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편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근혜 편지, 박사모에 남긴 글 보니 “선진 한국을...”, MBN

  1. 박근혜 편지가 눈길을 모은다.
  2. 17일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박사모) 등 친박단체들이 헌법재판소 앞에서 대규모 '맞불집회'를 열었다.박근혜 대통령은 박사모 카페에 2007년 4월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근혜 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3. 박 대통령은 “나라가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여러분의 힘이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선진 한국을 만드는 데 제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썼다.이어 당시 한국 전역에 심각했던 황사 현상을 언급하며 “우리가 지구의 오염을 막고 조금 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살기 위해서는 더 이상 환경이 오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전국을 푸르게 가꾸어야 한다”며 “이번 식목일에는 전 국토가 푸르게 되도록 우리 모두 한그루씩 나무 심기 운동을 가졌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주진우 “‘그것이 알고 싶다’ 朴대통령 5촌 살인사건 다뤄…만감교차”” [오늘의 포토] 제니퍼 로렌스-크리스 프랫 '한복입은 곰인형 선물받고 감격'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MBN



박근혜 편지, '보수의 전가보도' 종북프레임의 기막힌 부메랑?, 스타서울TV

  1. 먼저 박근혜 대통령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에게 보낸 편지 전문이 다시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2. 입수된 하드디스크에는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2005년 7월 13일 김정일 전 위원장에게 보냈다는 편지도 담겨있었다.
  3. 보도에 따르면 박근혜 편지 내용에는 "김정일 국방위원장님께 드립니다.

Source: 스타서울TV



박근혜 편지 본 정청래 “김정일에 굽신거리며 아첨…이적 행위”, TV리포트

  1. [TV리포트] 이른바 대통령 박근혜 편지 보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일침을 날렸다.정청래 전 의원은 박근혜 편지 보도가 있었던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박근혜를 이적 행위로도 처벌이 가능하다”고 주장했다.이어 정청래 전 의원은 “김정일에게 굽신거리며 아첨을 다 떨고 주체91년을 써서 북한정권의 정당성을 인정한 것 아닌가”라며 “통일부 허락 없이 편지를 주고받았다면 국보법 간첩죄에 해당.
  2. 매우 쳐라”고 덧붙였다.한편 경향신문은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 2005년 7월 13일 김정일 국방위원장에게 보내기 위해 작성한 편지”라며 박근혜 편지 전문을 단독으로 공개했다.편지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은 “김정일 국방위원장님께 드립니다.
  3. 위원장님께서 살펴보시고 부족한 부분이나 추가로 필요하신 사항들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이번 박근혜 편지 보도에 따르면 이 편지는 유럽코리아재단 이사장이었던 장 자크 그로하가 중국에서 북측 관계자를 만나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TV리포트 기자 news145@tvreport.co.kr / 사진=정청래 트위터▶ TV리포트 만화 섹션 오픈! 무료 만화 보러 가기.

Source: TV리포트



박사모에 띄운 '박근혜 편지' 눈길…"여러분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선진 한국 만드는데 모든 것 바치겠..., 조선일보

  1. 박근혜 대통령 편지/박사모 카페 캡처17일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박사모) 등 친박단체들이 헌법재판소 앞에서 대규모 '맞불집회'를 연 가운데, 박사모 카페에 게재된 박근혜 대통령의 편지가 재조명 받고 있다.박근혜 대통령은 박사모 카페에 2007년 4월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근혜 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남긴 바 있다.박 대통령은 “나라가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여러분의 힘이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선진 한국을 만드는 데 제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썼다.이어 당시 한국 전역에 심각했던 황사 현상을 언급하며 “우리가 지구의 오염을 막고 조금 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살기 위해서는 더 이상 환경이 오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전국을 푸르게 가꾸어야 한다”며 “이번 식목일에는 전 국토가 푸르게 되도록 우리 모두 한그루씩 나무 심기 운동을 가졌으면 합니다”라고 제안하기도 했다.한편 박사모 등 50여 개 단체로 구성된 '대통령 탄핵 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탄기국) 소속 회원들은 17일 헌법재판소가 있는 서울 종로구 안국역 앞 삼일대로 일대에서 탄핵 심판 청구 기각을 요구하는 집회를 열었다.[디지털이슈팀 기자 dchosun@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조선일보


정청래 "'박근혜 편지'로 큰 웃음 주신 박사모 감사해"…무슨 일?, 중부일보

  1. ▲ 사진=정청래 트위터 캡처정청래 "'박근혜 편지'로 큰 웃음 주신 박사모 감사해"…무슨 일?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이 박사모에게 "큰 웃음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정청래 전 의원은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푸하하하~ 정말 웃깁니다"라며 박근혜 대통령이 과거 북한 김정일에게 보낸 편지와 관련된 기사를 게재했다.앞서 17일 경향신문은 박근혜 대통령이 대북 비선을 통해 북한 김정일에게 편지를 전달했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해당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해당 편지에는 "김정일 국방위원장님께 드립니다.
  2. 지난 2002년(주체91년) 위원장님을 뵙고 말씀을 나눈 지 벌써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북남이 하나되어 평화와 번영을 이룩할 수 있도록 저와 유럽-코리아재단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이를 본 한 네티즌은 해당 편지를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카페에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쓴 편지라 올렸고, 박사모 회원들은 "빨갱이" "북남" 이라며 비난을 퍼부었다.이에 대해 정청래 전 의원은 "큰 웃음 주신 박사모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종종 이런 웃음 부탁합니다"라고 이들의 행동을 지적했다.한편 정청래 전 의원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다시보는 2002년 박근혜 김정일 방북기"라며 "북한 김정일을 어떻게 찬양했는지 눈으로 확인하세요.
  3. 내가 하면 애국이고 남이 하면 종북입니까?"라고 박 대통령에 날선 비판을 던졌다. .

Source: 중부일보


박근혜-김정일 편지… 정청래 "사실이면 '이적행위' 처벌 가능", 천지일보

  1. ▲ 박근혜-김정일 편지… 정청래 “사실이면 ‘이적행위’ 처벌 가능” (출처: 정청래 트위터).
  2.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이 과거 고(故) 김정일 국방위원장에게 편지를 보냈다는 보도와 관련해 “이적행위로 처벌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3. 박 대통령은 편지에서 “위원장님께 드립니다.

Source: 천지일보


박근혜, 한나라당 대표 시절 김정일에게 편지 전달?… "통일부 허락 없었다면 간첩죄", 스타서울TV

  1. 박근혜 대통령이 한나라당 대표 시절 김정일에게 편지를 전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에 올라온 게시물이 눈길을 모은다.
  2. 17일 경향신문은 박근혜 대통령이 별도의 라인을 통해 북한 김정일에게 편지를 전달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3. 이에 따르면 한 네티즌은 앞서 주간경향이 보도한 편지 내용을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에게 쓴 편지’ 라는 제목으로 박 대통령 지지 카페인 ‘박사모’ 카페에 올렸다. 

Source: 스타서울TV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MBN 천지일보 TV리포트 조선일보 스타서울TV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