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차드막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영상] 리차드막스, 대한항공 기내 난동 승객 제압..."승무원들 상황 대처 전혀 못해", 중부일보

  1. 리차드막스, 대한항공 기내 난동 승객 제압..."승무원들 상황 대처 전혀 못해"유명 팝가수 리차드막스(Richard Marx)가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기내 난동을 부리는 사이코 승객을 제압해 화제다.리차드막스는 지난 20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사이코 승객이 4시간 동안 승무원과 승객들을 공격했다"며 당시 촬영된 6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국인으로 추정되는 젊은 남성 승객이 승무원을 비롯해 다른 승객들과 승강이를 벌이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리차드막스가 해당 승객을 제압하며 포박용 줄까지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리차드 막스 sns 캡처리차드막스는 이어 "대한항공 KE480편에서 일어난 혼돈 상태의 위험한 상황을 비디오로 담았다.
  2. 승무원들은 상황에 대처할 준비가 전혀 돼 있지 않았다"고 지적했다.그러면서 그는 "나와 아내는 괜찮았지만 승객 2명과 승무원 1명이 다쳤다"며 "모든 승무원은 이런 싸이코를 어떻게 다뤄야 할지 모르더라.
  3. 승무원들은 훈련도 부족했고 장비도 없었다"고 말했다.한편 대한항공 측에 따르면 난동을 부린 승객은 만취 상태로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Source: 중부일보



[논란정리] 리차드 막스. 대한항공 기내난동 대응방식 지적···"절차 따라 처리" 해명, 국제신문

  1. 팝 가수 리차드 막스가 대한항공 기내에서 술에 취해 난동을 피운 승객을 제압하며 난동 승객 대처에 미숙함을 보인 승무원을 강하게 질타하면서 화제다.지난 20일 리차드 막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이코 승객이 승무원과 승객들을 공격했다"며 당시 상황이 담긴 사진 6장을 공개했다.
  2. 이어 리차드 막스는 대한항공을 가르켜 "이 같은 상황에 훈련받지 못한 듯한 승무원들은 완전히 미숙했다"고 설지적했다.문제가 된 항공기는 하노이발 인천행 대항항공 480편으로 음주 승객이 약 4시간 가량 난동을 피워 승객 2명과 승무원 1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3. 난동을 부린 A씨는 리차드 막스 등의 주변 승객과 승무원들의 의해 제압돼 항공기 착륙 직후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일단락됐다.다만, 문제는 당시 승무원들의 부적절한 대처로 다른 승객들의 안전이 위협받았던 상황.

Source: 국제신문



리차드막스 "대한항공 승무원, 기내 난동 대처 미숙" vs 대한항공 "규정에 따라 제압", 천지일보

  1. ▲ 리차드막스 “대한항공 승무원, 기내 난동 대처 미숙” vs 대한항공 “규정에 따라 제압” (출처: 유튜브).
  2. 리차드막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당시 상황이 담긴 사진과 함께 대한항공 승무원의 미숙한 대처를 지적했다.
  3. 이에 대해 대한항공 관계자는 “기내 승무원들은 난동승객을 대응 규정에 따라 제압하고 포승했으며, 인천공항 도착 후 경찰에 신원을 인계했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Source: 천지일보



[영상] 신상 털린 리차드 막스 열받게 한 난동남, 위클리오늘

  1. VIDEO[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세계적 팝스타 리차드 막스까지 나서 제지한 대한항공 기내 난동남이 ㄷㅈ 물산 회장의 아들 임모씨(34)로 알려지고 있다. .
  2. 임씨는 지난 9월에도 기내 소란을 피워 승무원들의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 누리꾼들은 경찰이 임씨를 만취상태라는 이유로 일단 집에 귀가시킨데 대해서도 분노하고 있다. .

Source: 위클리오늘


리차드 막스, 빙산의 일각에도 난리…스티브시걸 탔다면, 기호일보

  1. 리차드 막스는 이에 난동을 부리는 승객을 포승줄로 억압해 제압하려 했다.
  2. 공개된 사진은 리차드 막스 아내가 찍었다.
  3. 우선 리차드 막스는 20일 자신의 SNS에 기내 난동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진과 글을 올려 충격을 줬다.

Source: 기호일보


대한항공 기내 난동범 '누구'…네티즌수사대, 기업 밝혀내 "광고효과 역대급", 미디어펜

  1.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가수 리차드막스가 촬영한 대한항공 기내 난동범의 정보가 네티즌에 의해 밝혀지고 있다.지난 21일 대한항공에서 벌어진 기내 난동으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오가는 가운데, 가수 리차드막스가 촬영한 영상 속 소란의 주범인 A씨의 인적 정보가 관심을 끌고 있다.국내 중소기업 대표의 아들인 A씨는 아버지의 회사에 다니는 것으로 밝혀졌다.
  2. 이에 일명 ‘네티즌 수사대’는 대한항공 기내 난동 관련 개별적인 수사에 착수, 해당 업체가 화장품 브러쉬 관련 사업을 하는 기업임을 확인했다.대한항공 기내 난동에 대해 전해들은 네티즌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대한항공 승무원에게 ‘너네 매출이 어디서 나오냐’고 묻던 A씨, 너네 회사 매출은 어디서 나오는지 아냐”, “불매운동 들어가야겠다”, “잘난 아들 둔 덕분에 광고효과가 역대급일 듯”이라는 반응을 내놨다.[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Source: 미디어펜


대한항공, 노조는 파업… 기내선 승객 난동에 진땀, 경제풍월

  1. [이코노미톡 최서윤 기자] 대한항공 조종사노조가 11년 만에 부분 파업을 하기로 함에 따라 대한항공은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축소 운항을 실시한다.
  2. 앞서 아시아나항공 조종사노조의 경우 최근 기본급 직급별 4% 인상, 비행보장수당 개인별 2.4% 인상 등을 내용으로 사측과 임금협상을 마무리했다.
  3. 이날 대한항공 이규남 노조위원장은 "임금 인상률 수치는 대한항공 조종사의 근로 환경을 국제 노동시장에 맞게 조정해달라는 뜻"이라며 "회사에 요구한 임금인상안은 조종사 유출사태로 인한 비행안전이 무너진다는 호소"라고 강조했다.

Source: 경제풍월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위클리오늘 국제신문 천지일보 경제풍월 미디어펜 기호일보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