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패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강남, 알고 보니 상남자? '디스패치' 사진 속 넘치는 박력 "한손으로 허리 휘어 잡고…", 그린데일리

  1. ▲ 사진 = 강남 SNS.
  2. 가수 강남의 매력이 화제다.
  3. '디스패치'가 이날 공개한 사진 속엔 유이의 허리를 한 팔로 휘어잡고 있는 강남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Source: 그린데일리


'디스패치'에 딱 걸린 '유이'와 '강남'...이젠 어떡하나?, 금강일보

  1.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유이와 강남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 하지만 디스패치는 14일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을 다수 공개했고, 열애설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3.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스패치 사진 보니 두 사람 열애 인정해야 할 듯”, “그냥 쿨하게 인정하고 좋은 사랑하길”, “디스패치한테 딱 걸렸네”, “아니라는데 굳이 사진까지 공개하냐? 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ource: 금강일보


유이 강남, "디스패치한테 딱 걸렸네"...어떡해?, 한국정책신문

  1. SBS.
  2. [ÇŃąšÁ¤ĂĽ˝ĹšŽ=ÁśŔşžĆ ąâŔÚ] ŔŻŔ̰Ą °­ł˛°úŔÇ ż­žÖźłŔť Á÷Á˘ şÎŔÎÇŃ °ĄżîľĽ ‘ľđ˝şĆĐÄĄ’°Ą ľÎ ťçś÷ŔÇ ľĽŔĚĆŽ Ŕĺ¸éŔĚ ´ăąä ťçÁřŔť °ř°łÇϸ韭 ťç°ÇŔş ťőˇÎżî ąš¸éŔť ¸ÂŔĚÇß´Ů.

Source: 한국정책신문


강남 측 "유이와 열애? 노코멘트"…시원하게 대답 못한 속사정, 스포츠한국

  1. 사생활인 부분"이라고 선을 그었다.앞서 한 매체는 유이와 강남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SBS '정글의 법칙'이 가까워질 수 있었던 기폭제였다고 설명했다.이에 대해 유이 측은 열애설이 불거진 직후인 10분 만에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고, 유이 또한 SNS를 통해 직접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다.그러나 디스패치에 의해 동료로는 보기 힘든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고, 열애설은 다시 새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2. 유이 측은 재차 열애설을 부인한 상태다.유이 측이 강남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후 2차례나 적극 부인에 나설 동안 강남 측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며 무려 3시간 가까이 침묵 끝에 "노코멘트"라는 단 한마디의 답변을 내놨다.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인데 열애설의 주인공은 있고 한 쪽에서는 적극적 부인에 나섰고 또 다른 한 편에서는 '노코멘트'라는 하나마나한 대답을 내놓은 상황이어서 오히려 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향한 궁금증만 증폭되는 형세다.서로 다른 대답을 내놔야 하는 저간의 속사정이 오히려 궁금해진다.

Source: 스포츠한국


유이-강남, 디스패치에 찍힌 이유? 유이의 '문자 한 통?', 한국스포츠경제

  1. 유이 강남/사진=SNS.
  2. 유이와 강남의 포옹 장면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다시 불이 붙었다.
  3. 공개된 사진에는 유이와 강남이 사적인 만남을 갖고 헤어지는 장면이 담겼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디스패치, '열애설 부인' 유이·강남 스킨십 포착 사진 공개 "직접 집에 바래다줘", 중부일보

  1. ▲ 유이 강남 <사진=연합>디스패치, '열애설 부인' 유이·강남 스킨십 포착 사진 공개 "직접 집에 바래다줘"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 측이 강남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디스패치가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디스패치는 14일 서울 신사동 압구정에서 유이와 강남이 지인들과 함께 만났다가 헤어지는 순간 밀착 포옹하고 손을 잡는 등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또 디스패치는 "강남이 유이 집 앞까지 직접 바래다줬다"고 보도했다.
  2.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유이와 강남이 약 3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이에 대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4일 한 매체에 "유이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 사실은 아니다.
  3. '정글의 법칙'에 같이 다녀온 만큼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하지만 디스패치 측이 열애를 확신케 하는 사진을 공개하자 소속사는 "다시 한 번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다"고 말을 아꼈다.

Source: 중부일보


디스패치가 목격한 또다른 커플 박유천♥황하나 달달한 스킨십, 금강일보

  1. 디스패치가 목격한 또다른 커플 박유천♥황하나 달달한 스킨십.
  2.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은 회식 자리에 황하나 씨를 초대했고, 황하나 씨와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3.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에서 박유천과 황하나 씨는 식당 밖으로 나와 거침없는 스킨십을 선보였다.

Source: 금강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금강일보 한국스포츠경제 한국정책신문 그린데일리 스포츠한국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