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부동산 경매.. 제대로 배우고 제대로 써먹자!! 매경 실전 경매마스터 5기 모집, 매일경제

  1. 한편 이러한 부동산 경매를 향한 높은 인기 덕분에 속성으로 하는 부동산학원과 경매교육이 속속 등장하는 추세이다.
  2. 제대로된 경매교육이 필요한 이유이다.
  3. 매일경제 교육센터에서는 ‘경매 전문가 양성’ 이라는 목표로 이번달 20일부터 진행되는 ‘매경 실전 경매마스터 5기 과정’ 수강생을 모집중에 있다.

Source: 매일경제


유이 측, 열애 부인→인정 "강남과 호감 갖고 교제 시작" (공식), 헤럴드POP

  1. 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배우 유이 측이 강남과의 열애를 인정했다.유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4일 헤럴드POP에 "현재 유이 씨가 드라마 촬영 중으로 확인이 늦어진 점과 여배우로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빠르게 전달하지 못하고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
  2. 서로 배려하다보니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상의 하에 인정하기로 결정했다.
  3. 이날 오전까지만 해도 유이 측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상의 끝에 열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한편 유이는 김재중과 함께 KBS 2TV 새 드라마 '맨홀'에 출연한다.

Source: 헤럴드POP


강남 이상형 "단발 머리에 엉덩이가 업된 여자", 시민일보

  1. 강남이 과거 이상형을 "단발머리에 업된 엉덩이를 가진 분"이라고 자세히 밝혔다.
  2. 강남은 과거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에서 이상형 질문에 "머리는 단발이 좋다. 힙업 되신 분이 좋다. 엉덩이가 올라가신 분은 몸이 건강할 것 같아서 좋다"고 설명했다. 
  3. 강남은 통장잔고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강남은 "방송이 나간 후 통장 잔고가 많아졌다"며 웃었다. 

Source: 시민일보


유이 측, 결국 열애 입장 번복 "강남과 최근 교제 시작" (공식),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우 유이가 입장을 번복, 결국 열애를 인정했다.유이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유이가 드라마 촬영 중으로 열애설 확인이 늦어지고, 여배우이기에 더욱 더 조심스러웠다.
  2. 바르고 정확하게 전달드리지 못하고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이어 "유이와 강남은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당황했고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이어 "유이는 현재 새롭게 시작한느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여나 작품에 피해가 될까 싶은 우려로 조심스러운 반응을 취했다.
  3.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주시고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한편 이에 앞서 유이는 강남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두 사람이 포옹하고 있는 사진 등이 공개되면서 입장을 번복했다.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을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다.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100% 무료만화 보러가기]▶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강남 측 "유이와 열애설, 노코멘트" (공식), 텐아시아

  1. 유이(왼쪽) 강남/사진=조준원 기자wizard333@ , RD엔터테인먼트가수 강남 측이 배우 유이와의 열애설에 “노코멘트”라는 입장을 밝혔다.14일 강남과 유이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2. 이에 대해 강남 소속사 RD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는 강남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노코멘트하겠다”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반면 유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무근”이라 일축했다.
  3. 진짜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다”고 해명했다.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건대역 코오롱 '더프라우', 오피스텔·상가 모집마감 초읽기, 건설타임즈

  1. 코오롱 더프라우는 연면적 44,074.06㎡에 지하 3층, 지상 26층, 3개동(공동주택 2개동, 오피스텔 1개동)의 주거시설과 지하1층 13호실, 지상1층 44호실, 지상2층 15호실 총 72호실의 상업시설로 건대입구역 2~3분거리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더불어 교통, 교육, 생활, 문화 프리미엄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특징이 있다.
  2. 또한 공동주택과 오피스텔 180세대로 이루어진 더프라우 오피스텔의 경우는 지하철 2호선과 7호선 환승이 가능한 건대입구역 도보 2~3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잠실대교, 청담대교, 영동대교, 성수대교, 강변북로 등 다양한 교통망이 구축 되어 있다.
  3. 더프라우 관계자는 “건대역이라는 프리미엄 입지는 풍부한 배후 수요 및 생활인프라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타 현장에 비해 인기가 높을 수 밖에 없다.

Source: 건설타임즈


"시작하는 단계" 유이♥강남, 열애 인정 "배려 앞선 부인" [공식입장 종합], TV리포트

  1.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유이 측이 "친한 사이"라고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끝날 뻔한 유이와 강남의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났다.
  2.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이후 유이 측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14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편 녹화에 함께 참여하면서 더욱 친밀한 사이가 됐다고 보도했다.
  3. 그런데 얼마 후, 두 사람의 열애를 입증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Source: TV리포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엑스포츠뉴스 TV리포트 헤럴드POP 건설타임즈 시민일보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