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수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단독] 홍수현♥마이크로닷 열애…소속사 측 “알아가는 단계” 인정, 스포츠경향

  1. 배우 홍수현(37)과 래퍼 마이크로닷(25)이 사랑에 빠졌다.
  2. 래퍼 마이크로닷과 배우 홍수현.지난해 마이크로닷은 고정 출연 중인 에 첫 여성 패널로 출연한 홍수현에게 만남부터 호감을 감추지 못한 바있다.
  3. 방송에서도 숨길 수 없던 마이크로닷의 적극적인 태도가 ‘누나’ 홍수현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 셈이다.

Source: 스포츠경향


홍수현 마이크로닷 열애..'도시어부'로 만난 12살차 커플, 이데일리

  1. 홍수현(왼쪽부터)과 마이크로닷.(사진=이데일리DB)[이데일리 스타in 연예팀] 배우 홍수현(37)과 래퍼 마이크로닷(25·본명 신재호)이 열애 중이다.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1일 “두 사람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었다.
  2.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에서 홍수현을 향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내왔다.
  3. 최근에는 ‘발칙한 동거’, ‘라디오스타’, ‘도시어부’ 등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2006년 그룹 올블랙 멤버로 데뷔한 마이크로닷은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Source: 이데일리


홍수현, 12살 연하 마이크로닷 반할만한 운동복 몸매, 뉴스엔

  1. 사진에는 클라이밍을 하고 있는 홍수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2. [뉴스엔 김명미 기자].
  3. 뉴스엔 김명미 mms2@.

Source: 뉴스엔


‘청순’ 그 자체 배우 ‘홍수현’…굴욕 없는 미모 화제, 뉴스컬처

  1. ▲ 배우 홍수현이 래퍼 마이크로닷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SNS 사진이 화제다.
  2. [뉴스컬처 문우상 기자] 배우 홍수현이 래퍼 마이크로닷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SNS 사진이 화제다.
  3. 홍수현은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히가십쇼#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했다.

Source: 뉴스컬처


'부잣집 아들' 홍수현, 누워서 찍어도 굴욕없는 미모…'갈수록 예뻐져', 톱스타뉴스

  1. [김민성 기자] ‘부잣집 아들’ 홍수현이 우월한 미모로 시선을 끈다.
  2. 최근 홍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3. 홍수현 인스타그램.

Source: 톱스타뉴스


'부잣집 아들' 홍수현, 결방 아쉬움 달래는 촬영 인증샷 '화기애애', 아시아투데이

  1. 0'부잣집 아들' 홍수현, 결방 아쉬움 달래는 촬영 인증샷 '화기애애' /부잣집아들, 사진=홍수현 SNS 배우 홍수현이 '부잣집 아들'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홍수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김민규, 김주현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2. 특히 이들은 다정한 포즈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한편 이들이 출연 중인 MBC 일요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24일 결방한다.
  3. 온라인뉴스부 news@asiatoday.co.kr.

Source: 아시아투데이


예멘 난민 심사기간 2~3개월로 축소, MBC 뉴스

  1. [뉴스투데이]◀ 앵커 ▶제주도 예멘 난민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난민 심사를 강화하고 법 개정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하지만, 예멘 난민 신청자들의 다른 지역 이동제한 조치는 그대로 유지됐습니다.홍수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제주도 무비자 정책을 이용해 입국한 뒤 난민 신청을 한 예멘인은 500여 명.이들에 대한 거주와 취업 등을 놓고 논란이 가열되는 가운데, 정부가 대책을 내놨습니다.법무부는 현재 4명인 제주 출입국.
  2. 외국인청 심사인력에 6명을 추가해 8개월로 예상되는 심사기간을 2~3개월로 대폭 줄이겠다고 밝혔습니다.또 난민심판원을 만들어 현재 소송까지 5단계인 이의제기 절차를 3~4단계로 줄일 방침입니다.신원을 철저히 검증해 범죄나 테러 의심자를 가려내고, 난민법 악용 사례를 막기 위한 법 개정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하지만, 제주도에 유입된 난민신청자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없게 한 조치는 그대로 유지됐습니다.[차규근/법무부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장]"보호가 필요한 진정한 난민은 신속하게 보호하고 그렇지 않은 체류 연장의 목적과 취업의 목적으로 난민을 신청하는 비진정 난민은 빨리 걸러내서…."이런 가운데 국가인권위원회는 제주에서 난민 신청을 한 예멘인들의 인권 실태 파악에 나섰습니다.난민 신청 예멘인들이 거주와 의료 등에서 겪는 인권침해 여부를 집중 조사할 방침입니다.[최낙영/국가인권위원회 광주사무소]"정책적으로 검토할 부분은 정책 파트로 넘길 거고요.
  3. 난민 신청자 내에서도 차별 상황이 발생했다고 하면 사건으로 접수해서 진정 사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인권위는 제주에서 난민신청을 했다는 이유로 거주지 이동을 제한한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지적해 출도제한을 둘러싼 논란은 계속될 전망입니다.MBC뉴스 홍수현입니다.홍수현 기자 [저작권자(c) MBC (http://imnews.imbc.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Copyright(c) Since 1996, MBC&iMBC All rights reserved.

Source: MBC 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톱스타뉴스 MBC 뉴스 뉴스컬처 아시아투데이 스포츠경향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