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호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2호선 단전사고, 현재 운행 재개…"갑자기 전기 터지는 소리나더니 정전", 뉴스인사이드

  1. ▲ 2호선 단전사고/사진=뉴시스.
  2. 2호선 단전사고로 현재는 운행이 재개됐다.
  3. 25일 서울 지하철 2호선에 단전사고가 발생했다.

Source: 뉴스인사이드


서울 지하철 2호선 단전사고 발생해 열차운행 중단, 세계일보

  1. 사진은 기사내용과 직접적인 연관은 없음.
  2. 사진=연합뉴스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단전 사고가 발생해 열차 운행에 차질이 발생했다.25일 오전 8시 54분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림역에서 선릉역 사이 구간에서 전력 공급이 중단돼 열차 운행이 중단됐다.약 5분 뒤 열차 운행이 재개됐고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뉴스팀 chunjaehm@segye.comⓒ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서울 지하철 2호선 단전…출근길 시민 불편 호소, 연합뉴스

  1. [연합뉴스 자료사진](서울=연합뉴스) 권영전 기자 = 25일 오전 8시 54분께 서울 지하철 2호선 외선 강변역∼신림역, 내선 잠실새내역∼신림역 구간에서 각각 전력공급이 끊겨 지하철이 멈춰 섰다.
  2. 서울교통공사는 사고 발생 직후 긴급조치를 통해 약 5분만인 8시 59분께 지하철 운행이 재개됐다.
  3. 트위터 이용자 @davi****는 "출근이 9시 30분까지인데 두 정거장 앞두고 단전 사고가 나 지각하게 생겼다"고 분통을 터뜨렸고, 다른 트위터 이용자 @Cher********는 "2호선은 왜 만날 단전이고 지연인가.

Source: 연합뉴스


2호선 단전 사고로 운행 중단…출근길 승객 불편, 중앙일보

  1.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림역과 선릉역 구간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단전 사고가 발생해 열차 운행이 중단됐다.
  2. 25일 서울교통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2분쯤 신림 전철변전소와선릉 전철변전소 구간에 급전 장애가 발생했다.
  3.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단전 구간에서 신속하게 급전을 시도하고 있다”며“빠른 시간 내 복구해 정상 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중앙일보


[왁자지껄] 2호선 지하철 고장, 승객들 "단전 실화냐" "문 좀 닫아줘라 얼어죽겠다", 아주경제

  1. 서울지하철 2호선이 고장나자 승객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2. 하지만 전 지각ㅎㅎ #2호선 단전(al****)" "2호선 단전 실화냐(ka****)" "2호선 멈췄는데 열차 문 좀 닫아줬으면… 얼어죽겠다(sr****)" "2호선 선릉역 단전이라 지하철 멈춤.
  3. 놀랐잖아ㅠ(do***)" "2호선 지하철 불이 나갔다(je****)" 등 댓글을 올렸다. 

Source: 아주경제


2호선,신림 전철변전소~선릉 전철변전소 구간 급전장애 발생, 금강일보

  1. 2호선 단전 운행 불가/ 사진출처= 연합뉴스.
  2. 25일 오전 8시 56분 지하철 2호선에서 정전이 발생해 열차 운행이 중단됐다.
  3. 2호선 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2호선 단전인지 뭔지 땜에 역에 머무는시간 길다", "사무실 2호선 출근하시는 분들 다 지각...나 포함...", "교대 어디메에서 연기가 나서 지하철 2호선 지연중... 이라고 방송 나옴" 등 반응을 보였다.

Source: 금강일보


2호선 운행 장애 발생?… 네티즌 "단전 실화냐" "멈춰서 안간다", 이뉴스투데이

  1.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호선이 단전돼 잠시 운행 장애가 발생하자 불만글이 쏟아지고 있다.
  2. 네티즌들은 "@kaana_**** 2호선 단전 실화냐" "@alal*** 신림부터의 단전이었데요.
  3. 이제 운행합니다.하지만 전 지각" "2호선 전체가 그랬어요.

Source: 이뉴스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이뉴스투데이 중앙일보 세계일보 뉴스인사이드 연합뉴스 아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