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굴포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굴포천 마대자루 시신, 심하게 부패된 상태 "여름에 사망해 유기된 듯",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김현경 기자]인천 굴포천에서 여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마대에 담긴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8일 오전 11시 47분께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 굴포천 인근에서 환경미화원 A씨가 쓰레기 수거용 마대를 정리하던 중 시신을 발견해 112에 신고했다.A씨는 경찰에서 "지난달 28일 굴포천 주변을 청소하다가 마대를 수거해 1㎞가량 떨어진 유수지에 쌓아뒀다"며 "오늘 마대를 풀어 분리수거를 하던 중 시신이 담겨 있어 신고했다"고 진술했다.이날 A씨를 포함해 하청업체 소속 청소부 4명이 함께 분리수거 작업을 하고 있었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마대 밖으로 삐져나온 머리카락을 보고 여성의 시신으로 추정했다.쌀 40㎏을 담을 수 있을 정도 크기의 마대에 담긴 시신은 심하게 부패했지만 온전한 상태였으며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
  2. 양말만 신고 신발은 착용하지 않았으며 별다른 소지품은 없었다.현재 경찰은 시신을 인근 병원 영안실로 옮겨 정확한 신원을 확인하고 있다.경찰은 누군가 여성을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
  3. 또 시신의 옷차림으로 미뤄 여름철인 4∼5개월 전에 숨졌을 것으로 보고 있다.경찰 관계자는 "아직 마대를 열어 시신 확인을 하지 않은 상태여서 신원을 파악하지 못했다"며 "신원이 확인되면 범죄 혐의점이 있는지 등을 수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한국경제TV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굴포천, '여성 시신' 발견…2006년엔 '쌍둥이 영아' 충격, 메트로신문

  1. ▲ 인천 부평구 굴포천 유수지에서 여성 시신이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2. 8일 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오전 11시 47분께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 굴포천 유수지에서 마대자루에 담겨있는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이 한 청소부에 의해 발견됐다.
  3. 여성의 시신은 상당히 부패한 상태지만 노란색으로 염색한 머리는 알아볼 수 있을 정도.

Source: 메트로신문



굴포천 여성시신, 마대자루서 발견 "노란 염색머리"… 심하게 부패, 머니S

  1. 인천시 부평구 굴포천 유수지에서 마대자루에 담긴 여성시신이 발견됐다.
  2. /사진=뉴시스굴포천 유수지에서 신원미상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3. 오늘(8일) 오후 12시10분쯤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에 있는 굴포천 유수지에서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을 미화원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미화원 A씨는 지난달 말쯤 굴포천 인근에서 동료들과 청소를 하던 중 수로에 쓰레기를 담는 노란색 마대자루를 발견, 쓰레기 소각장으로 보내기 위해 집하장으로 가져갔다.그러나 오늘 집하장에서 분리수거 작업을 하던 중 마대자루를 열어본 결과 여성 시신이 나와 신고를 한 것이다.

Source: 머니S



인천 부평구 ‘굴포천’서 신원미상 여성 시신 발견, 동아일보

  1. [동아닷컴]사진=굴포천/동아일보DB8일 인천 부평구 굴포천 유수지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 됐다.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47분경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 굴포천 유수지에서 마대자루에 담겨 있는 신원 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시신 최초 발견자 A 씨는 지난달 28일 굴포천 주변에서 마대를 수거한 뒤, 이달 8일 보관하던 마대를 풀어 분리수거 하던 중 시신을 발견해 신고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함께 분리수거를 작업하던 B 씨는 숨진 여성의 시신은 발견 당시 매우 부패한 상태였다고 밝혔다.이날 시신이 발견된 굴포천에선 지난 2006년에도 남녀 쌍둥이로 추정되는 영아가 비닐봉지에 싸여 숨진 채 발견됐던 적이 있다.경찰은 목격자 등의 진술을 토대로 숨진 여성이 한 달 전 경에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숨진 여성의 신원 등을 수사하고 있다.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동아일보


굴포천, '그것이 알고 싶다' 신정동 엽기토끼 사건과도 유사?…네티즌 '소름', 이투데이

  1. '굴포천'에서 마대 자루에 담긴 신원 미상의 여성 시신이 나와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8일 오후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 굴포천 인근에서 마대자루에 담겨있는 신원미상의 여성 시신을 황 모(67)씨 등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발견 당시 시신은 노란 마대 자루에 담겨 있었으며, 마대 자루 안에는 노란 염색을 한 여성 시신이 담겨 있었다.경찰은 부패 상태로 보아, 최소 한 달전께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굴포천 시신 발견 소식에 네티즌은 "굴포천 밤 되면 으슥하고 어두운 곳이다", "학생들이 밤늦게 귀가하기 위해 지나가는 곳인데", "빨리 범인이 잡혔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특히 네티즌은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방영된 신정동 엽기토끼 살인 사건과 시신 유기 방법이 유사하다며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네티즌은 노란색 마대 자루에 시신을 유기한 점과 여성이라는 점을 들어 신정동 사건과 유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신정동 살인사건은 지난 2005년 6월, 서울 양천구 신정동 인근에서 20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된 사건을 말한다.
  2. 쌀 포대에 싸인 모습으로 쓰레기 무단 투기지역에 버려진 여성의 시신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만인 2005년 11월 21일에는 40대 주부의 시신이 비슷한 방법으로 유기된 채 발견돼 충격을 준 사건이다.

Source: 이투데이


인천 굴포천서 마대자루에 담긴 여성 추정 시신 발견, 조선일보

  1. /조선DB인천의 한 하천가에서 여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담긴 마대자루가 발견됐다.인천 삼산경찰서는 마대자루에서 시체를 발견했다는 청소부의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청소부 A씨 등 4명은 8일 오전 인천 굴포천 인근에서 분리수거 작업을 하다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A씨는 경찰에서 “지난달 28일 굴포천 주변을 청소하다가 마대를 수거해 1㎞가량 떨어진 유수지에 쌓아뒀다”며 “오늘 마대를 풀어 분리수거를 하던 중 여성으로 보이는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다.쌀 40㎏을 담을 수 있을 정도 크기의 마대자루에 담겨 있던 시신은 심하게 부패했고,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
  2. 시신은 양말만 신고 신발은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다.
  3. 별다른 소지품은 발견되지 않았다.경찰은 시신의 옷차림으로 보아 여름철인 4∼5개월 전에 숨졌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경찰은 시신을 병원으로 옮겨 정확한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누군가 여성을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유지한 기자 jhyoo@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조선일보


굴포천, 마대 밖으로 빠져 나온 시신의 머리카락, 에너지경제

  1. [에너지경제신문 한상희 기자] 인천의 한 하천 인근에서 여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마대에 담긴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 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8일 오전 11시 47분께 인천시 부평구 굴포천 인근에서 한 청소부가 시신이 담긴 마대를 발견해 112에 신고했다.청소부는 경찰에서 "하천 주변에서 청소하는데 사람인 것 같아 신고했다"고 진술했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마대 밖으로 삐져나온 머리카락을 보고 여성의 시신으로 추정했다.시신이 담긴 마대는 쌀 40㎏을 담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알려졌다.현재 경찰은 시신을 인근 병원 영안실로 옮겨 정확한 신원을 확인하고 있다.경찰은 누군가 여성을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
  3. 경찰 관계자는 "아직 마대를 열어 시신 확인을 하지 않은 상태여서 신원을 파악하지 못했다"며 "신원이 확인되면 범죄 혐의점이 있는지 등을 수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urce: 에너지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투데이 동아일보 메트로신문 머니S 조선일보 에너지경제 한국경제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