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진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경북대 대구약령시 RIS사업단, 베트남 시장 개척나서, 브레이크뉴스

  1. 【브레이크뉴스 대구】 이성현 기자= 경북대학교 대구약령시 RIS사업단은 지난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개최된 ‘2016 베트남호치민종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2. 이번 박람회는 한국‧베트남 FTA서명 이후 베트남 남부에서 개최되는 베트남 최대 박람회로 대구약령시 RIS사업단은 박람회 참가 및 사전 바이어 미팅을 통해 대구약령시 동반성장 및 다양한 수출 아이템 발굴 가능성을 확인했다.
  3. 경북대학교 대구약령시 RIS사업단 황의욱 단장은 “금번 베트남 방문을 통해 약령시와 베트남 기업 간의 시제품 제작, 제품 및 유통망 공유 등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을 확인한 자리였으며, 이를 발전시켜 향후 약령시 제품의 해외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Source: 브레이크뉴스



[톡! 한방 - 관절염] 간 기능 강해지면 관절염도 치유 효과, 부산일보

  1. 간 기능을 강화시키면 관절염을 치유할 수 있다는데 왜 그런가?A : 한의학에서 간장은 면역을 담당하는 장군의 기관으로, 염증을 유발하는 균들과 싸우는 방위군 역할을 한다.
  2. 따라서 간 기능을 강화시키면 관절염을 치유할 수 있다.
  3. 이 때 간혈을 깨끗하게 정화시키는 기능이 강한 알로에, 민들레, 엉겅퀴차를 먹으면 모든 어혈성 염증이 사라지고 변비나 소화불량증도 개선되며 그 결과 만성통증도 깨끗하게 사라진다.눈이 많이 피로하고 안구도 건조하며 약한 기력을 도우고자 할 때는 구기자나 산수유 차도 아주 좋다.

Source: 부산일보



[병원탐방]뇌움한의원 노충구 원장 “학습장애, 아이의 두뇌 성장 살펴야”, 업코리아

  1. A 총명탕과 공진단은 공통적으로 두뇌 능력을 증대시키고 뇌세포의 발달을 돕는다.
  2. A 본원에서는 공진단에 그간 연구 노하우를 결합한 ‘뇌움30일단’과 ‘총명뇌움탕’ 처방을 통해 뇌 세포 발달과 두뇌 능력 향상, 집중력 강화를 돕고 있다.
  3. 총명뇌움탕의 경우 기존의 총명탕과는 달리 1:1 맞춤처방으로 아이의 두뇌 상태에 맞는 처방을 하게 된다.

Source: 업코리아



경북대 대구약령시 RIS사업단 베트남 시장 개척에 앞장서..., 국제뉴스

  1.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경북대학교 대구약령시 RIS사업단은 지난 11월30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 '2016 베트남호치민종합박람회'에 참가했다.
  2.                   ▲ 경북대학교 대구약령시 RIS사업단은 지난 11월30일 베트남 남부에서 개최되는 최대 박람회인 ‘2016 베트남호치민종합박람회’에 참가(사진제공=경북대학교).
  3. 베트남 호치민시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NHI TRUNG에서 약령시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위한 샘플테스트 진행했다.

Source: 국제뉴스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 현장 공개, 이성경X남주혁 '상큼발랄 케미' 눈길, 비즈엔터

  1.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역도요정 김복주’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2. MBC 수목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측은 2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남주혁과 이성경의 두꺼비 Swag"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에는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3. 추운 날씨 속에서 밝은 분위기로 촬영하고 있는 ‘역도 요정 김복주’의 제작진의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한편, 이성경 남주혁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Source: 비즈엔터


