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스페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방송리뷰] ‘SBS 스페셜’ 박정훈, 가성비 중심의 식습관으로 시선 강탈, 톱스타뉴스

  1. [방송리뷰] ‘SBS 스페셜’ 박정훈, 가성비 중심의 식습관으로 시선 강탈.
  2. 박정훈 씨의 하루 음식 섭취량은 고작 1800kcal.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Source: 톱스타뉴스


‘SBS스페셜’ 먹을거리 넘쳐나는 시대, 진정한 ‘더 잘 먹는 법’은 무엇?, 서울경제

  1. 잘 먹는 그녀에게 먹는다는 건 행복이다.정훈 씨의 하루 음식 섭취량은 고작 1800kcal.
  2. 맵고, 짜고, 달수록 맛있는 음식이라 말하는 그가 요리를 시작했다.
  3. 그녀에게 할머니 요리는 단순한 음식 그 이상의 의미이다.

Source: 서울경제


SBS 스페셜 '더 잘 먹는 법', 밴드 '중식이' 정중식의 먹는 모습은?, 한국정책신문

  1. [ÇŃąšÁ¤ĂĽ˝ĹšŽ=ŔüČ­żľ ąâŔÚ] 18ŔĎ żŔČÄ šćźŰľÇ´Â SBS ˝şĆäźČżĄź­´Â ‘żČ´Ďšö˝şăÝ ´ŮĹĽ¸ŕĹÍ¸Ž ´ő Ŕß ¸Ô´Â šý’ŔĚśó´Â ÁڏńŔ¸ˇÎ ´ÜźřČ÷ ŔÚ˝ĹŔÇ °Ç°­¸¸Ŕť ťý°˘Çϴ Ŕß ¸Ô´Â šýŔť łŃžîź­, ŔĚżô°ú ´ő łŞžĆ°Ą Áöą¸¸Ś ťý°˘Çϴ ´ëžČŔűŔΠ˝ÄťýȰ, ŔÚşťżĄ Č־ѸŽÁö žĘ´Â Áť ´ő ľś¸łŔűŔΠ‘´ő’ Ŕß ¸Ô´Â šýżĄ ´ëÇŘ ťěĆěşť´Ů.
  2. ŔŻżŁ˝ÄˇŽłóž÷ąâą¸(FAO)żĄ ľű¸Ł¸é Ŕü źź°čżĄź­ ťýťęľČ ˝ÄǰŔÇ 3şĐŔÇ 1ŔĚ °đŔĺ ž˛ˇšąâĹëŔ¸ˇÎ ľéžî°Ł´Ů°í ÇŃ´Ů. ¸Ĺłâ 30žď ¸íŔť ¸ÔżŠ ťě¸ą źö Ŕִ Ŕ˝˝ÄŔť ž˛ˇšąâˇÎ šö¸Ž´Â °ÍŔĚ´Ů.
  3. 3łâ Ŕü żěżŹČ÷ ľéžú´ř śóľđżŔ¸Ś °čąâˇÎ ź­°ćÁž žž´Â ÇҸӴĎŔÇ ˇš˝ĂÇÇ ąâˇĎŔť °á˝ÉÇß´Ů. ą× Ăš šř°´Â šÚź÷Čń(91) żŠťçŔÇ ‘°ť˝Ăąâ‘. Ŕ̸§ľľ ťýźŇÇŃ ą× Ŕ˝˝ÄŔş šč°íÇÁ´ř ˝ĂŔý °ćÁž žž °ĄÁˇŔÇ šč¸Ś Ă¤żě´ř ľűśćÇŃ ÇŃ ł˘ż´´Ů.

