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동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나 몰라?” 만취운전 허동준, ‘호통’ 넘어 ‘재범’까지, 헤럴드경제

  1. 허동준 민주당 원외당협위원장 논란[헤럴드경제=이슈섹션] 허동준 더불어민주당 당협위원장이 지난 2006년에도 음주운전을 해 벌금을 문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확대되고 있다.TV조선의 보도에 따르면 허 위원장은 지난달 29일 만취상태로 운전하다가 서울 여의도에서 시내버스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허 위원장은 당시 현장에 도착한 경찰에게 “내가 누군지 아느냐”라고 호통을 친 것으로도 전해졌다.
  2. 허동준 더불어민주당 원외당협위원장 [사진=TV조선 캡쳐]경찰은 음주측정 거부혐의로 허 위원장을 입건했고, 허 위원장은 결국 면허를 취소당한 것으로도 알려졌다(혈중알코올농도 0.2%).문제는 허 위원장의 음주운전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이다.허동준 위원장은 2006년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은 바 있다.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기는커녕 다시 범죄를 저지르는 한편, ‘적반하장’ 식으로 공권력을 압박한 셈이다.허 위원장 측은 다만 “음주 측정을 거부하지 않았다”고 반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3. 한편, 허 위원장은 지난 총선에서 서울 동작을 선거구에 출마했다.또 문재인 대선캠프에선 특보단 부단장을 지냈다.onlinenews@heraldcorp.com▶ 생활용품 또 떨어졌어? 마트 가지 말고 한번에 쓱~▶헤럴드경제 채널 설정하기 ▶FNC 한성호 대표, 강원국 작가 강연 신청!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헤럴드경제


허동준 “내가 누군지 알아?” 음주측정 거부 혐의…野 “완장 의식” 맹공, 동아일보

  1. [동아닷컴]사진=동아일보DB허동준 더불어민주당 원외당협위원장(50)이 교통사고를 낸 뒤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2일 허 위원장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2. 일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허 위원장은 경찰이 음주측정을 시도하자 “내가 누군지 아느냐”며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자유한국당 정호성 부대변인은 이날 ‘도대체 더불어민주당 정치인들은 국민 위에서 군림하는가?’라는 제목의 논평을 내고 맹비난을 쏟아냈다.
  3. 정 부대변인은 “‘내가 누군지 아느냐’가 전매특허인가? 그 완장의식은 야당일 때나 여당일 때나 변한 게 하나도 없다”며 “더불어민주당이 허동준 위원장에 대해서 어떻게 문책을 할 것인지 지켜보겠다”고 경고했다.

Source: 동아일보


'음주측정 거부' 허동준 민주당 위원장 "내가 누군지 아냐", 머니투데이

  1.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허동준 더불어민주당 원외당협위원장 /사진=뉴시스허동준 더불어민주당 원외당협위원장이 교통사고를 낸 뒤 음주 측정을 거부한 사실이 알려져 입길에 올랐다.12일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이날 허 위원장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허 위원장은 지난해 12월29일 오후 11시쯤 서울 여의도 KBS별관 인근에서 시내버스를 들이받은 뒤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를 받고 있다.특히 이 과정에서 허 위원장은 "내가 누군지 아느냐"며 완강히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허 위원장은 2012년 문재인 당시 제18대 대통령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부대변인을 지냈고 지난 총선에서 서울 동작을 후보로 출마했다.▶지금 옆사람이 보는 기사들▶무료 만화 보고 선물도 받고~ ▶치어리더 vs 레이싱걸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Source: 머니투데이


허동준, 음주사고 내고 "내가 누군지 알아" 호통, 한국경제

  1. 경찰은 시내버스 기사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했지만 허 위원장은 음주 측정에 응하지 않았다.
  2. 경찰은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허동준 위원장을 입건하고, 혈중알코올농도 0.2%를 적용해 면허를 취소했다.
  3. 허동준 위원장은 2006년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다.

Source: 한국경제


신동욱 "허동준, 적반하장의 끝판왕… 잠재적 살인자 꼴", 이뉴스투데이

  1. 허동준 더불어민주당 당협위원장의 음주사고를 내고 호통을 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허동준 더불어민주당 당협위원장의 음주사고를 언급했다.
  3.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허동준 음주사고 내고 "내가 누군지 알아" 호통, 적반하장의 끝판왕 꼴이고 붉은 완장 술에 취한 꼴"이라고 말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허동준, 기자회견장 난입도…‘예측불허 행동’,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김솔이] 더불어민주당 허동준 원외당협위원장 교통사고를 낸 뒤 음주측정을 거부한 것으로 12일 밝혀졌다. .
  2. 이에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허동준 위원장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혈중알코올농도 0.2%를 적용해 면허를 취소했다. .
  3. 그러나 2주 뒤 허동준 위원장이 기동민 의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찾아 ‘기동민 후보를 지지한다’고 입장을 밝히면서 사태가 일단락됐다. .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더민주 허동준 원외당협위원장 음주측정 거부 "내 누군지 아니?"..."알죠. 음주운전 전력", 국제신문

  1. 연합뉴스 사진
  2.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유명 정치인이 음주사고를 낸 뒤 음주측정을 거부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지난달 29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에서 승용차 한 대가 시내버스를 뒤에서 들이받은 사고가 발생했다.발견 당시 승용차 운전자는 술에 취한 상태였다.버스 기사의 신고로 경찰이 도착했지만, 운전자는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에 응하지 않았다.
  3. 허 위원장은 지난 총선에서 서울 동작을 선거구에 출마하고, 문재인 대선캠프에선 특보단 부단장을 지냈다.경찰은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허 위원장을 입건하고, 혈중알코올농도 0.2%를 적용해 면허를 취소했다.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한국스포츠경제 머니투데이 국제신문 한국경제 이뉴스투데이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