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공식입장] MBC "드라마 PD, 스태프 성추행 혐의로 내부 조사 중", 엑스포츠뉴스
-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드라마 PD인 A씨가 상습 성추행 혐의로 MBC 내부의 조사를 받고 있다.1일 MBC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MBC 내부에서 해당 드라마 PD의 성추행 혐의에 대해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안의 성격상, 피해자들을 조사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
- 어느 정도 윤곽이 나와야 징계 대상이 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MBC 관계자는 "지난해 뿐만 아니라 이전 작품에서도 성추행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있는 것으로 안다.
- 피해를 축소했다는 이야기를 듣지 않게 광범위하게 조사할 듯하다"라고 덧붙였다.이에 앞서 방송관계자들은 엑스포츠뉴스에 "지난해 방영한 드라마의 메인 PD였던 A씨가 편집실에서 작업을 하던 편집팀 PD B씨를 성추행했다"고 전했다.관계자들에 따르면 해당 드라마의 스태프인 C씨가 MBC 내부에 이를 제보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단독] MBC 유명 드라마 PD, 상습 성추행으로 '대기발령', 일간스포츠
- [일간스포츠 황소영] MBC 유명 드라마 PD A 씨가 상습 성추행으로 '대기발령' 상태다.
- 방송가까지 성추행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이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지난해 영화계 성추행 논란에 이어 검사 성추행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방송가에도 성추행 사건이 일었다.
- 드라마 관계자는 목소리를 높이며 "이번 한 번뿐 아니라 과거부터 이어진 성추행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Source: 일간스포츠
MBC 유명 드라마PD, 상습 성추행으로 대기발령.."조사중", 스타뉴스
- /사진=스타뉴스MBC의 유명 드라마 PD가 상습 성추행으로 인해 대기발령을 받았다.1일 MBC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지난해 한 PD가 상습 성추행으로 대기발령을 받았다"라며 "현재 내부적으로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성추행 혐의로 대기발령을 받은 이 드라마 PD는 유명 드라마를 연출한 스타 PD다.
- 지난해 해당 성추행 문제가 불거졌고, MBC는 내부적으로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 했다.
- 관계자는 "잘못된 일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사과하는 것은 당연하다"라며 "일단은 사실관계 파악이 우선이라고 생각해, 조사하고 입장을 전하겠다"라고 덧붙였다.현재 영화계 성추행, 검사 성추행 파문 등으로 사회적 파장이 인 가운데 방송계에서 불거진 성추행 파문에 충격이 커지고 있다.▶ 스타뉴스 단독 ▶ 핫포토 김미화 기자 letmein@.
Source: 스타뉴스
[공식]안영미, 최욱과 MBC 신규 라디오 '에헤라디오' DJ 발탁, 스포츠조선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라디오 DJ로 발탁, 거침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안영미는 오는 5일부터 평일 오후 8시25분 방송되는 MBC 표준 FM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코믹 분장과 19금 입담으로 유명한 안영미는 최근 MBC '복면가왕',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는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이후 MBC 라디오의 풍자 코미디 부활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안영미가 선보일 새로운 시사 풍자 개그도 기대를 모은다.
-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는 MBC 표준 FM(수도권 95.9MHz) 평일 오후 8시 25분부터 10시까지 편성, 2월 5일 월요일 첫 방송 된다.olzllovely@sportschosun.com[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조선
MBC 유명 드라마 PD 상습 성추행...누리꾼 "신상공개하자", 매일경제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MBC 드라마 PD A씨가 상습 성추행 혐의로 '대기발령' 조치를 받았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1일 MBC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드라마 PD A씨가 성추행 혐의로 대기발령을 받은 상태"라며 "현재 조사가 진행되고 있으나 사안의 성격상 피해자들에 대한 컨택 및 진술을 얻어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 A씨는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편집실에서 작업하던 PD B씨를 성추행 한 혐의를 받고 있다.
- 최 사장의 결단을 바란다", "편집실에서? 회사에서 저러는게 제정신인가? 그냥 이름 밝혔으면", "대기발령? 상습 성추행에?" 등 실명 공개 등을 요구하며 비판의 강도를 높였다.
Source: 매일경제
MBC PD 성추행 파문, 피해자 더 있다…"캐면 캘수록 커지는 진실", 녹색경제신문
- MBC PD의 성추행 의혹이 파문을 일으키는 가운데 피해자가 다수 존재한다는 정황이 나왔다.
- 오늘(1일) 일간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MBC 드라마 PD A씨가 상습적으로 후배 PD를 성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지난해 MBC 방영 드라마 편집실에서 한 PD를 성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 MBC 내부 조사 결과 A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피해자는 이 외에도 더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MBC는 피해자들을 수소문해 사건의 진행을 파헤칠 계획이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MBC 드라마 PD, 상습 성추행 혐의로 `대기발령` 조치, 디지털타임스
- 1일 일간스포츠는 MBC 유명 드라마 PD가 상습 성추행 혐의를 받아 사측으로 부터 '대기발령' 상태라고 보도했다.이 매체에 따르면 복수의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MBC 유명 드라마 PD A 씨가 성추행 혐의에 휘말렸다"고 전했다.관계자들에 따르면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편집팀 소속 PD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편집실에서 메인 PD인 A 씨에 성추행을 당해 여사우협회에 제보, 사측에 안건을 상정해 항의했다.
- 현재 해당 PD는 대기 발령 상태고, 인사위원회 회부를 앞둔 상황이라고 전했다.한편, 보도 이후 다른 매체는 MBC에서 대기발령 조치를 받은 드라마 PD의 인터뷰를 전했다..대기발령 상태의 PD는 "지금은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사실과 다른 내용들이 보도될 경우, 명예훼손 등의 문제제기를 할 것이므로 신중을 기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SNS 바로가기디지털타임스 영문뉴스 바로가기 / 카드뉴스 바로가기백승훈.
Source: 디지털타임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녹색경제신문 엑스포츠뉴스 스타뉴스 일간스포츠 스포츠조선 디지털타임스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연경 아나운서 지상파 본격 올림픽 체제…만반의 준비·화려한 해설진. (0) | 2018.02.01 |
---|---|
박용선 한끼줍쇼 유이 웅전코웨이 전 CEO 집에서 한끼 성공. (0) | 2018.02.01 |
유은성 김정화 나날이 닮아가나? 표정이 왜 이래? 장난끼 넘쳐 . (0) | 2018.02.01 |
epl [EPL] 첼시 본머스에 0-3 충격패…맨시티·토트넘은 완승. (0) | 2018.02.01 |
토트넘 맨유 손흥민 기성용과 기내에서…기절모드. (0) | 2018.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