그레이스 최 척추신경·한방병원, 양·한방 병행해 부작용 줄이고 증세의 원인 개선, 미주한국일보

  1. ▶ 특제 공진단과 유기농 원료로 만든 화장품도 개발·판매 그레이스 최 척추 신경 한방병원은 풍 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인을 위해 한 곳에서 한방과 척추 신경 치료를 제 공한다.LA 한인타운 윌튼과 7가에 위치한 ‘그레이스 최 척추 신경 한방병원’은 91년 개업 이래 한인타운에서 25년 의 풍부한 경력을 갖춘 그레이스 최 원장이 환자 증세에 따라 양방과 한방을 병행해 치료하는 곳으로 유명하다.그레이스 최 원장은 클리블랜드카이로 프랙틱 칼리지를 졸업하고 척추 신경의로 활동해 오다 삼라한의과 대학에서 한의학을 수료했으며, 중국 요녕성 중의 대학에서 침과 한의사 자격증을 수료하는 등 풍부한 교육과 임상경험을 소유하고 있다.한인 뿐 아니라 타인종 환자들도 많이 방문하는 이곳은 척추 신경과와 한의원을 둘 다 갈 필요 없이 한꺼번에 진료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할뿐만 아니라 진료비도 아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또, 다양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양방과 한방 치료를 병행하고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환자를 진단하고 진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최 원장은 몸에 좋은 24가지 이상의 엄선된 한약재로 병원 2층에 위치한 제조실에서 자체 개발한 환을 제조해 감기, 변비, 어깨통증, 생리불순, 비만 및 전립선 등의 질병을 치료한다.최 원장은 “양약의 경우 즉각적효과가 나타나는 반면 지속적으로 복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한약의 경우 양약에 비해 효과는 느리게 나타나더라도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시켜 주고 부작용도 적어몸 건강을 생각한다면 훨씬 유익하다”고 말했다.
  2. 최 원장은 이어 “제이름 석자를 걸고 하는 한방병원인만큼 환자 한 명 한 명을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다”고 강조했다.최 원장이 직접 개발한 내장 비만 다이어트 약의 경우, 위장 크기를 서서히 줄여줌은 물론 내장에있는 독소와 내장 벽 사이에 낀 숙변을 해소시키고 원활한 장운동을 도울 뿐 아니라 몸 속 지방을 분해시켜 에너지로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준다.그레이스 최 척추 신경 한방병원은 알러지, 빈혈, 어혈, 골다공증, 진통 및 소염제, 치통, 전립선, 당뇨병등 다양한 치료제를 판매하고 있으며 특별 비방으로 제조한 슈퍼파워공진단을 판매하고 있다.
  3. 슈퍼파워공진단은 사향, 당귀, 산수유, 녹용등의 한약재를 사용해 제조한 한약으로 체질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복용할 수 있으며 체력보강, 스트레스 해소, 혈액 순환촉진 및 성호르몬 보충과 조절에 도움을 준다.여드름 치료에도 발생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집중하는 방법으로 100% 유기농 원료로 만든천연 비누, 스킨, 로션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여드름 치료는 물론피부회복을 돕고 있다.또, 최근에 새롭게 개발된 치매약은 몸에 베타 아밀로이드 독성이생기면서 인지기능의 저항을 가져오는데 이때 상태에 맞는 약을 복용하면 치매 예방부터 치료까지 가능하다.그레이스 최 척추신경 한방병원은 양방과 한방을 겸한 다각도의 치료를 겸하고 있으며 진료시간은 월, 화, 수요일과 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하며 목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다.그레이스 최 원장.▲주소: 726 S.

Source: 미주한국일보


"사포닌 함량은 미국산이 더 많아", 미주중앙일보

  1. 그 중 미국 산삼은 한국 산삼에 비해 효능이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대체로 소비자들이 알고 있는 상식이다.
  2. 현재 업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산삼은 장뇌삼이 아닌 100% 야생 천종산삼(Natural Wild Ginseng)이다.
  3. 장 대표는 "현재 타운에는 장뇌삼이 천종산삼으로 둔갑해 빈번하게 거래되고 있다.

Source: 미주중앙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미주중앙일보 브레이크뉴스 미주한국일보 국제뉴스 부산일보 업코리아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