신이 생활하던 보스턴으로 떠나려고 하고, '패트릭'은 맨체스터를 떠날 수 없다고 소리친다.

Source: 국제신문


'맨체스터 바이 더 씨' 할리우드 최초 韓크라우드 펀딩 "1억5천 모였다", 스포츠월드

  1.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찬사 속에 연이은 수상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맨체스터 바이 더 씨’가 오픈트레이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 앞서 이경만 오픈트레이드 마케팅 본부장은 “오픈트레이드는 한국 문화 컨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 또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크라우드 펀딩에 접목하는 시도를 계속 할 것”이라고 펀딩 진행 배경을 설명한 바 있어 ‘맨체스터 바이 더 씨’의 성공 이후 할리우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투자 기회에도 국내 영화계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
  3. 할리우드 영화 최초의 크라우드 펀딩 모금 성공으로 국내 개봉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맨체스터 바이 더 씨’는 2월 개봉을 앞두고 펀딩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시사회 등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오픈트레이드에서 진행 중인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맨체스터 바이 더 씨’는 오는 2월 국내 개봉된다.

Source: 스포츠월드


[☆비하인드]데드풀과 스파이더맨이 뽀뽀? 골든글로브에서 생긴일, 스타뉴스

  1. 라이언 레이놀즈와 앤드류 가필드 /AFPBBNews=뉴스1.
  2. 메릴 스트립 /AFPBBNews=뉴스1.
  3. 로잘린 로스와 멜 깁슨 /AFPBBNews=뉴스1.

Source: 스타뉴스


<맨체스터 바이 더 씨> 할리우드 영화 처음으로 크라우드 펀딩, 1억 5천만원 모금, 무비스트

  1. [무비스트=박꽃 기자] 캐네스 로너건 감독이 연출하고 케이시 애플렉, 미셸 윌리엄스가 주연한 <맨체스터 바이 더 씨>가 국내에 극장가에 선보이는 할리우드 영화 중에서는 처음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시도해 1억 5천만원의 모금 목표를 달성했다.
  2. 그간 개봉 전 크라우드 펀딩을 시도한 영화는 <인천상륙작전> <귀향> <판도라> 등 국내 영화들이 대다수다.
  3. <맨체스터 바이 더 씨>는 오는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4. ● 한마디
  5. 갈수록 확대되는 영화 크라우드 펀딩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 글_박꽃 기자(pgot@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Source: 무비스트


[Oh!llywood] '라라랜드', 美감독조합상 노미네이트..오스카 한발짝 더, OSEN

  1. [OSEN=이소담 기자] 영화 '라라랜드'의 다미엔 차젤레가 제69회 미국감독조합상(DGA)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가운데, 이번에도 수상의 영광을 안을까.12일(현지시간) 미국감독조합상 측의 발표에 따르면, '라라랜드'의 다미엔 차젤레가 모두의 예상대로 미국감독조합상 후보에 올랐다.지난 해에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를 연출한 알레한드로 곤살레스 이냐리투 감독이 미국감독조합상을 수상한 바.
  2. 과연 올해는 '라라랜드'의 해가 될까.이와 함께 '문라이트'의 배리 젠킨스, '맨체스터 바이 더 씨'의 케네스 로너건, '라이언'의 가스 데이비스, '컨택트'의 드니 빌뇌브가 후보에 올랐다.'라라랜드'의 올해 수상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3. / besodam@osen.co.kr[사진] '라라랜드' 스틸.

Source: OS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월드 국제신문 스타뉴스 뉴스토마토 OSEN 무비스트 스타서울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