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비정상회담’ 김민아 “날씨 예보 틀려 자괴감에 빠진 적 있다”, 비즈엔터

  1.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비정상회담'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맞지 않는 예보로 자괴감에 빠진 적이 있다고 밝혔다.7일 오후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 161회에선 한국 대표로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출연해 전 세계 이상 고온 현상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2. 김민아는 이날 "JTBC 아침뉴스에서 기상 예보를 하고 있는 기상캐스터 김민아라고 합니다"라며 등장해 자신의 일화를 밝혔다.그는 "아침에 예보를 할 당시, '오늘 중부지방엔 비 소식이 없고 남부지방에 비가 오겠습니다'하고 방송을 하고 강변북로를 지났는데 비가 내렸었다.
  3. 그럴 때 자괴감에 빠진다"며 날씨 예보와 현실의 괴리에 대해 전했다.김민아는 이어 한국의 고온 현상에 대해서도 입장을 전했다.그는 "어릴 때 35도만 돼도 엄청 덥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37도까지 올라간다.

Source: 비즈엔터


[리뷰] ‘비정상회담’ 럭키, “인도인도 한국 여름이 덥다”, 톱스타뉴스

  1. ‘비정상회담’ 일일 대표로 출연한 럭키가 한국의 여름 더위에 대해 말했다.
  2. 7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 인도의 럭키가 출연해 날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3. 해시태그  #비정상회담,  #럭키,  #인도더위,  #이상고온.

Source: 톱스타뉴스


'비정상회담' 김민아 기상캐스터 "예보 맞지 않으면 자괴감 들어",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정여진] '비정상회담'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요즘의 날씨에 대해 언급했다.7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세계를 들끓게 만들고 있는 이상 기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게스트로 함께했다.이날 김민아는 기상예보가 힘들지 않냐는 물음에 "아침에 비가 안 올 거라 예보를 하고, 끝나고 강변북로를 건너고 있는데 빗방울이 오더라.
  3. 여름철 공기의 흐름이 유동적이다 보니 날씨가 안 맞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그러면서 "요즘 날씨가 정상이라고 보기는 힘든 것 같다.

Source: 일간스포츠


'비정상' 김민아 기상캐스터, 한국 대표로 출연…여배우 미모,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비정상회담’에 출연,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2.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 씨가 나오셨다”고 소개했다.
  3. 김민아는 “저는 JTBC 아침뉴스에서 기상예보를 하고 있는 기상캐스터 김민아라고 한다”고 자기소개를 했다.이후 MC 전현무가 예보 고충에 대해 묻자 김민아는 “제가 아침에 ‘오늘 서울에는 비가 안 오고 남부지방에 소나기가 오겠습니다’라고 예보를 한 뒤 강변북로를 가고 있는데 빗방울이 떨어졌다.

Source: 마이데일리


[포인트1분]인도대표 럭키 "한국이 인도보다 더 덥다", 헤럴드POP

  1. [헤럴드POP=김수형 기자] 인도 대표 럭키가 한국이 인도보다 덥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2. 7일 방송된 JTBC 예능 '국경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에서는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출연했으며 특히 오랜만에 돌아온 인도 대표 럭키가 한국의 더위를 언급했다.
  3. 앞서 이날 방송에서는 MC들은 전세계 이상 고온현상에 대해 언급했고, 기상캐스터 김민아는 "전국적으로 찜통더위가 난리다, 폭염이 극성이다"면서 해방이후 최고의 기후라 말했다.그러자 인도 대표 럭키는 "인도보다 한국 열므이 더 덥다"면서 "인도는 그늘이 있어 피신하면 되지만 한국은 습도가 어마어마하다"며 이유를 뒷받침했다.

Source: 헤럴드POP


‘비정상회담’ 김민아 기상캐스터 “날씨 예보 틀리면 자괴감들어”, 뉴스엔

  1.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날씨 예보 애환을 밝혔다.
  2. 8월 7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출연했다.
  3. 이날 김민아는 "비가 안 온다고 예보하고 길을 나서는데 비가 오면 자괴감에 빠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뉴스엔


충북장애인유도선수단 '전국 호령', 중부매일

  1. 충북장애인유도선수단이 5일부터 6일까지 충북유도회관에서 펼쳐진 2017 전국하계유도선수권대회 및 2018 국가대표 2차 선발전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 충북도장애인체육회 제공.
  2.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충북장애인유도선수단이 전국하계유도선수권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3. 선수단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충북유도회관에서 펼쳐진 2017 전국하계유도선수권대회·2018 국가대표 2차 선발전에서 금메달 5개, 은메달 4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종합 1위에 랭크됐다.

Source: 중부매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마이데일리 중부매일 톱스타뉴스 일간스포츠 헤럴드POP 비즈엔터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