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그린달빛 후속"에 대해 알아볼게요!!!!



'구르미' 박보검-김유정 꽃길엔딩 종영.. 막방+별전 동시간대 1위 기록, 한강타임즈

  1.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이 마지막 회에 이어 별전까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 또한 이어 방송한 '구르미 그린 달빛' 별전은 8.9%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3.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출처: 한강타임즈: http://www.h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1410



진영 “아련한 작품…윤성, 하늘에서 좋은 사랑하길”…‘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은?, 동아일보

  1. [동아닷컴].
  2. 윤성아”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한편, 전날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종영했다.
  3. ‘우리집에서 사는 남자’는 아빠라고 우기는 어린 남자와 그 가족 간의 우여곡절을 그린 드라마다.

출처: 동아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0&aid=0003012529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박보검·진영·김유정 "죽거나 행복하거나"…후속 월화드라마엔 수애가?, 환경TV

  1. 출처=KBS 한국방송 (MyloveKBS) 유튜브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이 높은 시청률과 아쉬움을 남긴채 종영했다.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8일 '구르미 그린 달빛'의 시청률은 22.9%로 17일 방송분보다 0.4% 포인트 하락했다.본방송에 이어진 스페셜 방송 '구르미 그린 달빛 별전'은 8.9%의 시청률을 기록해 타 드라마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이날 방송에서 효명세자 박보검과 김유정은 그동안의 역경을 모두 딛고 사랑을 이뤄냈다.결국 박보검은 어머니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밝히고 모든 적을 숙청한 후 강력한 왕권을 수립했다.진영은 자객을 보낸 천호진의 계략에 죽을 위기에 처한 김유정의 목숨을 지키고 결국 숨을 거뒀다.또 딸을 낳았지만 아들을 낳은 척 아이를 바꾼 한수연은 궁에서 쫓겨났고 천호진은 참수형을 당하기 전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2. 첫 촬영부터 마지막까지의 시간들이 큰 산을 넘은 듯한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큰 활약을 펼친 진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려웠지만 가슴속에 깊게 박힌 아련한 작품 구르미 그린 달빛을 그동안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3. 하늘나라에서는 꼭 좋은 사랑 하렴 윤성아”라고 소감을 밝혔다.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 드라마인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수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따.KBS가 공개한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의 스틸에는 빨강 트레이닝복과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수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김은정 작가와 ‘공주의 남자’ 김정민 PD가 뭉쳤다.‘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출처: 환경TV: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html?no=68285



종영 '구르미 그린 달빛', 58일간 동화 같은 '보검매직' 행복에 빠졌다, 스포츠한국

  1.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이 높은 관심 속에 18일 종영했다.
  2. 사진=KBS 제공[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과 김유정이 두 손을 꼭 잡고 꽃밭을 걸으며 해피엔딩을 맞았다.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연출 김성윤)이 18일 막을 내렸다.
  3.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구르미 그린 달빛' 18회는 시청률 22.9%(이하 전국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방영된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7.9%),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5.9%)를 제치고 독보적인 1위의 영광을 누렸다.이날 방송에서는 정약용(안내상)과 홍라온(김유정)의 극진한 간호로 해독하고 건강을 되찾은 이영(박보검)이 김헌(천호진) 일당의 몰락을 발판으로 왕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10/sp20161019091534136670.htm


정혜성, 박보검-안세하와 다정한 모습 "우리 셋, 꽃길만", 비즈엔터

  1. [비즈엔터 오세림 기자]'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안세하, 정혜성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2.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속 연인과 오빠와 함께 하고 있는 정혜성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끈다.
  3. 훈훈한 세 사람의 조합이 보는 이를 흐뭇하게 한다.한편, 정혜성이 출연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지난 18일 종영됐다.

출처: 비즈엔터: http://www.bizenter.co.kr/view/news_view.php?varAtcId=81517


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소감, 스포츠경향

  1. 김유정이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김유정은 19일 새벽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사랑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언제나 항상 라온이 가득하시길”이라고 당부하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2. ‘구르미 그린 달빛’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유정이 밝게 작별 인사를 하는 모습도 담아냈다.
  3.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소감 #김유정▶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스포츠경향 핫&스타포토] [따라해 보세요! 다이어트 영상]©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스포츠경향: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44&aid=0000456588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김유정 꽃길 걸으며 ‘시청률 22.9%’로 종영…‘후속은 우리집에 사는 남자..., 톱스타뉴스

  1.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김유정 꽃길 걸으며 ‘시청률 22.9%’로 종영…‘후속은 우리집에 사는 남자’.
  2. 이날 ‘구르미 그린 달빛’은 그들만이 선보일 수 있었던 특별한 엔딩 중의 엔딩으로 아름다운 이별을 고했다.
  3. 한편, KBS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으로는 ‘우리 집에 사는 남자’가 방송된다.해시태그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시청률,   김유정.

출처: 톱스타뉴스: http://www.topstarnews.net/detail.php?number=219052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스포츠한국 한강타임즈 톱스타뉴스 환경TV 스포츠경향 비즈엔터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