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사과"에 대해 알아볼게요!!!!



김무성 전 새누리 대표 ‘콜트콜텍’ 노조에 사과, 매일경제

  1.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는 26일 국회 정론관에서 콜드콜텍 노조를 허위사실로 비난한 것에 대해 공식으로 사과했다.김 전 대표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콜트악기와 콜텍의 폐업이 노조 때문이라는 잘못된 사실의 발언으로 인해 두 회사에서 부당 해고를 당하고 거리에서 수많은 시간 고통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노동자들께 큰 상처를 준 점에 대해 사과한다”라고 밝혔다.
  2. 이어 “언론의 보도 내용과 잘못된 발언으로 최근 콜트콜텍기타 노동자들에 대해 잘못된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는 점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아울러 “3495일째 거리에서 싸우고 있는 콜트콜텍 기타 노동자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최장기 부당해고 투쟁 사업장”이라며 “20대 국회가 민생을 최우선 과제로 삼은 만큼 우리의 문제를 꼭 해결해 더 이상 정리해고로 고통 받는 노동자가 없는 사회를 위해 힘써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김 전 대표의 발언에 ‘콜드콜텍 기타 노동자 부당해고 문제의 사회적 해결을 위한 공동대책위원회’ 황종운 지회장은 환영의 뜻을 밝혔다.
  3. 황 지회장은 “새누리당 당사 앞에서 노숙농성을 시작한 지 327일 지난 오늘, 이렇게 사과를 표해주니 조금이라도 위로가 된다”라고 말했다.김무성 전 대표의 사과는 법원의 결정에 따른 것이다.

출처: 매일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9&aid=0003791654



콜트 뱃지 단 김무성[포토], 민중의소리

  1. 26일 국회 정론관에서 과거 새누리당 대표 시절 콜트콜텍 노조의 과격한 활동으로 회사가 망했다는 잘못된 발언을 한 김무성 의원이 자신의 발언을 사과하는 기자회견에서 ‘NO CORT’라고 적힌 뱃지를 가습에 달고 있다.ⓒ정의철 기자.
  2. 26일 국회 정론관에서 과거 새누리당 대표 시절 콜트콜텍 노조의 과격한 활동으로 회사가 망했다는 잘못된 발언을 한 김무성 의원이 자신의 발언을 사과하는 기자회견에서 ‘NO CORT’라고 적힌 뱃지를 가습에 달고 있다.
  3.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출처: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062675.html



김무성 사과 받은 '가장 오래된 부당해고', 해결될까, 미디어스

  1. ▲26일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가 기자회견에 앞서 콜트·콜텍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2. 김 전 대표는 "당해 언론의 정정보도가 있고 나서 사실관계를 확인해 보니 콜트악기와 콜텍의 폐업이 노조 때문이라는 게 잘못된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두 회사에서 부당한 해고를 당하고, 거리에서 수많은 시간 동안 고통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노동자들에게 큰 상처를 준 점에 대해 사과한다"고 말했다.
  3. 김무성 전 대표와 함께 국회를 방문한 콜트·콜텍 노동자들의 발언도 이어졌다.

출처: 미디어스: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736



김무성 前새누리 대표, 콜트악기ㆍ콜텍 노조에 대한 ‘강경 노조’ 발언 사과…“진심으로 죄송”, 경기일보

  1. 김 前 대표는 “지난해 9월3일 당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기업이 어려울 때 고통을 분담하기는커녕 강경한 노조가 제 밥그릇 늘리기에만 골몰한 결과 건실한 회사가 아예 문을 닫은 사례가 많다’고 말하면서 콜트악기와 콜텍 등을 언급했다.
  2. 콜트악기와 콜텍의 폐업이 노조 때문이라는 잘못된 발언으로 부당 해고를 당하고 거리에서 수많은 시간 동안 고통을 받으면 살아가는 노동자들에게 큰 상처를 준 점 사과한다”고 밝혔다.
  3. 이번 사건을 계기로 부당해고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노동자들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앞서 법원은 지난달 김 前 대표가 해당 노조에 공개 사과를 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은 강제조정 결정을 내린 바 있다.허행윤기자.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28324


김무성 “콜트악기 노동자에 큰 상처줘 죄송” 사과, 스포츠동아

  1. 김무성 “콜트악기 노동자에 큰 상처줘 죄송” 사과김무성 새누리당 전 대표가 26일 “콜트콜텍의 폐업이 노조 때문이라고 잘못된 사실을 발언해 부당해고를 당하고 거리에서 수많은 시간을 고통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노동자에게 큰 상처를 준 점에 대해 사과한다”고 말했다.
  2. 김 전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콜트콜텍 노동조합 관계자들과 기자회견을 열어 이같이 밝히고 “(지난 저의 발언은) 전날 모 언론기사에 상세하게 보도된 내용을 보고 이를 기초해 발언한 것인데 해당 언론이 사실관계를 잘못 파악하고 보도해 나중에 정정보도했더라”며 “그 보도가 있었다고 해서 제가 공식석상에서 발언할 때는 미리 사실관계를 파악했어야 하나 그렇지 못한 것은 잘못”이라고 했다.
  3. 김 전 대표는 “본인의 발언으로 콜트콜텍 기타 노동자들에 대해 잘못된 사실이 유포된 것에 대해 유감”이라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새누리당과 국회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 부당해고 때문에 고통받는 콜트콜텍 기타 노동자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스포츠동아: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382&aid=0000498359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미디어스 민중의소리 경기일보 스포츠동아 매일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