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부고속도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버스·승용차 다중추돌… 2명 사망, 천지일보
- ▲ 9일 오후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양재 나들목 인근에서 광역버스와 승용차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 [천지일보=박정렬 기자] 9일 오후 2시 50분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양재나들목 인근에서 광역버스와 승용차 5~6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부상을 입었다.
- 경찰에 따르면 버스에 깔린 승용차 1대에 타고 있던 2명이 숨졌으며 16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Source: 천지일보
경부고속도로 추돌사고, 10여명 사상, 뉴스1
-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Source: 뉴스1
국토부 "경부고속도로사고, 사고 처리 완료…잔재물 처리 중", 아시아경제
- 9일 오후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양재 나들목 인근에서 광역버스와 승용차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 광역버스와 충돌한 승용차가 심하게 파손돼 있다.
- [이미지출처=연합뉴스]2명이 숨지고 최소 10명이 부상을 당한 경부고속도로 양재 부근 추돌사고 처리가 완료됐다.국토교통부 교통정보센터는 9일 오후 4시 52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양재부근 1 ·2 ·3차로 버스관련 사고 처리가 완료됐다”면서 “갓길 사고 잔재물 처리 중”이라고 알렸다.사진=국토교통부 교통정보센터 트위터 캡처앞서 이날 오후 2시46분께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만남의광장 휴게소 부근에서 버스와 승용차 등 6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는 승용차들끼리 먼저 추돌했고, 이 추돌 현장을 버스가 속도를 줄이지 못해 다시 들이받으면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과 소방당국은 빗길 부주의로 사고가 났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아시아경제 티잼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뉴스가 재밌다! 세상의 모든 재미 [티잼]▶ #아시아경제, #오늘의 많이 본 뉴스(클릭!).
Source: 아시아경제
경부고속도로 사고, 도로공사 曰 버스기사 졸음운전이 이유... '2명 사망', 전자신문
- 사진=YTN 방송캡처도로공사가 경부고속도로 사고의 원인으로 버스 운전기사의 졸음운전을 들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9일 추돌사고는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1차로에서 버스 1대가 승용차를 들이받으면서 연쇄 추돌로 이어졌다.이에 도로공사는 버스 운전기사의 줄음운전으로 추돌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에 나섰다.한편 이날 사고 여파로 현재 경부고속도로 1~3차로가 통제됐으며 사고 처리로 인해 정체가 심화되고 있다.한편 9일 오후 2시50분쯤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만남의광장 휴게소 부근에서 버스와 승용차 관련 6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2명이 사망했으며 여러 명이 부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 ▶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장맛비·빗길사고에 고속도로 정체…상행선 오후 8시 해소 전망, 매일경제
- 빗길 버스·승용차 추돌...10여명 부상 [사진제공: 연합뉴스] 장맛비가 계속된 9일 전국 고속도로는 초여름 나들이를 즐기고 돌아오는 귀경 차량 행렬에 빗길사고가 겹쳐 상행선 곳곳이 정체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 현재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은 판교분기점→양재나들목 총 8.8㎞ 구간에서 차량이 시속 10㎞를 내지 못할 정도로 서행하고 있다.만남의광장 맞은편에서 버스·승용차 다중추돌 사고가 일어나 경찰과 소방당국이 5개 차로 중 2개 차로를 통제한 채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 미사나들목→강일나들목 1.4㎞ 구간도 막힌다.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은 송악나들목→서평택나들목, 일직분기점→금천나들목 등 총 16.5㎞ 구간에서 차량이 가다 서기를 반복하고 있다.이날 고속도로 전체 예상 교통량은 지난 4주간 일요일 평균인 376만대보다 다소 적은 336만대다.오후 4시까지 서울로 들어온 차량은 22만대고, 자정까지 17만대가 더 들어올 전망이다.
- 서울에서 지방으로 나간 차량은 20만대이며, 자정까지 15만대가 더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도로공사는 상행선은 오후 7∼8시가 지나야 정체 해소될 것으로 정망했다.[디지털뉴스국][매일경제 공식 페이스북] [오늘의 인기뉴스] [매경 프리미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매일경제
경부고속도로 양재 인근 빗길 6중 추돌…사망 2명, 머니투데이
- [머니투데이 진달래 기자] [광역버스·승용차 등 추돌, 16명 부상…경찰 "졸음운전 등 정확한 사고경위 조사 예정"]9일 오후 2시 42분쯤 서울방면 경부고속도로 만남의광장 맞은 편에서 6중 추돌 사고가 발생해 사상자 10여명이 발생했다./사진제공=뉴스1경부고속도록 양재나들목 인근에 빗길 6중 추돌 사고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
- 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42분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양재나들목 1차선에서 광역버스와 승용차 등 6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 경찰 관계자는 " 졸음운전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머니투데이
경부고속도로 6중 추돌사고… 사망자 2명 발생, 머니S
- 본문 이미지 영역9일 오후 2시50분쯤 경부고속도로 서울방면 만남의 광장 맞은편에서 버스와 승용차 등 6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 /사진=뉴스1(한국도로공사 CCTV 캡처)9일 오후 2시50분쯤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만남의광장 휴게소 부근에서 버스와 승용차 관련 6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추돌사고는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1차로에서 버스 1대가 승용차를 들이받으면서 연쇄 추돌로 이어졌다.
Source: 머니S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머니S 머니투데이 천지일보 뉴스1 아시아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병규 [포토]모두에게 축하받는 적토마 !. (0) | 2017.07.09 |
---|---|
이은미 ‘판듀2’ 윤일상 “ 데뷔 당시 신촌 괴물로 불렸다···국보급 가수”. (0) | 2017.07.09 |
ufc UFC 213 Mixed Martial Arts. (0) | 2017.07.09 |
더 가디언즈 [무비와치]2017 상반기 박스오피스 외화강세 속 男영화만 살아남아. (0) | 2017.07.09 |
도미니크 모치아누 [TV컷Q] 서프라이즈 다리 없는 체조선수 제니퍼 브리커 우상 가 친언니?. (0) | 2017.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