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시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설 영화 `특별시민', 배우 최민식의 과거 의미심장한 발언 여운남아..., 녹색경제신문

  1. (사진 = 영화 `특별시민' 스틸컷).
  2.  설 특선 영화 `특별 시민’이 현 정치 동향과 맞물려 화제에 오른 가운데 최민식의 과거 의미심장한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한편, 영화 `특별시민’은 최민식 주연 외 라미란, 곽도원, 심은경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 지난해 4월 개봉, 136만 여 명이 관람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설특선영화 '특별시민' 뜨거운 관심 속에 KBS2에서 상영중, 한국경제

  1. 설 특선영화 '특별시민'이 오늘 밤 11시 KBS2를 통해 방영된다.
  2. 14일 밤 11시 KBS2에서 방영되는 설 특선영화 '특별시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영화 '특별시민'에는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등이 출연한다.
  3.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Source: 한국경제


'특별시민' 서울시장을 노리는 변종구의 정치 인생…최민식 "말을 잘 한다는 것은 굉장한 무기를 장착한 것", 이코노미톡뉴스

  1. 지난해 개봉한 최민식 주연의 ‘특별시민’은 국회의원 3선에, 서울시장 2선을 거치고 다시 한 번 서울시장을 노리는 변종구의 정치 인생을 그린다. 
  2. ‘특별시민’ 최민식은 당시 한 인터뷰에서 “일단 변종구는 달변가라고 생각했다. 화술에 능한 사람이 있지 않나. 별 얘기가 아닌데 이야기를 하다 보면 사람을 설득하는 사람이 있다. 말을 잘 한다는 것은 굉장한 무기를 장착한 것”이라고 말했다. 
  3. 또 최민식은 “종구의 행위들이 돋보이기 위해선 일단 그가 말을 잘해야 했고 권모술수에 능하고,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사람이어야만 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캐릭터를 만든 비결을 부연했다. 박성훈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pr@economytalk.kr<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2018 설특선영화 '특별시민' 어떤 작품?…최민식의 치열한 선거전쟁, 스포츠한국

  1. 설 특선영화 '특별시민' / 사진=포스터.
  2. 흔히 볼 수 없었던 선거라는 신선한 소재와 현실적인 메시지로 공감을 얻었으며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류혜영, 이기홍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특히 국회의원 3선, 서울시장 재선에 이어 헌장 사상 최초로 3선에 도전하는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맡은 최민식은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한편 14일 오후 11시 KBS 2TV에서는 설 특선영화 '특별시민'을 편성했다.20.

Source: 스포츠한국


'2018 설특선영화' 특별시민 문소리, 김태리와 훈훈한 인증샷 '눈부신 미모', 한국정경신문

  1. [한국정경신문=여진주 기자] 2018 설특선영화 '특별시민'에 출연한 문소리가 김태리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2. 과거 문소리의 소속사 씨제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태리 가 응원하는 #문소리 & #영화 #여배우는오늘도 GV! #오늘_함께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배우_문소리 #내일도 #영화_여배우는오늘도로 #극장에서_함께해요 #영화사연두 #필앤플랜 #메타플레이 #씨제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했다.
  3. 공개된 사진 속 김태리와 문소리는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Source: 한국정경신문


'특별시민' 심은경 "대선 후보 지켜보며…" 소신 발언, 한국농어촌방송

  1. (사진=영화 특별시민 스틸).
  2. [한국농어촌방송=김은희 기자] 영화 '특별시민'에 출연한 배우 심은경이 첫 대선을 기다리는 마음을 고백한 것이 화제다.
  3. 심은경은 지난해 영화 '특별시민'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나에게 오는 5월 열리는 '장미대선'이 첫 대선이다"고 말했다.

Source: 한국농어촌방송


'특별시민' 서울시장 노리는 변종구의 정치 인생…최민식 "변종구, 말을 잘 한다는 것은 굉장한 무기를 장착한 것", 울산매일신문

  1. '특별시민' 포스터 이동엽 기자 mediadarren9080@gmail.com.
  2. [울산매일=이동엽 기자]KBS 설 특선영화 ‘특별시민’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 ‘특별시민’ 최민식은 당시 한 인터뷰에서 “일단 변종구는 달변가라고 생각했다. 화술에 능한 사람이 있지 않나. 별 얘기가 아닌데 이야기를 하다 보면 사람을 설득하는 사람이 있다. 말을 잘 한다는 것은 굉장한 무기를 장착한 것”이라고 말했다. .

Source: 울산매일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정경신문 울산매일신문 녹색경제신문 이코노미톡뉴스 한국경제 스포츠한국 한국농어촌방송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