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볼리 아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전투준비 마친 티볼리 '코나·스토닉, 나 좀 보자', 오마이뉴스
- 쌍용차, 17일 디자인과 일부 사양 개선한 티볼리 내놔[오마이뉴스조창현 기자] ▲ 티볼리 아머 쌍용차 '티볼리 아머' ⓒ 더드라이브 코나와 스토닉의 등장에 긴장한 '티볼리'가 디자인을 확 바꾸고 일부 사양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내놨다.
- 새로운 차명(armour)이 암시하듯 전면부 디자인을 바꿔 SUV 본연의 단단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또한 개성과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최초 주문 제작 형 스페셜 모델인 'My only TIVOLI', 티볼리 아머 기어 에디션(Gear Edition)도 함께 선보였다. ▲ 티볼리 아머 쌍용차 '티볼리 아머' ⓒ 더드라이브 미식축구 보호구와 메카닉(mechanic)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범퍼 디자인은 스포티한 조형미를 극대화했으며, 범퍼 상단에 적용한 크롬라인 몰딩과 새로운 LED 안개등을 통해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을 적용하고 기존 일부 색상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투톤을 8가지 모든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기어 에디션은 가솔린 2195만 원, 디젤 2400만 원이다. 티볼리 에어도 외관 디자인 변경을 제외한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되나 차명은 그대로 유지한다.
Source: 오마이뉴스
티볼리 아머, 쌍용왕국의 효자로...전적 아성 뛰어넘나?', 조세금융신문
- 앞서 쌍용차는 지난 해 12월 티볼리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9천대를 돌파하면서 월간 최대 실적을 기록키도 한 바 있다.더욱이 월 판매도 전년 동월 대비 10%가량 증가하면서 창사 이래 최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이 같은 월간 최대 판매실적은 연간판매에도 영향을 줬다.
- 쌍용차는 올 한해 1만대 판매를 목표로 삼았다.
- 더욱이 에어 등의 판매실적에 힘입어 지난 해 1분기에만 매출 8132억원, 영업이익 81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치를 달성키도 한 바 있다.이에 따라 이날 신차가 출시됨과 동시에 또 다시 소형SUV는 물론 쌍용차의 효자로 등극할 지도 관심사다.
Source: 조세금융신문
[영상] "코나·스토닉 비켜!"…쌍용차 소형SUV '티볼리 아머' 출격, 뉴스1
-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SUV 명가' 쌍용자동차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의 2018년형 모델 '티볼리 아머(Armour)를 들고 나왔다.
- 쌍용차는 2년7개월만에 리뉴얼한 티볼리 신차를 통해 격화되가는 소형 SUV 시장의 1위를 지키겠다는 각오다.
- 티볼리 아머 (Tivoli Armour) © News1 허경 기자.
Source: 뉴스1
쌍용왕국의 新효자로 등극할까?...티볼리 아머, '아성 뛰어넘나?', 글로벌경제
- [글로벌경제신문 노지훈 기자] 쌍용차의 효자가 또 탄생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 앞서 쌍용은 지난 해 12월 티볼리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9천대를 돌파하면서 월간 최대 실적을 기록키도 한 바 있다.
- 쌍용차는 올 한해 1만대 판매를 목표로 삼았다.
Source: 글로벌경제
티볼리 아머, 쌍용왕국의 新효자로 등극할까? '아성 뛰어넘나?', 로이슈
- 티볼리 아머가 쌍용차의 효자가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 쌍용차는 17일 티볼리 아머를 출시했다.
- 이에 따라 이날 티볼리 아머가 출시됨과 동시에 또 다시 소형SUV는 물론 쌍용차의 효자로 등극할 지도 관심사다.
Source: 로이슈
쌍용차 “SUV 1위 수성” 공세 모드로, 국민일보
- 새 범퍼 디자인에 적용된 미식축구 복장을 한 모델이 17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 쌍용자동차 ‘티볼리 아머’ 신차 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쌍용자동차 제공쌍용자동차가 남성미를 강조한 티볼리 업그레이드 모델을 공개하며 국내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시장 1위를 고수하기 위한 반격에 나섰다.
- 쌍용차는 17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 내외신 기자들을 초청해 티볼리 아머(Armour)를 공개했다.
- 쌍용차는 국내 최초 주문제작형 모델인 티볼리 아머 기어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Source: 국민일보
쌍용 ‘티볼리 아머 기어 에디션’ 출시… ‘변화무쌍’ 수십 만 가지 얼굴, 동아일보
- 새로운 차명과 수십만 가지 조합이 가능한 전용 액세서리를 구성해 방어 전략을 짰다.쌍용차는 17일 서울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신차 발표회를 열고 상품성을 개선한 ‘티볼리 아머’를 선보였다.
- 이 모델은 티볼리의 연식변경에 해당하는 버전으로 새로운 트림으로 ‘기어 에디션(Gear Editon)’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기어 에디션은 기존 VX 트림을 기반으로 퀼팅 가죽시트와 HID 헤드램프 등이 적용되고 리어 LED 윙로고 엠블럼, 도어스팟램프 등 전용 액세서리가 추가됐다.
- 이에 따라 선택품목이 모두 더해진 티볼리 디젤 기어 에디션 ‘풀옵션 모델’의 가격은 2838만 원까지 올라간다.여기에 쌍용차는 기어 에디션 전용 옵션과 티볼리 아머 전 트림에 장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조합해 수십 만 가지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티볼리 전 트림용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에는 스키드 플레이트 세트(25만 원)를 비롯해 윙 스포일러(15만 원), 립 스포일러(7만 원), 일체형 루프박스(75만 원), 워셔히터(13만2000원), 카본 아웃사이드미러캡(14만 원), 스피닝 휠캡(6만 원), 스포츠 페달(2만8000원), LED 도어 스카프(10만 원), 사이드 실 세트(22만 원), 다이내믹 사운드 튠업(65만 원), 블랙박스(19만8000원), 후드 데칼(15만 원), 휠 라이너(8만 원), 보증연장 서비스(26만~35만 원) 등이 포함된다.이석우 쌍용차 마케팅팀장은 “다른 차종에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선보일 계획이 없다”며 “티볼리에 이렇게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품목을 구성한 것 역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Source: 동아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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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글로벌경제 로이슈 조세금융신문 오마이뉴스 국민일보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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