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신혜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엄마의소개팅' 황신혜, 21세기 지하철 첫 나들이 "신기해", 스포츠한국

  1. 어머니의 애교도 똑같은 것 같다.
  2. 이게 어머니의 마음이 아닐까.

Source: 스포츠한국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 어머니, 딸에게 윙크? 황신혜 "아 하지마!", 스포츠Q

  1.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엄마의 소개팅'에서 황신혜와 황신혜의 어머니가 티격태격 모녀케미를 뽐냈다.
  2. 이날 방송에서 황신혜의 어머니는 "평소에는 눈 메이크업은 안한다"며 딸의 메이크업에 어색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내 황신혜의 어머니는 눈화장 이후 딸에게 윙크하는 등 유쾌한 장난을 쳐 황신혜를 당황시켰다.
  3. 황신혜는 윙크를 날리는 어머니에게 "하지 마"라고 말했다. 그러나 어머니의 장난은 멈추지 않았다. 어머니는 또 다시 딸 황신혜에게 윙크를 하며 티격태격 모녀 호흡을 자랑했다.

Source: 스포츠Q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 母 "딸, 이번 악역보곤 못 됐다 생각", 스포츠투데이

  1.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 / 사진=KBS2 엄마의 소개팅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황신혜 엄마 박재은 여사가 딸이 출연한 '푸른바다의 전설'을 본 소감을 밝혔다.29일 밤 방송된 KBS2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황신혜와 그의 엄마 박재은 여사가 집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황신혜는 "우리 엄마에게도 좋은 친구 분이 계시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엄마의 소개팅인 만큼 엄마에 대해서 알아 가보고 싶다"고 본 프로그램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이어 아침을 맞이하게 된 두 모녀.
  2. 박재은 여사는 "나 어제 네 드라마 보면서 울었다"며 "다른 때는 나쁜 역할을 해도 네 편이 되더라.
  3. 민호가 막 우는데 아무리 악역을 맡았어도 못 됐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엄마의 소개팅'은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로 혼자가 된 스타의 엄마에게 남자친구를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한수진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딸 못지 않은 리즈시절 고백…‘엄마의 소개팅’ 황신혜, 우월한 미모 유전자 물려준 엄마 출연, MBN

  1.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가 모친을 공개한다.29일 방송되는 KBS 2TV 설 파일럿 예능 '엄마의 소개팅'은 혼자가 된 스타의 엄마에게 로맨스를 찾아주는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로, 스타가 발 벗고 나서서 엄마에게 남자친구를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 또한 엄마는 젊은 시절 딸 황신혜 못지않은 인기를 뽐낸 사실을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황신혜는 미모의 엄마에게 소개팅을 주선하기에 앞서 엄마의 이상형을 알아보기 위한 ‘꽃할배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고, 엄마는 연예계 대표 꽃할배 박근형, 이덕화, 김용건, 정보석을 이상형 TOP4로 선택했다.이어 대망의 엄마 이상형 1위를 들은 황신혜는 혼자가 된지 10여년이 된 엄마에게 새로운 남자 친구를 소개해주겠다고 선언했다.
  3. 미모의 황신혜 엄마가 과연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의 소개팅을 이룰 수 있을지는 이날 밤 10시 40분 방송된다.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에프엑스 루나, 쌍둥이 언니와 ‘불후의 명곡’ 듀엣무대서 ‘눈물’ [오늘의 포토] 정채연 '설날 제 미소보고 힐링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MBN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 “은행은 무섭고 복잡해” 어쩌다, TV리포트

  1. [TV리포트=오하니 기자] '엄마의 소개팅' 은행이 무서운 황신혜?!29일 방송된 KBS2 '엄마의 소개팅'에서 황신혜는 엄마 박재은의 매니저가 되기로 했다.
  2. 첫 번째 임무는 은행을 가는 것이었다.이전에 황신혜는 혼자 은행에 가본 적이 거의 전무했다.
  3. 애초에 딸은 엄마가 혼자 은행에 갔다는 것을 믿지 못했다.딸을 기다리며 황신혜는 “이래서 은행이 무섭다”며 고개를 저었다.

Source: TV리포트


'엄마의소개팅' 황신혜母 "'푸른바다' 악행, 못됐더라", OSEN

  1. [OSEN=정소영 기자] 황신혜의 모친이 황신혜의 '푸른바다의 전설' 연기에 대해 "못됐다"는 평을 남겼다.
  2. 29일 방송된 KBS 2TV 설특집 파일럿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황신혜 모녀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황신혜의 모친은 황신혜를 보며 "네가 나쁜 역을 해도 항상 네 편이었는데 이번에는 쟤가 무슨 벌을 받으려고 저러나 했다"라고 말했다.
  3. 이어 모친이 "아무리 악역을 맡았어도 못됐다"라고 말하자 황신혜는 "이민호가 나와서 그런 거 아니냐"며 응수했다.

Source: OSEN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 100% 민낯 공개, 원조 컴퓨터 미인의 위엄 '굴욕 無',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김수진 기자] '엄마의 소개팅' 황신혜가 100% 민낯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설 파일럿 예능 '엄마의 소개팅'에는 황신혜, 윤민수, 박나래가 출연해 어머니를 위해 소개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이날 방송에서는 황신혜와 그의 어머니 박재은 여사의 일상 모습이 공개됐다.
  3. 또한 이날 황신혜 모녀는 친구처럼 티격태격하는 리얼한 모녀사이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엄마의 소개팅'은 혼자가 된 스타의 엄마에게 로맨스를 찾아주는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로, 스타가 발 벗고 나서서 엄마에게 남자친구를 소개시켜 주는 신개념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Source: 엑스포츠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엑스포츠뉴스 스포츠투데이 TV리포트 스포츠Q OSEN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