Source: 한국정책신문


곽정은, 장기하와 아찔 스킨십 후 깜짝 발언 "손가락은 중요한 부분", 스페셜경제

  1. 당시 방송에서  MC들은 ‘그린라이트를 켜줘’에 소개된 영화관 스킨십 사연을 언급하며, 나란히 앉은 곽정은과 장기하에게 재연해볼 것을 요청했다.
  2. 이에 곽정은과 장기하는 손을 잡거나 어깨에 기대는 등 사연을 재연했다.
  3. 또 곽정은은  과거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 “장기하는 가만히 있을 때 말수도 적고 무뚝뚝해 보인다”고 말했다.

Source: 스페셜경제


'수트너' 지창욱, 카메라 감독으로 깜짝 변신한 사연, 텐아시아

  1.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비하인드 / 사진=SBS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 지창욱이 카메라 감독으로 깜짝 변신했다.18일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 측이 24일 방송분 첫 장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해당 장면에서는 지욱(지창욱)이 봉희(남지현)를 끌어안으며 “이제 그만 나 좀 좋아해주라”라고 고백했다.
  2. 이로 인해 봉희가 지욱에 대한 마음이 흔들리는 중요한 장면이었다.촬영 당시 지창욱은 카메라 감독으로 깜짝 변신했다.
  3. 이번에는 아예 이길복 촬영감독 자리에서 직접 촬영에 나선 것.당시 지창욱과 장면에 대해 상의하던 이 감독은 흔쾌히 자신의 자리를 내줬고, 덕분에 지창욱은 촬영감독이 됐다.

Source: 텐아시아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은 왜 카메라를 잡았나, 스포츠월드

  1.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의 지창욱이 카메라 감독으로 깜짝 변신했다.
  2.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 지난 6월 15일 24회 방송분 첫장면에서는 지욱(지창욱 분)이 봉희(남지현 분)를 끌어안으며 “이제 그만 나 좀 좋아해주라”라면서 고백하는 장면이 공개된 바 있다.
  3. 그동안 지창욱은 남지현과 함께 촬영분을 꼼꼼히 모니터를 하면서 퀄러티 높은 드라마를 선보여왔는데, 이번에는 아예 이길복촬영감독 자리에서 촬영하면서 더욱 눈길을 끈 것이다.당시 지창욱과 드라마장면 이야기를 나누던 이감독은 흔쾌히 자신의 자리를 내줬고, 이에 그는 실제 촬영감독처럼 진지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Source: 스포츠월드


‘수트너’ 지창욱, 카메라감독으로 깜짝 변신..'열정', OSEN

  1. [OSEN=박판석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의 지창욱이 카메라 감독으로 깜짝 변신했다.‘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 지난 6월 15일 24회 방송분 첫장면에서는 지욱(지창욱 분)이 봉희(남지현 분)를 끌어안으며 “이제 그만 나 좀 좋아해주라”라면서 고백하는 장면이 공개된 바 있다.
  2. 그동안 지창욱은 남지현과 함께 촬영분을 꼼꼼히 모니터를 하면서 퀄러티 높은 드라마를 선보여왔는데, 이번에는 아예 이길복 촬영감독 자리에서 촬영하면서 더욱 눈길을 끈 것이다.당시 지창욱과 드라마장면 이야기를 나누던 이감독은 흔쾌히 자신의 자리를 내줬고, 이에 그는 실제 촬영감독처럼 진지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3. 특히, 뒤에서는 그의 촬영하는 장면을 박선호감독이 유심히 모니터하면서 제작진과 출연진간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전하기도 했다.한 관계자는 “지창욱씨가 이번 작품에서도 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면서 남지현씨를 포함한 배우분들과 유쾌한 촬영장을 만들고 있는데, 이번에는 모니터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촬영감독으로도 깜짝 변신해 즐거움을 안겼다”라고 소개했다.현재 ‘수트너’는 지욱과 봉희간의 짙어지는 로맨스, 그리고 현수(동하 분)로 인한 미스터리 스토리가 더욱 치밀해지면서 2049시청률 수,목요일 전체 1위에다 드라마와 배우 화제성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배우브랜드평판도 최정상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Source: OS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스포츠월드 한국정책신문 스페셜경제 톱스타뉴스 서울경제 OSEN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