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구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엑's 이슈] 김구라, '김생민 조롱' 논란에 '라스' 퇴출 서명운동까지,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김생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근검절약 정신을 보여주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2. 하지만 그 과정에서 김생민을 향해 부정적인 태도를 보인 김구라의 행동에 네티즌들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김생민이 조민기, 손민아, 김응수 등과 함께 출연했다.
  3. '라디오스타'에 출연으로 긴장해 손까지 떨며 물을 마시뎐 김생민의 모습 바로 뒤에 이어진 김구라의 지적이라 더욱 그랬다. 이에 시청자들은 방송이 나간 후 하루가 지난 지금까지도 김생민을 조롱하듯이 말한 김구라의 행동을 비난함과 동시에 '라디오스타' 게시판을 통해서 김생민을 향한 사과와 더불어 MC 퇴출을 요구한다는 글까지 올리고 있는 상황.

Source: 엑스포츠뉴스


'논란' 김구라, 정신대 발언부터 김생민 비하까지 '충격 재조명', KNS뉴스통신

  1. 방송인 김구라와 김생민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 특히, 김생민 비하 발언으로 인해 김구라가 과거 인터넷 방송에서 종군위안부를 창녀라고 지칭했던 내용이 담긴 음성파일이 온라인상에서 다시 확산되며 주목 받고 있다.
  3. 이 당시에는 본명 대신 예명인 ‘김구라’를 사용했다.

Source: KNS뉴스통신


김구라, 또 태도 논란..‘독설 캐릭터’가 무기됐나, 한국경제TV

  1. 김구라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지난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게스트로 나온 김생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두고 ‘짠돌이’ ‘자린고비’로 폄하하는 등의 태도로 구설에 올랐다.이날 MC들은 김생민이 돈을 절약하는 이유를 설명하자 "그래서 최종적으로 이루고 싶은 게 뭐냐"고 비아냥거리고, 김생민이 대답을 하는 도중에 말을 끊는 등 계속해서 어깃장을 놓았다.김구라의 이런 태도로 인한 논란은 처음이 아니다.
  2. '라디오스타'에서 독설 캐릭터를 맡고 있는 김구라에게 이러한 태도는 어느정도 용인돼 왔던 게 사실이다.
  3. 녹화 시작 30분 만에 첫 질문을 받은 허경환은 MC군단의 파상공세에 "기가 죽었다"고 토로했다.그러던 중 김구라는 허경환이 꺼내는 이야기에 대해 "들은 적 있는 얘기다"라고 말한 뒤 스튜디오 뒤로 나가 딴청을 피우고 인상을 쓰는 등 부정적인 태도로 일관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사진=라디오스타 캡처트렌드와치팀 김경민기자 trendwatch@wowtv.co.krⓒ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김구라, 게스트 비하로 잠정 은퇴? 진리 깨달았다더니…"나 자신을 돌아보겠다", 뉴스타운

  1. ▲ 김구라 게스트 비하 발언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뉴스타운.
  2.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MC 김구라가 절약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김생민을 향한 날선 저격으로 화제를 모았다.
  3. 김구라는 김생민의 '서민 정신'을 대놓고 비하하는 듯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Source: 뉴스타운


[이슈IS]김구라, '라스' 하차 서명운동 1만명 돌파, 일간스포츠

  1. 또한 김구라는 김생민의 말을 자르고 이해하지 못 하겠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으며 전체적으로 지적 가득했다.
  2. 시청자들의 불편함이 결국 김구라의 '라디오스타' MC 하차 서명 운동으로 번졌다.김구라의 진행방식은 늘 문제였다.
  3. 김구라의 시그니처라는 반응도 있었지만 이번엔 너무 과했다는 지적.김생민과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조롱이 아니다.

Source: 일간스포츠


김구라, 김생민에 막말 논란...최민수 “네 구라나 줄여” 과거 발언 재조명, 전자신문

  1.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김구라가 ‘라디오스타’ 방송 중 막말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최민수의 일침이 눈길을 끈다.최민수는 지난달 MBC ‘라디오스타’에 이홍기, 황승언, 조태관과 함께 ‘라스, 떨고 있냐?’ 특집으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이날 최민수는 출연 목적에 대해 “'죽어야 사는 남자' 드라마 홍보 때문에 나왔다.
  2. 드라마 찍을 때는 역할에 몰입을 해야 해서 일절 다른 방송 출연을 안 하려고 한다.
  3. 드라마 속 역할에 몰입된 상태에서 갑자기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는 건 안 맞다"고 솔직하게 밝혔다.이에 MC 김구라가 “"그럼 오늘 말씀 좀 줄여주면 어떨까"라고 말하자 최민수는 "그냥 내버려둬라.

Source: 전자신문


핫이슈 김구라, 두자릿수 아이큐 98? 굴욕과 함께 충격적 졸업사진, G밸리

  1. [G밸리 최성진 기자] 김구라가 태도 논란에 휩싸여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과 함께 충격적 두자릿수 아이큐가 증명된 것이 다시금 재조명 되고 있다.
  2.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돌고래와 맞먹는, 두 자릿수 아이큐 때문에 처참한 굴욕을 당했다.
  3. 더욱이 16회 녹화에서는 아이큐만큼이나 충격적인 김구라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뚱한 표정과 풍성한 머리 스타일이 상당히 인상적인 김구라의 과거 외모가 드러났던 것. 유재석은 “난 이거 지금 혹성탈출인 줄 알았다”고 놓치지 않고 김구라를 놀려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했다.최성진 기자  csj1222@gvalley.co.kr<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G밸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뉴스타운 엑스포츠뉴스 G밸리 일간스포츠 KNS뉴스통신 한국경제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