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챔스 16강 조추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챔스 16강 대진 조추첨, 오늘 8시 생중계 EPL 5팀 운명은?, 국제신문

  1. ‘별들의 전쟁’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팀의 운명을 가를 대진 조추첨이 오늘(11) 열린다.
  2.    대진 조추첨을 앞두고 있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팀.
  3. 2017-18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대진 추첨식은 11일 오후 9시 스위스 니옹에서 열린다.

Source: 국제신문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팀 확정, 프리미어리그(EPL) 강세…홀로 조2위 첼시, 맞상대는 누구?, 중도일보

  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6차 최종 예선이 7일 새벽(한국시간) 종료되면서 16강에 진출할 팀이 확정됐다.6차 예선에선 기존 16강을 확정한 맨시티, 베식타스, 토트넘, 레알마드리드를 제외한 리버풀, 세비야, 샤흐타르, 포르투 등 네 팀이 16강에 합류했다.이번 16강엔 소위 프리메라리가, 프리미어리그, 세리에 등 리그에서 '빅클럽'으로 불리는 팀들이 이름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특히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에선 최초로 다섯 팀 전원이 16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거뒀다.
  2. 여기서 첼시를 제외한 맨유, 리버풀, 맨시티, 토트넘은 조1위를 거머쥐으며 강세를 보였다.챔스 16강에선 각 조1위끼리 맞붙지 않고 조별예선을 펼친 팀과는 16강 경기를 치를 수 없다.
  3. 또 같은 리그 팀과도 경기를 펼치지 못하는 규칙에 따라 다양한 대진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조 1위엔 맨유, 파리생제르맹, AS 로마, 바르셀로나, 리버풀, 맨시티, 베식타스, 토트넘이 이름을 올렸다.

Source: 중도일보


[조추첨 분석] 죽음의 C조-H조, 맨체스터 형제는 '무난', 인터풋볼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인터풋볼


[챔스 조추첨] '꿀조' 맨유 웃지못하는 사연 ... 리버풀 맨시티 첼시 등 EPL팀 챔피언스리그 16강 맑음 토트넘 흐림, 금강일보

  1. 2016-2017 유로파리그 우승을 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이번엔 챔피언스리그 빅이어 사냥에 나선다. 맨유는 상대적으로 강팀이 없는 A조에서 벤피카와 함께 1위 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바젤과 오첼룰 갈라치의 생존은 장담할 수 없다.
  2. 32강 조별리그 각 그룹서 1,2위만 16강에 진출하게 된다. 안더레흐트와 셀틱은 대략 난감이다. '레바뮌'의 뮌헨에... 네이마르가 있는 PSG까지 '첩첩산중'이다. B조의 매치포인트는 '미리보는 결승전'이다. .
  3. 2017-2018 UEFA 챔스리그의 흥행을 책임지는 조다. 지난 시즌 EPL 1위 첼시, 라리가 3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세리에A 2위 AS로마가 16강 티켓 두 장을 놓고 맞붙는 양상이다. .

Source: 금강일보


[UCL] '손흥민 4호골' 토트넘, 챔스 죽음의 조서 1위 순항, SBS SPORTS

  1. 지난 9월 토트넘의 홈인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도르트문트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경기에서 팀의 3-1 승리를 이끄는 선제골을 뽑아내며 시즌 첫 득점에 성공했던 손흥민은 이후 리그 무대에서 2골을 더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2. 손흥민은 이번 시즌 자신의 첫골을 도르트문트와의 챔스 조별리그 1차전서 기록한데 이어 도르트문트를 상대로만 연달아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3. 그러나 토트넘은 이날 도르트문트 원정 승리로 리그 라이벌전에서 아스날에 패하며 다소 침체됐던 팀 분위기를 상승세로 돌리는데 성공한 것은 물론 레알 마드리드, 도르트문트 등 각 유럽 리그의 쟁쟁한 팀들을 제치고 당당히 조 1위의 위엄을 지키며 챔피언스리그 16강 무대로 향하게 됐다.

Source: SBS SPORTS


아스널-뮌헨 또 챔스 16강 격돌…바르셀로나는 PSG 만나, 브릿지경제

  1. FC바르셀로나(스페인)와 프랑스 리그앙 4연패의 파리 생제르맹(PSG·프랑스)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격돌한다.UEFA는 12일 오후(한국시간) 스위스 니옹에 소재한 UEFA 본부에서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식을 개최했다.16강에 진출한 구단들을 국가·지역별로 보면 △스페인 4팀 △잉글랜드 3팀 △독일 3팀 △프랑스 2팀 △이탈리아 2팀 △포르투갈 2팀이다.시드를 받아 서로 만나지 않는 A~H조 각 1위 팀과 시드를 못 받은 2위 팀이 경기하는 방식의 조추첨이 진행됐다.C조 1위 FC바르셀로나는 A조 2위 PSG와 만나게 됐다.
  2. FC바르셀로나는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들었으며 PSG는 자국 리그에서 4연속 우승했다.A조 1위 아스널은 독일 분데스리가 4연패 성과를 거둔 바이에른 뮌헨과 또다시 조우했다.
  3. 최근 5년간 두 팀은 2013·2014년에 이어 이번까지 3차례나 토너먼트 첫 경기에서 맞붙게 됐다.지난 2차례 경기는 바이에른 뮌헨이 전부 8강 진출을 달성한 바 있다.F조 2위로 32강을 지나온 ‘디펜딩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는 B조 1위 나폴리(이탈리아)와 경기를 치르게 됐다.이외에도 △G조 1위 레스터시티(잉글랜드)는 H조 2위 세비야(스페인) △F조 1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독일)는 B조 2위 벤피카(포르투갈) △H조 1위 유벤투스(이탈리아)는 G조 2위 FC포르투(포르투갈) △C조 2위 맨체스터시티는 E조 1위 AS모나코(프랑스) △D조 1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는 E조 2위를 차지한 레버쿠젠(독일)과 16강전 경기장에서 만난다.김민준 기자 sports@viva100.com.

Source: 브릿지경제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파리 생제르망, 바르셀로나 만났다 … 챔스 16강 조추첨 결과는, 국제신문

  1. 바이에른 뮌헨은 아스날 FC를 상대해 16강전을 치르게 된다.유럽축구연맹(UEFA)은 12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스위스 니옹에서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을 진행했다.
  2. FC 포르투는 유벤투스, 바이어 레버쿠젠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만났다.매치 7에 선정된 두 팀은 파리 생제르망과 FC 바르셀로나였다.
  3. 신동욱 에디터매치 1 : 맨체스터 시티 VS AS 모나코매치 2 : 나폴리 VS 레알 마드리드매치 3 : 벤피카 FC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매치 4 : 바이에른 뮌헨 VS 아스날 FC매치 5 : FC 포르투 VS 유벤투스매치 6 : 바이어 레버쿠젠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매치 7 : 파리 생제르망 VS FC 바르셀로나매치 8 : 세비야 FC VS 레스터 시티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금강일보 국제신문 인터풋볼 브릿지경제 SBS SPORTS 중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