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깝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투깝스' D-day, 조정석X김선호 역사적인 첫 만남 포착, 스포츠조선

  1. 한 수갑을 한쪽씩 차고 의문의 무리들에게 맞서고 있는 동탁과 수창에게서는 비장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바짝 긴장케 하는 것은 물론 어쩌다 두 남자가 이렇게 궁지에 몰리게 됐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2. '투깝스' 1회의 포문을 여는 첫 장면이자 한 몸을 공유하게 될 동탁과 수창의 기묘한 인연이 시작되는 중요한 사건이 될 것이라고.
  3. '투깝스'의 제작진은 "동탁과 수창의 수갑 액션 씬은 앞으로 두 사람에게 벌어질 모든 일들의 서막을 올리는 핵심적인 장면이다.

Source: 스포츠조선


‘투깝스’ 임세미, 캐릭터 위해 똑단발 변신 ‘기대감 UP’, 톱스타뉴스

  1. ‘투깝스’ 임세미, 캐릭터 위해 똑단발 변신 ‘기대감 UP’.
  2. 임세미가 MBC ‘투깝스’를 통해 반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온다.
  3. 임세미가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는 오늘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Source: 톱스타뉴스


[Oh!쎈 현장] 윤균상의 '의문의 일승', 조정석의 '투깝스'와 뭐가 다를까, OSEN

  1. [OSEN=김나희 기자] 배우 윤균상을 앞세운 '의문의 일승'이 조정석이 타이틀롤을 맡은 '투깝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2. 현장에는 신경수 PD를 비롯해 윤균상, 정혜성, 김희원, 장현성, 윤유선, 최원영이 참석했으며, 특히 윤균상과 신경수 PD는 각각 사형수와 교도관 복장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윤균상이 타이틀롤을 맡은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김종삼이 가짜 형사 오일승이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를 그린다.
  3. 주연인 윤균상 외에도 '육룡이 나르샤'의 신경수 PD와 '학교 2013'의 이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하지만 '의문의 일승'은 같은 날 동시간대 첫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와 마찬가지로 경찰서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에서 시청 타킷층이 겹칠 수도 있지 않느냐는 우려를 낳고 있다.

Source: OSEN


투깝스, 조정석 사기꾼으로 변신…실제로는 둘도 없는 천사?, 한국정책신문

  1. [한국정책신문=전지혜 기자] '투깝스'에서 배우 조정석이 사기꾼으로 변신하는 가운데 그의 미담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2. 지난 2015년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DJ인 김태균은 조정석에 대해 "참 바른 친구"라며 "당시 조정석이 영화게에서 잘 될 거라고 배우들끼리 이야기했는데 이렇게 잘됐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3. 한편 조정석은 MBC '투깝스'에서 사기꾼 공수창(김선호 분)의 영혼이 몸에 들어가는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 역을 맡아 남다른 이중인격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전지혜 기자  chinastudy77@kpinews.co.kr.

Source: 한국정책신문


임세미 드라마 컴백 ‘투깝스’, KBS 연예

  1. 임세미가 오늘 첫 방송되는 MBC ‘투깝스’를 통해 반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온다.임세미는 ‘투캅스’에서 소매치기 ‘고봉숙’역을 맡아, 외롭게 자랐지만 당차고 씩씩한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투깝스’는 신이 내린 사기꾼 공수창과 한 몸을 공유하게 된 강력계 형사 차동탁이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과 엮이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
  2. 극에서 임세미는 공수창을 좋아하고 따르는 ‘고봉숙’으로 분해, 매 순간 청혼하는 모습으로 당찬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지난 24일 ‘투깝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임세미는 “몇 년 동안 긴 머리로 연기했는데 헤어스타일 변신을 했다.
  3. 연기를 하면 할수록 어려운 게 캐릭터다.

Source: KBS 연예


'의문의일승' 윤균상, "'투깝스'와 비교? 일승은 형사 아냐", 마이데일리

  1. 그는 "아직 '투깝스' 드라마 본 게 아니다"라면서 "저희 드라마는 사형수 종삼이가 형사 일승이가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2. 일승이는 사실 형사가 아니다.
  3. 형사가 된 종삼이가 성장해 나가면서 저도 같이 성장해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Source: 마이데일리


'투깝스' 조정석의 1인2역 빙의라니,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포인트,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투깝스'의 관전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2.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 1인 2역
  3. 먼저 '투깝스'가 제작초기부터 방송계 안팎의 화제를 모았던 이유는 바로 믿고 보는 조정석의 1인 2역 도전이라는 점.

Source: 티브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KBS 연예 한국정책신문 OSEN 티브이데일리 톱스타뉴스 스포츠조선 마이데일리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