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현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리턴' 측 "고현정 하차 가닥..주연배우 교체 검토중", enews24

  1. [enews24 최승혜 기자] 배우 고현정이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하차할 것으로 보인다.7일 오후 SBS 드라마 '리턴' 측은 "현재 고현정 씨와 '리턴' 제작진간의 갈등이 커서 더 이상 같이 작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됐다"며 "이에 따라 주연배우 교체를 검토 중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이날 한 매체는 '리턴'의 주연배우 고현정과 제작진 간의 갈등으로 지난 5일부터 촬영이 중단됐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2. 여기에 고현정이 '리턴' 주동민 PD를 폭행했다는 추가 보도가 이어지면서 논란이 가중됐다.
  3. 고현정의 소속사 측은 아직까지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이다.SBS 수목극 ‘리턴’은 최자혜 변호사(고현정)와 독고영 형사(이진욱)가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스릴러 드라마로, 지난주 1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왔다.

Source: enews24


'주동민 감독과 불화' 고현정, 결국 '리턴' 하차…"난 남들에게 실수한 적 없어", 무등일보

  1. [무등일보 = 황유정 기자] '리턴' 고현정과 주동민 감독 사이에 불화가 발생했다.
  2. 고현정과 주동민 감독을 둘러싼 거듭된 논란에 결국 SBS 측 관계자는 고현정이 '리턴'에서 하차한다며 대체할 배우를 찾는 중이라는 입장을 다시 전하기도 했다.
  3. '리턴'의 주역인 고현정과 주동민 감독을 둘러싼 논란에 누리꾼들은 고현정과 주동민 감독 사이의 불화의 원인에 대한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Source: 무등일보


[공식] ‘리턴’ 오늘 결방…SBS “고현정vs제작진 갈등과 무관”, 스포츠동아

  1. ‘리턴’ 오늘 결방…SBS “고현정vs제작진 갈등과 무관”SBS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제작진과 배우 고현정의 갈등이 사실로 드러난 가운데 ‘리턴’이 8일 결방된다.SBS 드라마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현재 ‘리턴’은 고현정과 제작진 간의 갈등이 커서 더는 같이 작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됐다”며 “이에 따라 주연배우 교체를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앞서 고현정과 ‘리턴’ 제작진 간의 분쟁설이 불거지면서 촬영 거부 사태가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2. 이후 10시부터는 ‘SBS 8뉴스’가, 10시 55분부터는 ‘김어준의 블랙하우스’가 1, 2부로 전파를 탄다.한 관계자는 “‘리턴’이 2018 평창올림픽의 경기중계를 위해 한주 뒤로 방송을 미루게 됐다”며 “‘리턴’의 7일 방송분, 그리고 다음 주의 본방송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올림픽에 출전하는 우리 선수들에게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그러면서도 분쟁으로 인한 결에 대해서는 “8일 결방과 이번 분쟁과는 무관하다.
  3. 이번 결방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중계에 따라 결정된 것”이라고 강조했다.어떤 이유든 간에 결국 ‘리턴’은 8일 결방된다.

Source: 스포츠동아


고현정, "다시 태어난다면 배우는 절대 하지 않겠다" 발언 재조명, 국제뉴스

  1. 과거 방송된 '엠넷 와이드'에 출연한 고현정은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말했다.
  2. 당시 고현정은 "다시 태어나도 배우 하겠냐"는 질문에 "다시 태어난다면 절대로 배우는 하지 않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3. 한편 지난 7일 한 매체는 배우 고현정과 SBS 수목드라마 '리턴' 제작진이 분쟁을 겪고 있다고 보도했다.

Source: 국제뉴스


고현정, 주목되는 시점인가… 점입가경으로, 기호일보

  1. 고현정, 주목되는 시점 … 점입가경인가고현정이 출연하는 드라마 '리턴'이 순조롭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2. 7일 SBS 리턴에서 고현정의 행보가 주목되는 시점이다.▲ 고현정이 출연하는 드라마 '리턴'이 순조롭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3. 중도하차 상황이 올수도 있다는 설도 있다.

Source: 기호일보


[M+이슈] 고현정 VS ‘리턴’ PD 갈등→하차까지…SBS “교체 검토”, MBN

  1. 고현정 제작진과 마찰로 리턴 하차하나 사진=DB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고현정과 ‘리턴’ 제작진 간의 분쟁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2. 7일 SBS 드라마관계자는 “현재 ‘리턴’은 고현정과 제작진 간의 갈등이 커서 더 이상 같이 작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됐다.
  3. 이에 따라 주연배우 교체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이날 한 매체가 고현정과 ‘리턴’ 제작진 사이에 분쟁이 생기면서 고현정이 촬영 거부를 선언했다고 보도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또 다른 매체는 고현정이 최근 ‘리턴’ 촬영장에서 주동민 PD를 폭행하고 욕설을 퍼부었다고 전하면서 논란은 더욱 가중됐다.

Source: MBN


고현정 "이상과 현실의 괴리에서 망설이며 실천하지 못해" 실제성격 언급, 대전투데이

  1. 이에 자신이 밝힌 실제성격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2. 2015년 방송된 SBS플러스 ‘현정의 틈, 보일樂 말락’에서 고현정은 자신의 실제성격 및 출연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
  3. 콘서트 장에서 고현정은 ‘실제성격과 가장 비슷할 것 같은 작품 속 캐릭터’로 전설의 드라마 ‘모래시계’의 윤혜린을 꼽으며 “이상과 현실의 괴리에서 망설이며 실천하지 못하는 모습”이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Source: 대전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enews24 MBN 대전투데이 무등일보 스포츠동아 국제뉴스 기호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