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에 대해 알아볼게요!!!!



호란 음주운전 사고로 환경미화원 부상 입어.."청소차량 들이받아", 이데일리

  1. 호란 (사진=이데일리DB)[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그룹 클래지콰이의 멤버 호란(37)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환경미화원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서울 강남경찰서는 29일 오전 5시50분께 호란이 지프 랭글러 차량을 운전하고 성수대교 남단 인근을 지나다 3차선 도로 길가에 서 있던 성동구청 청소 차량을 들이받았다고 밝혔다.이 사고로 환경미화원 1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전해졌다.호란은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0.101%로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2. 경찰은 호란을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3. 호란의 소속사 지하달은 호란이 전날 밤 술을 마시고 아침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차를 몰고 가던 중 사고를 냈다고 밝혔다.호란이 이번 사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게 되면서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한 클래지콰이의 활동에도 적신호가 켜졌다.박지혜 (noname@edaily.co.kr)<ⓒ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이데일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8&aid=0003640378



호란, 음주운전으로 접촉사고… 소속사 “모든 방송활동 중단, 자숙의 시간”, 경기일보

  1. ▲ 사진= 호란 음주운전 교통사고, 연합뉴스‘호란 음주운전’클래지콰이 멤버 호란이 29일 오전 음주 운전을 하다가 접촉사고를 냈다.
  2. 호란은 모든 방송을 중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호란의 소속사 지하달 측은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호란은 이날 오전 6시 라디오 생방송 가던 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음주 및 접촉사고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3. 경찰은 호란을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음주운전치상) 등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온라인뉴스팀사진= 호란 음주운전 교통사고, 연합뉴스.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44427



클래지콰이 호란, 음주 사고…“방송 활동 중단”, 브릿지경제

  1. 클래지콰이의 호란 (사진=연합).
  2.  그룹 클래지콰이 호란이 음주운전 뒤 접촉사고를 냈다.
  3. 소속사 지하달은 “호란이 29일 오전 6시 라디오 생방송에 가던 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음주 접촉사고로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이어 “호란은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일이라 생각해 깊이 반성 중”이라며 “앞으로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브릿지경제: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60929010008149



호란, 적발 당시 혈중 알콜농도 0.101% '면허 취소', 스포츠투데이

  1. 호란 / 사진=스포츠투데이 DB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혼성그룹 클래지콰이 호란이 오늘(29일)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가운데 혈중 알콜농도가 0.101%였던 것으로 밝혀져 논란을 더하고 있다.호란은 이날 오전 6시 라디오 생방송을 가던 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음주 및 접촉사고를 냈다.
  2. 당시 호란은 뒤에서 추돌사고를 일으켰고, 이에 상대방 차량 탑승자 1명이 경상을 입었다.
  3. 그럼에도 불구 호란은 상당한 음주 뒤에 차량을 운전한 하는 위험한 행동을 벌였다.

출처: 스포츠투데이: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6092915110051634


호란, 음주운전으로 청소 차량과 접촉사고…1명 다쳐 병원 이송, 동아일보

  1. [동아닷컴].
  2.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그룹 클래지콰이의 호란(37·사진)이 낸 음주운전 접촉사고로 1명이 부상했다.
  3. DJ를 맡고 있던 SBS 파워FM ‘호란의 파워FM’에서도 하차한다.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골라보는 움짤뉴스 '말랑' 다운받고 이모티콘 받자ⓒ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동아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0&aid=0003007660


호란 음주운전 "이혼 아픔때문에 맨날 술인가?", 영남일보

  1. 연합뉴스호란이 면허취소수준의 음주상태에서 운전을 해 환경미화원을 다치게 했다. 29일 오전 6시 호란은 라디오 생방송 진행을 위해 출근하던 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길가에 정차된 성동구청 청소 차량을 들이받았다.
  2. 이 사고로 청소차량 운전석에 타고 있던 환경미화원 황모씨(58)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 당시 호란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1%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호란은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3.  경찰은 호란을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으며, 호란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호란이 진행중이던 SBS 파워FM '호란의 파워FM'은 주말까지 박은경 아나운서가 임시 DJ를 맡기로 했다.

출처: 영남일보: http://www.yeongnam.com/mnews/newsview.do?mode=newsView&newskey=20160929.990011523325347


호란 음주사고…클래지콰이, 컴백 9일 만에 활동 ‘빨간불’, 노컷뉴스

  1. 호란이 속한 혼성그룹 클래지콰이도 활동에 차질을 빚게 됐다.
  2. 관계자는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보컬 호란의 음주운전 사고로 클래지콰이의 방송 활동은 당분간 없을 것”이라며 “방송뿐만 아니라 예정되어 있던 페스티벌 일정을 정상적으로 소화할지 여부도 불투명하다”고 말했다.
  3. 이어 “호란을 제외하고 DJ 클래지, 알렉스 두 명이서만 무대에 오르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충분한 논의를 거친 후에 새 앨범 활동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ssik@cbs.co.kr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노컷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9&aid=0002878161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동아일보 영남일보 경기일보 스포츠투데이 브릿지경제 노컷뉴스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