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루과이 프랑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나 혼자 산다’ 6일 결방… MBC ‘프랑스 vs 우루과이’전 중계, 스포츠동아

    Source: 스포츠동아


    [팩트체크]우루과이vs프랑스 ‘그리즈만 득점 시 무패’, 데일리안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데일리안


    카바니 출전유무 신경 곤두선 프랑스, 포그바 수비부담 지운 MF 마투이디 대체자는? [우루과이 프랑스], 스포츠Q

    1. 우루과이의 가장 큰 걱정거리는 에딘손 카바니(파리 생제르맹)의 부상이다. 카바니는 포르투갈과 16강전에서 두 골을 넣으며 승리의 일등공신이었지만 경기 막판 종아리 부상으로 교체됐다. 이후 훈련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2. 프랑스는 중원에 결원이 생겼다. 왕성한 활동량으로 공격과 수비를 오가는 블레이즈 마투이디(유벤투스)가 경고누적으로 결장한다. 조별리그 두 번째 경기였던 페루전에 코렌틴 톨리소(바이에른 뮌헨)를 대신해 선발로 나선 마투이디는 은골로 캉테(첼시),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3. 포그바-마투이디-캉테 조합은 16강 아르헨티나와 경기에서도 진가를 발휘했다. 이날 맹활약한 포그바가 수비 부담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던 데는 마투이디와 캉테의 보이지 않는 헌신이 컸다. 

    Source: 스포츠Q


    '카바니 vs 음바페' '고딘 vs 그리즈만', 동료에서 적으로 만났다 [우루과이 프랑스], 스포츠투데이

    1.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소속팀 동료들이 2018 러시아 월드컵 8강에서 적으로 만났다.우루과이와 프랑스는 6일(한국시간) 러시아 니즈니 노보고로드 스타디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8강전을 펼친다.두 팀은 16강까지 무패 행진을 달렸다.
    2. 조별리그에서 2승1무를 기록한 뒤, 16강에서 아르헨티나를 격파했다.이번 경기는 소속팀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선수들 간의 맞대결로도 관심을 모은다.
    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는 그리즈만(프랑스)과 디에고 고딘(우루과이) 역시 마찬가지다.가장 믿을 수 있는 동료에서 적으로 만나게 된 선수들의 맞대결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4강으로 가는 티켓을 가져갈 팀은 어디가 될지 주목된다.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프랑스 우루과이] 음바페도 펠레의 저주에? “남은 경기에서 행운을 빌어”, 전자신문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전자신문


    '우루과이 프랑스' 음바페, 라커룸서 선명한 복근… 중계 방송 및 시간은?, 경인일보

    1. '우루과이 프랑스' 음바페, 라커룸서 선명한 복근… 중계 방송 및 시간은? /음바페 인스타그램 우루과이와의 일전을 앞둔 프랑스의 킬리안 음바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음바페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음바페는 라커룸에서 상반신 탈의를 하고 있다.  특히 채 성인이 되지 않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 선명한 복근과 다부진 근육들이 음바페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음바페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아르헨티나 프랑스의 16강전 경기에서 멀티골을 꽂아넣었다.
    2. 음바페의 맹활약으로 프랑스는 8강에 진출했으며, 음바페는 1958년 펠레 이후로 60년 만에 '한 경기에서 두 골 이상 넣은 10대 선수'라는 타이틀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3.   우루과이 프랑스의 8강전은 이날 오후 11시(한국시간)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KBS 2TV와 SBS TV, MBC TV, POOQ(푹), 아프리카TV, 옥수수TV 등으로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Source: 경인일보


    [월드컵 하프타임] 징크스를 넘어라... 프랑스 VS 우루과이, 웹데일리

    1. 프랑스는 이번 월드컵에서 우루과이를 만나는 것이 상당히 껄끄러울 수 있다.
    2. 실제로 프랑스는 월드컵에서 우루과이를 만나면 반드시 탈락하는 ‘징크스’를 가지고 있다.
    3. 프랑스가 우루과이를 월드컵에서 만난 적은 총 세 번이다.

    Source: 웹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경인일보 스포츠동아 스포츠투데이 웹데일리 데일리안 스포츠Q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