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곤지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곤지암 정신병원'…"정신병 앓던 병원장 자살", 체험하러 갔다가 사망하기도.., 뉴스타운

  1. ▲ 곤지암 정신병원 (사진: 채널A) ⓒ뉴스타운.
  2. 여러 괴소문을 몰고 다니는 곤지암 정신병원 괴담을 모티프로 한 영화 '곤지암'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3. 곤지암 정신병원 외에도 공포 체험족에게 폐교된 대전의 '충일여고'도 유명하다.

Source: 뉴스타운


곤지암 정신병원, 오싹... 영국 흉가 스페인 괴담까지, 기호일보

  1. 곤지암 정신병원, 영국 흉가와 스페인 괴담까지.
  2. ‘오싹’‘곤지암 정신병원’이 주목받고 있다.최근 영화 ‘곤지암’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곤지암 정신병원의 스토리가 충격을 주고 있다.
  3. 흉가로 알려진 곤지암 정신병원은 병원장의 의문의 죽음부터 환자들의 사망 스토리까지 겹치면서 오싹함을 자아내고 있다.▲ 곤지암 정신병원이러한 가운데, 곤지암 정신병원 외에도 세계에 있는 흉가 스토리가 주목받고 있다.과거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영국 최악의 흉가 크리프턴 홀 대저택 이야기가 소개됐다.  지난 2007년 한 가족은 영국 노팅엄셔에 위치한 크리프턴 홀로 이사 왔고, 첫날밤부터 이상한 목소리와 형상, 정체불명의 여자 아이를 보봤다고 한다.어느날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 써니에게 “조심해.

Source: 기호일보


'핫이슈' 곤지암 정신병원, 한국 3대 흉가 "제천 늘봄가든·영덕 흉가의 사연?", 시민일보

  1. 7일 곤지암 정신병원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곤지암 정신병원과 더불어 '한국 3대 흉가'라고 불리는 제천 늘봄가든과 영덕 흉가가 조명된 것.
  2. 곤지암 정신병원은 과거 방송에서  제천의 `늘봄가든`, `영덕 흉가` 등과 함께 `대한민국 3대 흉가`로 소개된 바 있다.
  3. 한편 누리꾼들은 '한국 3대 흉가' 곤지암 정신병원과 제천 늘봄가든, 영덕 흉가에 다양한 목소리를 내고있다.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시민일보


곤지암 정신병원, 귀신에 홀렸던 병원장 마취제 자살? 체험 목적으로 들어가는 사람 여전히 많아, 대전투데이

  1. ▲ '곤지암' 포스터.
  2. 곤지암 정신병원은 병원장이 귀신에게 홀려 스스로에게 마취제를 놓아 자살 한 후로, 한동안 사람이 죽어나간다는 등의 알 수 없는 괴소문에 시달리다가다 폐쇄되었다. .
  3. 곤지암 정신병원은 지금은 사유지로 막혀있긴 하나 아직도 체험을 목적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많다.

Source: 대전투데이


곤지암 정신병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방송될까?, 한국정경신문

  1. [한국정경신문=여진주 기자]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시청자 게시판에 곤지암 정신병원에 대해 다뤄달라는 글이 올라왔다.
  2. 7일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곤지암 정신병원을 언급하는 제보 글이 올라왔다.
  3. 곤지암 정신병원을 모티브로 한 영화 '곤지암'이 7일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Source: 한국정경신문


곤지암 정신병원,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사건·사고 원인은 무엇?, 문화뉴스

  1. 지난 1996년부터 폐업한 곤지암 정신병원은 운영 당시 이유없는 사건 사고와 자살이 많았다는 소문이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2. 이런 소문들 때문에 담력 훈련이나 소문의 진실을 알기 위해 곤지암 정신병원을 찾아온 이들은 기이한 현상을 경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3. 한편 곤지암 정신병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곤지암'이 오는 3월 개봉할 예정이다.

Source: 문화뉴스


'곤지암', 3월 개봉…CNN 선정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곳' 곤지암 정신병원 영화화, 마이데일리

  1. CNN 선정,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 대한민국 곤지암 정신병원을 영화화한 작품.배급사 쇼박스 측은 7일 "'곤지암'이 드디어 3월 개봉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이와 함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 '곤지암'은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CNN에서 선정한 공포 체험의 성지 곤지암 정신병원에서 7인의 공포 체험단이 겪는 기이하고 섬뜩한 일을 그린 체험 공포 영화다.공개된 1차 포스터는 섬뜩함이 감도는 곤지암 정신병원의 외관과 함께 '가지 말라는 곳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라는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3. 연출을 맡은 정범식 감독은 곤지암 정신병원을 영화화한 것에 대해 "현실과 영화는 분명 구분이 되는데, 실제 장소를 소재로 가상의 영화를 찍는다면 새로운 형식의 흥미로운 공포영화를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사진 = (주)쇼박스](김나라 기자 nara927@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Source: 마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한국정경신문 대전투데이 뉴스타운 기호일보 마이데일리 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