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명수 "눈밑지방제거 수술 후 NS윤지 닮았다는 소리 들어", 스포츠투데이
- 해피투게더 박명수 / 사진=KBS2 해피투게더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해피투게더' 박명수가 수술 사실을 털어놨다.23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예능 공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하늘 한재영 이특 신동 김슬기 하재숙이 출연했다.이날 오프닝에서 박명수는 눈밑지방제거 수술 사실을 알리며 "부기와 인기는 빠지게 돼 있다"라고 말했다.이에 유재석은 "얼굴이 부으니까 젊어졌다는 소리 많이 듣겠다"라고 말했고 박명수는 "NS윤지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다.
- 수술 장면을 제가 찍어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문수연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해투3' 김슬기 "조정석과 키스신, 박하사탕 먹으며 준비", 뉴스1
-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배우 김슬기가 조정석과의 키스신을 두고 김칫국을 마셨다고 고백했다.김슬기는 최근 진행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조정석에게 흑심을 품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날 김슬기는 "드라마 속에서 제가 귀신이었는데 박보영 언니의 몸속에 들어가서 조정석 선배님을 만나는 설정이었다.
- 김슬기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다.
- 한편 '해피투게더3'는 23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nahee126@news1.kr▶ 놓치면 후회! 최신 무료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뉴스1
'해피투게더3' 김슬기 "조정석과 키스신 불발, 아쉬워", 데일리안
-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슬기가 조정석과의 키스씬을 두고 김칫국을 마셨다고 고백했다.ⓒKBS‘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슬기가 조정석과의 키스씬을 두고 김칫국을 마셨다고 고백했다.매회 레전드급 웃음을 만들어내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3일 방송은 ‘예능 공조’ 특집으로 꾸며진다.
- 조정석과의 키스씬을 학수고대했다는 것.김슬기는 “드라마 속에서 제가 귀신이었는데, 박보영 언니의 몸 속에 들어가서 조정석 선배님을 만나는 설정이었다.
- 아쉬웠다”며 김칫국으로 끝난 조정석과의 키스에 대해 씁쓸함을 감추지 못해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그런가 하면 이날 김슬기와 강하늘은 완벽한 키스씬을 위한 꿀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ource: 데일리안
‘해피투게더3’ 김슬기 “조정석과 키스신 위해 박하사탕 먹고 준비”, MBN
- 사진=KBS 김슬기는 “드라마 속에서 제가 귀신이었는데, 박보영 언니의 몸 속에 들어가서 조정석 선배님을 만나는 설정이었다.
- 아쉬웠다”며 김칫국으로 끝난 조정석과의 키스에 대해 씁쓸함을 감추지 못해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그런가 하면 이날 김슬기와 강하늘은 완벽한 키스씬을 위한 꿀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김슬기는 “키스씬 전에 젤리나 사탕 같은 달콤한 걸 많이 먹는다”고 밝혀 ‘러블리보스’다운 상큼한 팁을 전수했다.
Source: MBN
‘해피투게더3’ 에어컨 미담 공개한 강하늘 ‘미담제조기’ 별명 부작용…셀프 미담 배틀, 경기일보
- ‘해피투게더3’ 강하늘이 ‘미담제조기’라는 별명에 대한 부작용을 호소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에어컨 미담 공개한 강하늘 ‘미담제조기’ 별명 부작용…셀프 미담 배틀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은 ‘예능 공조’ 특집으로 연예계 절친들인 강하늘-한재영, 이특-신동, 김슬기-하재숙이 동반출연해 찰떡같은 예능 콤비플레이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유재석의 아성을 위협하는 신흥 ‘미담의 아이콘’ 강하늘은 훈훈한 미담을 쏟아낸다.특히 강하늘이 더운 여름날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카페에서 일을 하고 있는 영화스태프를 우연히 만난 후 그에게 에어컨을 선물했다는 ‘에어컨 미담’이 공개되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하지만 강하늘은 “그 이후로 약간의 부작용이 있다.
- 다른 스태프들이 ‘하늘아 요즘 차가 안 나간다’고 장난스레 어필한다”며 깨알 같은 고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또 강하늘은 자신이 ‘미담제조기’로 불리는 것에 대해 “나는 착하게 사는 사람이 아니다”라며 유재석-박보검을 못 따라간다며 난색을 표했다.강하늘의 겸손함과는 달리한재영은 “강하늘은 100여 명정도 되는 영화촬영 스태프들의 이름을 다 외운다.
- 100명 중에 50명 외운 나는 나쁜 놈이냐”며 울분을 토해 폭소를 유발했다. 덕분에 이날 ‘해투’에서는 강하늘의 미담에 필적하기 위해 모든 출연진들이 자신의 미담을 셀프로 PR하는 코너가 마련되기도 했다.해투배 ‘미담왕’은 누가 차지했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이들이 펼칠 셀프 미담 배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3’는 23일 밤 11시 방송된다.
Source: 경기일보
'해피투게더3' 강하늘 , 미담제조기 별명 부작용 폭로 "박보검-유재석 못따라간다", 아시아투데이
- 0'해피투게더3' 강하늘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배우 강하늘이 ‘미담제조기’라는 별명에 대해 부작용을 호소했다.23일 KBS2 ‘해피투게더3’는 ‘예능 공조’ 특집으로 꾸며진다.
- 다른 스태프들이 ‘하늘아 요즘 차가 안 나간다’고 장난스레 어필한다”며 깨알 같은 고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강하늘은 자신이 ‘미담제조기’로 불리는 것에 대해 “나는 착하게 사는 사람이 아니다”라며 유재석-박보검을 못 따라간다며 난색을 표했다. 그러나 강하늘의 겸손함과는 달리, 현장에서는 그의 미담에 대한 증언이 줄을 이었다.
- 특히 한재영은 “강하늘은 100여명정도 되는 영화촬영 스태프들의 이름을 다 외운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해피투게더' 강하늘 "제 스타일이에요", 김슬기 "사랑해"...무슨 시츄에이션?, 금강일보
- 해피투게더3 예고편.
- ‘해피투게더’ 배우 강하늘과 김슬기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 예고편 속에서 강하늘은 김슬기에게 "처음 이렇게 실제로 뵀는데 되게 제 스타일인 것 같아요"라고 적극적으로 고백했다.
Source: 금강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MBN 경기일보 스포츠투데이 아시아투데이 데일리안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슬기 해투3 철벽도 사랑스러운 러블리보스. (0) | 2017.02.24 |
---|---|
나혜미 핫이슈 vs 서현 91년생 청순 글래머 승자는?. (0) | 2017.02.24 |
에릭 ♥나혜미 열애 공식 인정… 측 최근 연인으로 발전 좋은 시선으로 봐달라 (공식입장 전문 포함). (0) | 2017.02.23 |
유승준 입국시도 또 다시 실패…항소심도 패소. (0) | 2017.02.23 |
한진해운 [Hot-Line] 정리매매 시작한 40%대 급락 출발. (0) | 2017.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