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우부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부인과 사별한 가수 김민우 이야기…이숙영 김태원 김정민과 남다른 친분, 부산일보

  1. 김민우는 지난 7월 아내를 희귀병으로 떠나보냈다.
  2. 아내는 발병 7일 만에 세상을 떠났다.김민우의 인생엔 굴곡이 많았다.
  3. 더 이상 잃을 게 없던 상황에서 '가수 김민우'의 이름을 버리고 과감하게 자동차 영업의 길을 선택, 끈질긴 노력 끝에 톱 세일즈맨의 자리에 오른 뒤 인생 제 2막을 열었던 김민우에게 또 다른 인생의 고비가 닥친 것이다.대원외고를 졸업한 김민우는 가수 김정민을 가수의 길로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Source: 부산일보


김민우, 부인과 결혼으로 힘들었던 과거 극복했는데...‘안타까워’, 더리더

  1. 사진=사람이좋다 방송캡처가수 김민우가 부인상을 당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2. 더욱 안타까운 것은 김민우가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3. 당시 인터뷰에서 김민우는 “IMF 때라 카페 등에서 노래하는 ‘밤일’도 뚝 끊겼고, 어영부영 2000년이 됐다”며 “3∼4년을 준비한 1집과 달리 조바심에 몇 달 만에 뚝딱 만든 음반이 성공할 리 없었다”고 밝혔다.하지만 김민우는 이후 수입차 영업사원으로 일하면서 금전적인 여유가 생겼고, 7080콘서트 까지 진행하는 등 상황이 나아지기 시작했다.또 김민우는 수입차 영업사원으로 뛰어든 2005년 이후 2009년 지인의 소개로 부인을 만나며 결혼에 골인하는 등 행복한 삶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더리더


김민우, 부인 관계 어땠나...힘들었던 과거 극복한 계기 됐는데, 한국정책신문

  1. [한국정책신문=전지혜 기자] 가수 김민우는 최근 부인상을 당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2. 김민우는 ‘슈가맨’에 출연하면서 대중에 다시금 눈길을 끌었는데, 이후 전해진 부인상 소식으로 네티즌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3. 하지만 김민우는 이후 수입차 영업사원으로 일하면서 금전적인 여유가 생겼고, 7080콘서트 까지 진행하는 등 상황이 나아지기 시작했다.

Source: 한국정책신문


‘사람이좋다’ 김민우 안타까운 부인상, 딸과 버티는 이별 후 100일(종합), 뉴스엔

  1. 김민우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아내, 남겨진 딸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2. 김민우는 아내가 살아있을 때처럼 일상을 이어가려 애쓰고 있다.
  3. 김민우는 아내가 지난 크리스마스에 딸에게 쓴 카드를 보여주며 눈물을 삼켰다.

Source: 뉴스엔


‘사람이 좋다’ 김민우, 안타까운 부인상 아내 그리울 때“통화 녹음 내용 들어”, 국제신문

  1. 아내가 남겨준 선물 딸을 지켜야 하는 그의 모습이 보였다.김민우는 딸을 위해 옷을 선물했지만 딸은 그리 좋아하지 않았다.
  2. 김민우는 아내가 했던 것처럼 동화책을 읽어주며 딸을 재웠다.
  3. 김민우는 아내가 딸에게 크리스마스에 쓴 편지를 읽으면 울컥한 목소리를 보이기도 했다.

Source: 국제신문


'사람이 좋다' 김민우, 부인 병명 언급 "혈구탐식성 림프 조직구증…7일 만에 세상 떠나", 아시아투데이

  1. 0김민우 / 사진=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민우가 세상을 떠난 부인의 병명에 대해 언급했다.19일 오전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는 가수 김민우가 출연했다.
  2. 이날 김민우는 "어느날 검색어에 나와서 놀랐다"라며 아내의 병명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그는 "'혈구탐식성 림프 조직구증'이었다.
  3. 발병 7일 만에 세상을 떠났다"라며 "큰 대학병원 선생님들끼리도 다 같이 도와주셨는데 안타깝게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또한 김민우는 "서태지와 아이들을 보는 순간 '김민우는 끝났구나' 생각했다"며 "서태지와 아이들의 신드롬 그냥 신드롬이 아니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사람이 좋다' 김민우 "절벽에 서 있었다…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까지", 스포츠투데이

  1. '사람이 좋다' 김민우 / 사진=MBC 사람이 좋다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사람이 좋다' 김민우가 어려웠던 시절에 대해 언급했다.19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90년대 '사랑일뿐야' '입영열차 안에서' 등으로 인기 가수의 반열에 올랐지만 군 입대 후 자취를 감췄던 가수 김민우 이야기가 공개됐다.이날 김민우는 "절벽에 서 있었다.
  2. 김민우의 부인상 소식에 수많은 기사가 쏟아졌고 '대상포진'이라는 오보에 김민우는 "병명이 다르게 나왔다.
  3. 대상포진이 아닌 희귀난치성질환이었다"라고 설명했다.또 "발병하고 얼마 만에 세상을 떠났는지"라는 질문에는 "거의 일주일이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리더 한국정책신문 스포츠투데이 국제신문 아시아투데이 부산일보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