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수술 포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안와골절' 김보성, 결국 수술 포기 "평생 안구 함몰",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안와골절 판정을 받은 김보성이 수술을 포기하겠다는 뜻을 밝혀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 배우 김보성은 20일 한 매체를 통해 "미관상 손해가 있겠지만 수술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1.8㎝가 골절돼 평생 0.2㎝ 정도의 안구 함몰이 생길 것 같다"고 전했다.
  3. 배우 김보성이 수술 포기 소식으로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출처: 뉴스1: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2462614



김보성 수술 포기, 네티즌…“의리형님 속상해 죽겠습니다”, 세계일보

  1. SBS 방송화면 캡처배우 김보성이 시력 보호를 위해 수술을 포기했다.김보성은 지난 10일 로드FC에 데뷔해 일본 파이터 콘도 테츠오와의 일전을 벌였다.이날 그는 오른쪽 눈에 부상을 입고 경기를 포기 결국 패배했다.김보성은 "함몰된 안면을 재건하는 수술을 하려면 전신 마취가 필요하다.
  2.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좋겠지만, 가족들은 수술이 오른쪽 눈마저 실명 될 수 있는 위기를 내포하고 있어 걱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그는 열흘간의 고민 끝에 20일, 결국 수술을 포기했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jihy****) 악플 아니고 다들 안타까워서 그런 거니 상처 받지 마세요.
  3. 의리!!”등의 반응을 보였다.이슈팀 ent@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출처: 세계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2&aid=0003128177



김보성 수술 포기,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는다고 생각하니까 없던 힘까지 생겨…아이들 위해서라면 내 몸 찢..., 조선일보

  1. 배우 김보성이 로드FC 경기로 눈 부상을 입었지만 수술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로드FC 제공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로드FC 경기에 나섰던 배우 김보성이 눈 수술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한 매체는 19일 "김보성이 오른쪽 눈 시력 보호를 위해 수술을 포기했다"고 밝혔다.김보성은 지난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경기에서 일본의 파이터 콘도 테츠오와 뜨거운 대결을 펼치던 중 오른쪽 눈이 함몰되는 부상을 입었다.이날 김보성은 경기 직전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경기를 앞둔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당시 김보성은 "힘들어도 우리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는다는 생각을 하니까 없던 힘까지 생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이어 김보성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서라면 제 몸이 조금 찢어지고 아파도 견딜 수 있다"라고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드러낸 바 있다.특히 이날 김보성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기부로 인해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출전을 강행한것으로 드러나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한편 김보성 수술 포기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가족들은 얼마나 노심초사했을까 (wpe00*******)” “치료 잘 받으시고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pp002******)” 등의 반응을 보였다.[디지털이슈팀 기자 dchosun@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조선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23&aid=0003239531



김보성, 안와 골절 부상 수술 포기…"시력 보호 위해", 머니투데이

  1. 이종격투기 데뷔전에서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지만 시력 보호를 위해 수술을 포기한 배우 김보성의 모습.
  2. /사진제공=로드미디어종합격투기 데뷔전에서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던 배우 김보성(50)이 시력 보호를 위해 수술을 포기했다.20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김보성은 "눈이 보이는 게 우선"이라며 "현재 오른쪽 눈 주위가 1.8cm 골절돼 안구가 0.2cm 정도 함몰돼 있다.
  3. 보기에는 안 좋겠지만 시력을 지키기 위해 수술은 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김보성은 지난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종합격투기대회 '로드FC 035'에 출전해 일본의 콘도 테츠오(48)와 대결 도중 오른쪽 눈 주위의 뼈가 함몰되는 안와 골절 부상을 당했다.김보성은 왼쪽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 시각장애인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머니투데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8&aid=0003792889


‘안와골절’ 김보성, 함몰 안면 재건수술 포기…“전신만취땐 오른쪽 눈마저 실명 위험”, 경기일보

  1. ▲ ‘안와골절’ 김보성, 함몰 안면 재건수술 포기.
  2.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좋겠지만, 가족들은 수술이 오른쪽 눈마저 실명될 수 있는 위기를 내포하고 있어 걱정하고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김보성의 왼쪽 눈은 이미 오래전부터 거의 시력을 잃어 시각장애 6급인 상태.
  3. 수술이 잘못 돼 오른쪽 눈도 시력을 잃으면 김보성은 아무것도 볼 수 없게 된다. .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86340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세계일보 뉴스1 경기일보 조선일보 머니투데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