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씨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K팝’ 유지니·크리샤츄·이수민·지우진 합격...더욱 치열해졌다[종합], TV리포트

  1.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유지니, 크리샤츄, 이수민, 지우진이 랭킹오디션의 고비를 넘었다.18일 SBS ‘K팝스타6’에선 랭킹오디션 감성보컬조와 연습생조, 개성보컬조의 무대가 공개됐다.
  2. 양현석은 표정이 어두운 것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이어 연습생조 참가자들이 유력 1위 후보로 꼽은 크리샤츄의 무대가 공개됐다.
  3. 크리샤츄의 무대에 박진영은 “춤추고 노래할 때 정말 스타 같다”며 극찬했다.

Source: TV리포트



'K팝스타6' 감성보컬조-연습생조 합격자들 연이은 극찬세례[종합], 스포츠조선

  1. 13살 연습생으로는 장래가 촉망된다"라고 극찬했다.또 연습생조의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민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Side To Side'를 완벽한 음색으로 심사위원을 사로잡았다.또 양현석이 애정하는 얼반웍스엔터의 크리샤츄가 등장했고, 크리샤츄는 이지의 '응급실'을 준비했다.무대른 본 박진영은 "크리샤는 정말 스타 같다"라고 극찬했다.
  2. 그 정도로 탐이 난다"라고 칭찬했다.이후 심사위원들은 연습생조의 합격자로 크리샤츄-이수민-이도윤-민가린을 합격시켰고, 아쉽게 정지호는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한편 방송 말미에는 랭킹오디션 개성보컬조의 무대가 그려졌다.첫 번째 무대는 서명성이 등장해 이적의 '같이 걸을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했다.하지만 박진영 심사위원은 "너무 꾸민다.
  3. 하지만 오늘은 박진영 심사위원이 지적했던 걸 많이 수정해왔다"라고 칭찬했다.세 번째는 더씨야 출신의 성유진이 등장해 휘트니휴스턴의 'I`m Your Baby Tonight'를 선곡했다.성유진은 완벽한 고음처리와 전과는 전혀 다른 음색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Source: 스포츠조선



'K팝스타6' 성유진, 고난이도 휘트니 휴스턴 선곡에 유희열 "디바 같아" 극찬…서명성 혹평, 이서진 호평 (..., 스타서울TV

  1. ▲ ‘K팝스타6’ 성유진, 이서진 (시즌6 더라스트찬스).
  2. 박진영은 일대일 트레이닝에서 성유진에게 발성에 관해 지적했다.
  3. 성유진의 무대에 박진영은 리듬을 타며 호응했다.

Source: 스타서울TV



[초점Q] 'K팝스타6' 어디서 본듯한 얼굴들, 넘쳐나는 음악예능 때문?, 스포츠Q

  1. 음악 예능의 범람 때문일까? 한번쯤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이 'K팝스타6'에도 도전한 것을 알 수 있다. 
  2. 김윤희 [사진=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 방송화면 캡처].
  3. 지우진 [사진=SBS '신의 목소리',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 방송화면 캡처].

Source: 스포츠Q


[Oh!쎈 초점] ‘K팝스타6’ SBS가 이 오디션을 포기할 수 있을까, OSEN

  1. 일반 참가자들의 신선함과 기획사 연습생들의 넘치는 끼, 기성 가수들의 안정적인 실력이 모두 더해져 ‘K팝스타6’는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2.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선택한 만큼 인정받는 가수를 향한 그들의 간절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그러나 기존 가수들은 ‘K팝스타6’의 세 심사위원에게는 그다지 좋은 평가를 얻지는 못하고 있다.
  3. 이는 세 심사위원과 'K팝스타'의 특성 때문이다.

Source: OSEN


[SC초점] 'K팝6' 스타, 발굴보다 어려운게 재발견이다, 스포츠조선

  1. 지난 27일 방송된 SBS 'K팝스타-더 라스트 찬스'에서 데뷔 3년차 가수 샤넌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2. 그런 'K팝스타'이기에 기존 가수들이라고 해서 심사 기준에 더 부합할 것이란 생각은 할 수 없다.오히려 가요계에 휩쓸려가면서 자신만의 빛을 제대로 찾아내지 못한 기존 가수들은 심사위원들에게 큰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3. 하지만 'K팝스타'는 단순히 원석을 발굴해 내고 이를 갈고 닦는데 그치지 않고 더 어려운 일을 해내겠다며 팔을 걷었다.

Source: 스포츠조선


[TV까기]'K팝6' 의외의 혹평? 가수 도전자들, 왜 맥을 못 출까,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끼와 실력을 인정 받았기에 데뷔를 할 수 있었던 가수들이 'K팝스타6'에서는 유독 맥을 못 추고 있다.
  2. 데뷔를 했던 기성 가수들이 'K팝스타6'에서 혹평을 받고 있다.
  3. 때문에 'K팝스타6'에 등장한 기성 가수들의 약세는 사실상 의외가 아닐 수 있다.

Source: 뉴스1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TV리포트 스포츠조선 OSEN 뉴스1 스타서울TV 스포츠Q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