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꽃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MBC 돈꽃]박세영 잠결에 장혁 불러 장승조 "덜덜덜", 국제신문

  1. 이에 장부천은 불안함을 느꼈다.그러자 장부천은 강필주를 불러 나모현에게 접근하지 말라고 했다.
  2. 장부천은 “나모현과 순수하게 새로 시작할 것”이라며 나모현의 결정을 존중해주자는 말에 “나중에 나모현과 잘해보려고 까발린 거 아니냐.
  3. 나는 너 회장 만드는 거 말고 아무 관심 없다”고 단언했다.그러자 장부천은 “모현이 자다가 꿈을 꾼 거 같은데 네 이름을 불렀다.

Source: 국제신문


[종합] "할아버지"...'돈꽃' 장혁, 이순재에 정체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1. 장부천은 나모현이 자면서 강필주 이름을 불렀던 것이 신경 쓰여 강필주를 향해 나모현에게 다가가지 말라고 경고했다.나모현은 정말란을 찾아가 아버지 나기철과 청아 간에 오갔던 거래, 장부천과의 조작결혼을 언급하며 "위로받고 싶다.
  2. 강필주는 그제야 장부천이 자신의 정체를 눈치챘음을 알았다.뭔가 결심한 강필주는 아버지에게 받았던 목걸이를 걸고 장국환을 찾아갔다.
  3. 강필주는 장국환에게 "할아버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돈꽃' 장혁 "장승조와 결혼 내 계획"..박세영에 고백, 스타뉴스

  1.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2. /사진=방송화면 캡처장혁이 박세영에게 "장승조와의 결혼은 계획적이었다"라고 털어놨다.13일에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는 나모현(박세영 분)에게 장부천(장승조 분)과의 결혼은 자신의 계획이라고 털어놓는 강필주(장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강필주는 나모현에게 "나는 청아의 개다.
  3. 장부천을 청아의 회장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을 이용했다"라고 말했다.강필주는 "청아타워 건설 허가를 내줄 수 있는 대선주자 나기철(박지일 분)의원의 딸이면 장부천의 결혼 상대자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설명했다.이어 "모현 씨를 좋아해서 쫓아다닌 게 아니라 뒷조사 하려고 그랬다"라고 거리를 뒀다.이에 나모현은 필주의 뺨을 때리다가 자신의 뺨을 때리며 자책했다.이에 강필주는 나모현을 말리다가 끌어 안았다.▶ 스타뉴스 단독 ▶ 핫포토 김미화 기자 letmein@.

Source: 스타뉴스


'돈꽃' 장승조, 장혁 없애나…박정학에 살해 지시 예고편 '눈길', 한국경제

  1. 나모현(박세영 분)은 정말란(이미숙 분)과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2. 나모현이 장은천(청아의 실제 장손, 강필주)의 목걸이를 갖고 있는 것을 정말란이 알게 된 것.
  3. 강필주는 나모현에게 조작 결혼의 전말을 알리기로 결정했다.

Source: 한국경제


'돈꽃' 박세영 "길거리에서 '등짝' 맞아"…'이유는?', 문화뉴스

  1.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돈꽃' 박세영이 남다른 고충을 토로했다.
  2. 이에 박세영은 "요즘 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아주머니들에게 등짝이 남아나질 않는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3. 한편 박세영은 MBC 토요드라마 '돈꽃'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이다.

Source: 문화뉴스


'돈꽃' 이미숙, 박세영 감싸는 장혁에게 "아주 불쾌해", TV리포트

  1. [TV리포트=김문정 기자] '돈꽃' 이미숙이 장혁에게 경고했다.13일 방영된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는 정말란(이미숙)이 나모현(박세영)을 못마땅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말란은 강필주(장혁) 앞에서 "도대체 모현이를 집에 들이고 나서는 잘 된 게 하나도 없어"라고 푸념했다.이에 필주는 "나기철 의원 로비 활동으로 청아가 얻은 이익이 크다"며 모현을 감쌌다.말란은 "모현이 얘기만 나오면 모현이한테 기우는 거 아주 불쾌해.
  2. 넌 모현이를 위해 일하는 게 아니야.
  3. 정신차려"라고 쏴붙여 긴장감을 안겼다.김문정 기자 dangdang@tvreport.co.kr / 사진= '돈꽃' ▶ 따끈따끈한 연예 핫이슈를 보고 싶다면, TV리포트 페이스북!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Source: TV리포트


<돈꽃> 장혁, 장승조와 결혼은 내 계획... 박세영에 모든 사실 고백했다!, MBC연예

  1. 13일에 방송된 MBC 주말 특별기획 에서는 강필주(장혁)가 나모현(박세영)에게 장부천(장승조)와의 결혼이 계획적이라고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2. 필주는 “모현 씨를 좋아해서 쫓아다닌 게 아니라 뒷조사하려고 쫓아다녔던 거다.
  3. 그러다 모현 씨를 좋아하게 됐었다.

Source: MBC연예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엑스포츠뉴스 국제신문 스타뉴스 MBC연예 TV리포트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